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포럼 > 가전포럼
  • 가전포럼
  • 음향기기포럼
  • 렌탈업체
  • 렌탈상담
  • 가전견적상담
> 분류
  • 일반
  • 질문
  • 영상음향
  • 주방가전
  • 생활가전
  • 계절가전
  • IoT

베코 식기세척기 불량 걸리면 노답이네요
 blueeeg 주방가전 | 2021-02-19 22:29 | 조회 : 429 / 추천 : 0
Screenshot_20210219-220803_Messages.jpg (580.6 KB)

구매는 롯데온에서 했는데 

배송이 늦길래 배송문의하는것도 답변이 4일정도 걸리고

(그것도 실제 상품 받고 나서 고객센터 답변옴)

고객센터 통해서 정상적인 답변 받는것이 불가능해요.

 

Screenshot_20210219-220803_Messages.jpg


받은건 또 온수랑 건조가 안되는 불량품이 걸려서 

교환반품을 문의해도  롯데온-하이마트-베코판매처 단계로 일처리가 진행되는 터라 판매처인 롯데온에서는 또 다이렉트로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설치시에 확인하면 좋았을걸 하이마트에서 컨트롤 해주는거처럼 판매하는데 , 하이마트 설치기사는 설치만 할뿐 정상작동여부도 확인 안해주더라구요. 누구한테 as를 받아야하는지 명확하지가 않았어요 ㅠㅜ

 

제품은 좋은거 같긴한데 고장이면 2주 이상은 고생해야하는 제품입니다. 참고하세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