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포럼 > 육아포럼
  • 육아포럼
  • 보험상담
  • 렌탈업체
  • 카드상담
  • 렌탈상담
  • 메디컬포럼
  • 미즈포럼

아기방에 놓을 공기청정기 추천좀 해주세요~^^
zooah | 2019-11-08 16:40 | 조회 : 2584 / 추천 : 0

방은 작아요. 가격은 20만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소음 크지않구 미세먼지 걸러주는걸로...추천해주세요~~^^

 

가격을 좀더 높여야 할까요??ㅎㅎ

CheekyDevil 다른의견 0 추천 0

위닉스 무난하구요

요즘 삼성 공기청정기 세일하더라구요.. 30만원인가? 평수는 30평 커버하는데 공청 크면클수록 좋으니. 그거하셔도괜찮을거같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샤오미보단 위닉스가 나은거같아요

2019-11-08 16:42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당~ 거실에 하나있구요 애기방에 놓을거라 작은거면 좀더 저렴하겠네여...ㅎㅎ삼성꺼 찾아봐야겠숨니당^^

2019-11-08 17:03 | 덧글
호오후 다른의견 0 추천 0

혹시ㄷㄷ30평짜리 어떤건지 알 수 있을까용ㅜㅜ

2019-11-09 00:39 | 덧글
전광석화01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 30만원대면 30평커버가 아니라 30평방미터 커버가 아닐까요??

2019-11-09 09:49 | 덧글
Mr쉐프 다른의견 0 추천 0

필터값이 비싼편이지만 저두 위닉스 추천이요 요즘 세일 많이하더라구요

2019-11-08 18:10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위닉스도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19-11-08 19:34 | 덧글
나무위키 다른의견 0 추천 0

얼마전 소보원 결과보니까 샘성이.제일 무난하더라구요

 

저는 거실에 삼성 ax90 시리즈 하나 돌리고

이번에 방에 신생아용으로 가습까지 같이되는 ax46n6580하나 들였네요

2019-11-08 21:27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잘찾아볼게요ㅎㅎ

2019-11-08 22:41 | 덧글
루페오미 다른의견 0 추천 0

블루에어가 좋긴한데 가격에서 걸리네요.ㄷㄷ

2019-11-08 22:20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되게 좋은건가 가격이 꽤 되네요ㄷㄷ

2019-11-08 22:40 | 덧글
비형남자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제품 안방에 1대, 거실에 1대 있지만

한달에 한번도 안쓰는것같네요.

 

방이작으면 가구위에 올려놓는 작은

엘지 퓨리케어나.. 블루에어 퓨어411.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너무 자주는 사용하지 마시길..

 

차라리 로봇청소기를 자주 돌려주는게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기 어릴때가 생각나서 댓글답니다.ㅎ

 

https://m.cafe.daum.net/hanryugongg...

2019-11-09 01:10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이런 기사도 있었네요?? 정보감사합니다^^  고려좀 해봐야겠네요!

2019-11-09 02:57 | 덧글
이널체인 다른의견 0 추천 0
거실이나 다른 방에도 가지고 계신가요?

저흰 2개 있는데 하나 더 들이려고요.

창문 틈마다 미세먼지 다 들어옵니다. 길목이랑 베란다문 앞에공청기 하나씩 놔서 지금은 pm2.5 초미세 수치를 5 이하로 유지하긴 하는데 진짜 심한날에는 공청기 없는 방엔 수치 한참 올라가더라고요.

2019-11-09 00:46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거실에 하나있구요. 애기방에 하나 더사서 두려구요ㅎㅎ..

 

한동안 괜찮다가 미세먼지 다시 심해지니 걱정되서 구매 생각중이네요..ㅠ


2019-11-09 02:59 | 덧글
thislovekr 다른의견 0 추천 0

오스틴에어 헬스메이트 플러스 HM-450 

이 제품 쓰는데 최고의 제품 입니다. 

필터 활성탄 무게만해도 20킬로 가까이 하구요

메인 필터 교환 주기가 5년인 것도 좋구요

2019-11-09 00:51 | 덧글
abangra 다른의견 0 추천 0

고민말고 신뢰있는 소보원 결과대로 가세요. 각종 비용, 성능 등 감안한 것이니까요. 총점이 위닉스, 삼성이 좋았던 것 같네요.

2019-11-09 01:57 | 덧글
대전커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 어떤 제품이 괜찮은가요? 결과표 봐도 잘 모르겟더라구요 ㅠㅠ

2019-11-09 18:57 | 덧글
깔끔한참치 다른의견 0 추천 0
소음 잡고 공기청정도 잡으실려면 

 

공기청정기는 상시 가장 낮은 단계로 돌리시고

 

bldc 선풍기 저속으로 공기청정기 쪽으로 돌려놓으면 저소음에 공기청정 다 잡습니다. 

 

공기청정기 단독으로는 공기청정능력 상승 -> 팬속도 상승 → 소음 발생은 필연적입니다

 

작은방에 샤오미 선풍기 + 블루에어 411 조합으로 쓰는데 소음도 공기청정능력도 꽤 좋습니다만

 

블루에어 411이 생각보다 씨끄러워서 걍 위닉스나 삼성꺼 사시는게 나아보입니다

 

게다가 필터노출형이라 사실상 먼지통인데 애들이 끌어안으면 오우.. 

 

 

 

2019-11-09 03:41 | 덧글
루페오미 다른의견 0 추천 0

전 블루에어 211사용중인데 마지막줄은 공감합니다.ㅎㅎ

 

그래서..

 

아기때쓰던 베이비가드 지금은 필요없길래 

쇼파옆에 공기청정기 두고 이걸로 막아놨습니다.

2019-11-09 06:19 | 덧글
아삭달콤 다른의견 0 추천 0

뭐든간 이오나이저 끌 수 있는 제품 중 용량 10평 정도는 되는걸루 사셔요. 저는 아예 이오나이저 없는 위니아 거도 만족스럽게 쓰는 중. 체감적으로 작은 방에도 큰 거 두니 애기 숨소리가 다르더라구요.

2019-11-09 09:08 | 덧글
zooah 다른의견 0 추천 0

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현명한 결정해서 구매할게요~~!!

2019-11-09 17:23 | 덧글
닥터콘프로스트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 싼것도 h13이라좋더라구요. 위닉스 타워도 30만인데 소리없어사 좋아요.

2019-11-12 11:37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