뽐뿌

포럼 > 안드로이드탭

직구 탭은 이제 판매 못하는 건가요?
알바람 | 질문 | 2019-04-20 23:22 | 조회 : 1516 / 추천 : 0

아니 왜 그런 법이...

사용하다 질리면 팔기도 하고 사기도 하는게 전자 기기 아닌가요

정발을 안하니 직구로 사서 하는건데

법이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교환도 안된다니...

좀 아니다 싶어요..

미패드4야 죽을때까지 써야 겟구나 ....

아이패드 하나 더 사면 마눌님 떔시 등짝이 남아나질 않을 듯  ㅜㅜ

빨리 법을 개정해 주세요.~!~!

NE99 다른의견 0 추천 0
그래서 몰래 알음알음 사고팔고 그런다던데...

법도 무섭고 파파라치도 무섭고 그렇습니다 ㅎㅎ

2019-04-20 23:25 | 덧글
정직꾼 다른의견 0 추천 0
이제가 아니라 한참 전부터 안됬답니다..

 

되팔이들 떄문에 생겨난 법

 

사실상 하나정도 1년미만쓰다가 중고로 파는 서민들만 피해본거죠

2019-04-20 23:31 | 덧글
알바람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이런 그렇군요..

그럼 티비나 캡슐머신 이런것도 안되는건가요?

2019-04-20 23:32 | 덧글
세왕대종 다른의견 0 추천 0
주파수를 분배받는 모든 전자제품이라 안될꺼예요 ..캡슐머신은 되지 싶은데 ㅎㅎ저는 직구보단 잠깐 호기심에 써볼려고 중고로 구입하고 방출도하고 하는데 이제 안하게 됐네요 ㅎㅎ..
2019-04-20 23:55 | 덧글
알바람 다른의견 0 추천 0

답변 감사합니다.

법이 개정되기 전까진 직구는 신중해야겟네요.. ㅜㅜ

2019-04-20 23:57
데빌of헬스키친 다른의견 0 추천 0

자식에게 물려줄 맘으로 사야죠 이젠 ㅠ

2019-04-21 09:19 | 덧글
전설이아닌 다른의견 0 추천 0
예전부터 불법이었는데 단속을 안해서 유명무실했습니다

근데 신고하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전파관리소에서도 어쩔 수 없이 민원처리 하는거죠

2019-04-21 09:43 | 덧글
사람다운사람들 다른의견 0 추천 0

민원은 솔직히 직구를 싫어하는 국내제조사들이 의심스럽긴 합니다 아니면 누가 계속해서 그렇게 신고를 계속할까요?

2019-04-21 09:53 | 덧글
넥s乃 다른의견 0 추천 0

예전에 엘지에서 외국에서 직구한 자기네 G패드를 불법패드라고 지칭했엇죠 ㅋㅋㅋ

2019-04-21 10:37 | 덧글
T아레나 다른의견 0 추천 0

개넨들도 안잡는데 누가 신고하면 그건 처리해야된데요 ㄷ


2019-04-21 13:13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