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포럼 > 자동차포럼

bmw 디자인 정신놨네요
lgg7 | 일반 | 2019-03-16 11:43 | 조회 : 37448 / 추천 : 1
2.jpeg.jpg (42.6 KB)1.jpeg.jpg (70.8 KB) More files(1)...

2.jpeg.jpg

 

1.jpeg.jpg

 

5.jpeg.jpg

 


신형 7시리즈인데 암만 저 키드니그릴이 bmw아이덴티티라곤해도 너무간거같네요 

 

뒤는 이쁘네요.

펭귄e편한세상
| 다른의견3
괜찮아보입니다. 어차피 사지도 못할 차 욕해서 뭐할까요 ㅋㅋ
jh086
| 다른의견15
이래서 브랜드빨이라는게 중요하죠 디자인이 시궁창이라도 비싼돈 주고 사는 사람들이많음. 개인적으로 bmw디자인은 벤츠에 비해 시궁창인 경우가 많았죠. 이 디자인은 부끄러운 수준이네요. 한국의 고딩한테 맞겨도 비슷한 퀄 뽑아낼듯  
레모나2g
| 다른의견3
맞겨도 -> 맡겨도 고딩도 이런건 안틀립니다
호오후
| 다른의견1
고딩들한테 많이 맞으셨답니다
일또
| 다른의견0
얘 닮은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이미무이
| 다른의견0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뎡용이
| 다른의견0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슈퍼CEO 다른의견 0 추천 2

그릴이 계륵이 되어버린 BMW같아요.

2019-03-16 11:44 | 덧글
아무이미무이 다른의견 0 추천 66

2019-03-16 13:54 | 덧글
먹개구리007 다른의견 0 추천 1

콜라 먹다 품었네요

2019-03-16 13:59
쭈우오아파게리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2019-03-16 14:05
한울예지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 도랐

2019-03-16 14:06
투덜이 다른의견 0 추천 0

오 이거 좋은데요~~ 나름 좀만 잘 다듬으면 멋지겠네요.

2019-03-16 14:13
외시기 다른의견 0 추천 1

2050 멋져보이네요 ㅎㄷㄷ

2019-03-16 14:14
0초보0 다른의견 0 추천 0

2050은 처음보는듯

2025까진 잘 다듬으면 ...

2019-03-16 14:19
키퍼 다른의견 0 추천 2

야채칼

2019-03-16 14:21
욕잘하는기독교인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빵터졌네요..ㅎㅎ

2019-03-16 16:07
지르니까편해짐 다른의견 0 추천 0

2025부터 불호 ㅋㅋㅋㅋ

2019-03-16 16:19
뉴악트로스 다른의견 0 추천 0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3-16 18:14 | 덧글
뎡용이 다른의견 0 추천 19

2019-03-16 14:48 | 덧글
서앤준 다른의견 0 추천 0

최고...

2019-03-16 16:02
쥐포수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웃다 울었어요 ㅋㅋㅋㅋㅋㅋ
2019-03-16 16:34
S-per맨 다른의견 0 추천 0
2019-03-16 22:23 | 덧글
고니오빠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 아웈겨 ㅋㅋ

2019-03-16 15:11 | 덧글
뻥구 다른의견 0 추천 0
콧구멍커졌다고 좋아하는분들도 많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불호
2019-03-16 11:45 | 덧글
DSQUARED1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불호

신형 x5  x7 도 그릴이 엄청 크더라구요

2019-03-16 13:09 | 덧글
욱쨩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비엠타지만 콧구멍 좀 그만 커졌으면...;;;;
2019-03-16 11:51 | 덧글
DSQUARED1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 나올 신형은 점점 더 커졌죠 ㅠ
2019-03-16 13:10 | 덧글
셀라비듀드~ 다른의견 3 추천 0

웅장하긴 하네요.

2019-03-16 11:51 | 덧글
나인티나인 다른의견 0 추천 1

롤스로이스 그릴만큼 높아질 기세인데요 ㄷㄷ

2019-03-16 11:54 | 덧글
최신꺼써보자 다른의견 0 추천 4

미세먼지 다마실기세

2019-03-16 12:00 | 덧글
펭귄e편한세상 다른의견 3 추천 34

괜찮아보입니다.

어차피 사지도 못할 차 욕해서 뭐할까요 ㅋㅋ

2019-03-16 12:02 | 덧글
backham 다른의견 0 추천 3

못사니 욕이라도 해야죠 ㅋㅋ

2019-03-16 14:40 | 덧글
P999K 다른의견 0 추천 0

신포도죠

2019-03-16 16:20 | 덧글
날찾지마 다른의견 0 추천 0
냉각이 많이 필요한듯..
2019-03-16 12:05 | 덧글
jh086 다른의견 15 추천 14

이래서 브랜드빨이라는게 중요하죠

디자인이 시궁창이라도 비싼돈 주고 사는 사람들이많음.

개인적으로 bmw디자인은 벤츠에 비해 시궁창인

경우가 많았죠.

이 디자인은 부끄러운 수준이네요.

한국의 고딩한테 맞겨도 비슷한 퀄 뽑아낼듯

 

2019-03-16 12:08 | 덧글
lgg7 다른의견 3 추천 0

브랜드빨도 있겠지만 차 자체가 좋은건 부정할 수 없으니까요.

 

디자인도 이전까지는 흠잡을데 없었다 생각하네요.

2019-03-16 12:15 | 덧글
레모나2g 다른의견 3 추천 31

맞겨도 -> 맡겨도

고딩도 이런건 안틀립니다

2019-03-16 12:52 | 덧글
호오후 다른의견 1 추천 14

고딩들한테 많이 맞으셨답니다

2019-03-16 13:15
manchild 다른의견 2 추천 0

비추 1은 누굴까요?

2019-03-16 13:40 | 덧글
미라오니 다른의견 2 추천 1

님은 고딩한테.맞아야될듯

2019-03-16 13:14 | 덧글
샬뤼모 다른의견 1 추천 2

최근 bmw가 디자인으로 까이긴 하지만 예전에 벤츠에 비해 시궁창이라고 할만큼 떨어졌었나요?

글쎄요...

어떤게 동급 벤츠에 비해 시궁창이었는지?

2019-03-16 13:32 | 덧글
buddhaj 다른의견 2 추천 2

벤츠를 비엠이랑 동급??

차역사 부터 다시보세요.

비엠은 마케팅으로 어느정도 올라온거에요

2019-03-16 14:08
샬뤼모 다른의견 1 추천 4
C클 3시리즈 a4

E클 5시리즈 a6

S클 7시리즈 a8이 동급이지 뭐에요?

2019-03-16 15:00 | 덧글
펭귄e편한세상 다른의견 1 추천 3

님 차 뭐타고 다니세요? 저 디자인이 시궁창이면 국산차는 절대 안타실듯한데

2019-03-16 13:38 | 덧글
내년에퇴사한다ㅅㅂ 다른의견 0 추천 0

아 댓글 넘웃기네요 엄지척! 뻘줌할듯ㅋ

2019-03-16 16:03 | 덧글
D2 다른의견 0 추천 0

꼭 누가 비엠 욕먹일라고 조작한듯한 모습

그릴만 샤프해도 꽤 멋진 디자인 같은데

2019-03-16 12:13 | 덧글
Harmony2 다른의견 0 추천 0
커졌군요.
2019-03-16 12:15 | 덧글
0초보0 다른의견 0 추천 0

이래서 아이폰 드립이 나온건가보네요

 

나쁘진 않아 보이는데, 실물은 웅중한 느낌일지 과한 느낌일지.

2019-03-16 12:21 | 덧글
koatoon 다른의견 0 추천 0

웅장! 웅중 혹시 몰라 찾아보니 없는 말이네유..

덕분에 저도 배워갑니다!

2019-03-16 13:29 | 덧글
0초보0 다른의견 0 추천 0

오타입니다 ㅠㅠ

흑흑....

2019-03-16 14:18
koatoon 다른의견 0 추천 0

제가 혹시 실례를 한건지.. 직업병이라 모르는 단어는 알아두려고 일단 찾아봅니다 ..ㅎㅎ웅장하고 무게감 있다는 표현일까 싶어 찾아본 것 뿐이니 괘념치 않으셨으면 ㅜㅜ

2019-03-16 14:54
0초보0 다른의견 0 추천 0

실례는 아니고요, 오타가 부끄러워서

2019-03-16 17:40 | 덧글
백군!! 다른의견 0 추천 0

너무 크다

2019-03-16 12:30 | 덧글
확실하지않으면 다른의견 0 추천 0

성난 돼지 콧구멍을 보는거 같네요

2019-03-16 12:37 | 덧글
개털뽐뿌 다른의견 0 추천 0
좀만 더 커지면 롤스로이스 그릴 비슷해지겠네요
2019-03-16 12:43 | 덧글
미켈란젤로 다른의견 0 추천 0
다음번에는 콧구멍이 본넷이랑 범퍼 아래까지 내려올수도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2019-03-16 12:46 | 덧글
방구석타노스 다른의견 0 추천 0

신형 3,5에 비해 앞모습이 아쉽습니다만 ㅎㅎ

2019-03-16 12:51 | 덧글
911드리밍 다른의견 0 추천 0

X5 는 딱 좋던데 7시리즈는 대부분 과하다는 평  

2019-03-16 12:59 | 덧글
DSQUARED1 다른의견 0 추천 0
그런가요? 전 x5도 좀 과한것 같던데
2019-03-16 13:11 | 덧글
피닉스예정 다른의견 0 추천 1

이뻐 보이네요

2019-03-16 13:07 | 덧글
휴케베인 다른의견 0 추천 0
이번은 뭔가 나는 "플래그쉽 차" 라고 말하는 느낌을 저 커진 키드니 그릴이 말하고 있는듯하네요.

제 개인적은 생각은 좋은 방향같네요.
2019-03-16 13:09 | 덧글
priority2008 다른의견 8 추천 1

이제 렉서스ls 상대할만한 독일차는 s클래스밖에 안남았군요...

2019-03-16 13:11 | 덧글
미라오니 다른의견 0 추천 0

ㅡ...

2019-03-16 13:17 | 덧글
샬뤼모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

2019-03-16 13:39 | 덧글
김꿉다불낸년 다른의견 0 추천 0
렉서스니??
2019-03-16 14:32 | 덧글
교주느님 다른의견 0 추천 1

경원아 여기서 뭐해??

2019-03-16 15:07 | 덧글
입꼬리닷컴 다른의견 0 추천 0

앞은 그렇다치고 뒤는 x5를 프레스기로 누른거같네요 빅맥버거 커서 눌러먹듯이...

2019-03-16 13:13 | 덧글
어휴심심해 다른의견 0 추천 0

중국 짝퉁차같아요 ㅋㅋㅋㅋㅋ

2019-03-16 13:12 | 덧글
울려라이곳에포에버 다른의견 0 추천 0

이쁘네요

2019-03-16 13:13 | 덧글
돌돌이랑 다른의견 0 추천 0
성나서 콧평수 커진것 같아요 ㅋㅋ 
2019-03-16 13:13 | 덧글
fiesta4 다른의견 0 추천 0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화난 돼지가 떠오릅니다

2019-03-16 13:14 | 덧글
토야 다른의견 0 추천 0

요새 전반적인 추세가 전면은 과한 느낌의 포인트 주는거고

후방은 평면 일자라인 주는거 같네요

2019-03-16 13:16 | 덧글
스메나 다른의견 0 추천 0

펠리세이드?

2019-03-16 13:17 | 덧글
아주작은뽐뿌 다른의견 0 추천 1

실물보면 지릴것같은데요 ㄷㄷ

2019-03-16 13:19 | 덧글
가는새월 다른의견 0 추천 0

G90이랑 비슷

2019-03-16 13:19 | 덧글
D+Shade 다른의견 0 추천 0

실물 보면 페리전 보다 낫습니다.

오히려 이전이 5시리즈하고 너무 구분이 안되어

불만 있던 오너들이 있었습니다.

이미지 상으로 콧구멍만 강조해 보니 그렇지

실제로 보면 조금더 중후해진 맛이 나게 바꼈습니다.

2019-03-16 13:21 | 덧글
먹다버린망고 다른의견 0 추천 0
사지도 못할 차 욕이나 하고 보자는 건가ㅋㅋ
2019-03-16 13:22 | 덧글
Blitzkrieg 다른의견 0 추천 0
양치질 많이 했나보네
2019-03-16 13:23 | 덧글
일또 다른의견 0 추천 10

얘 닮은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3-16 13:23 | 덧글
이빨요정 다른의견 0 추천 0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2019-03-16 13:24 | 덧글
마사장님 다른의견 0 추천 0

저는 괜찮은데요?

 

2019-03-16 13:25 | 덧글
기계 다른의견 0 추천 0

아제 남은건 콧구녕뿐

2019-03-16 13:25 | 덧글
김아빈 다른의견 0 추천 0

흠 앵그리버드 돼지가 생각나는군요

2019-03-16 13:27 | 덧글
배트맨촉 다른의견 0 추천 0

전반적으로 모든 브랜드들이 다 커지는듯

2019-03-16 13:29 | 덧글
SpaceLamb 다른의견 0 추천 0

살사람도 아니면서 욕해봐야?

2019-03-16 13:29 | 덧글
내머리속스맛폰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괜찮아보이는데용

2019-03-16 13:30 | 덧글
이누잇 다른의견 0 추천 0

신형 벤츠s클 보고 오세요 ㅋㅋㅋ 비엠7이 시장 잡을 각입니다.

2019-03-16 13:30 | 덧글
조조맹덕 다른의견 0 추천 0

웅장하긴한데요? 7시리즈에 저 다잔이면 타겟층엔 맞는거 같은데

2019-03-16 13:32 | 덧글
나윤 다른의견 0 추천 0
신형 벤츠보다 보다는 덜망했어요
2019-03-16 13:35 | 덧글
안자매 다른의견 0 추천 0

저희 오빠 차도 저건데 콧구멍이 더 커진거같아요

2019-03-16 13:37 | 덧글
부츠헌터 다른의견 0 추천 0

눈이 작아져서 더 그래보이네요

 

눈까지 커졌으면 육중한 미국차 느낌일듯..

2019-03-16 13:39 | 덧글
scanf_s 다른의견 0 추천 0

==( || ][ || )== ㅇ ㅎ ㅣ ㅎ ㅣ ㅎ ㅣ

=\======/=  ㅜ

2019-03-16 13:39 | 덧글
블루노르 다른의견 0 추천 0

시카고불스 떠오르네요

2019-03-16 13:43 | 덧글
샘피셔 다른의견 0 추천 0

어짜피 못사시잖아요

2019-03-16 13:45 | 덧글
뤠이니메이커 다른의견 0 추천 1
제눈에 멋지네요

 

2019-03-16 13:45 | 덧글
Duff 다른의견 0 추천 0

저는 호!

2019-03-16 13:46 | 덧글
취한듯살기꿈꾸듯죽기 다른의견 0 추천 0

차는 좋겟지만...못생겼네요.

g90이 브랜드빨애선 상대도 않되지만 못생김에선 경쟁력이 있을듯 합니다.

2019-03-16 13:56 | 덧글
그만내려비야 다른의견 0 추천 0

x7도 사진으로 보면 어색하던데 실물로 보면 더 낫더라구요~!

2019-03-16 13:52 | 덧글
상도술빵 다른의견 0 추천 0

어차피 돈 없어서 못사요

살수 있는 살람들먼 만족하면 되죠 뭐 ㅋ

2019-03-16 13:56 | 덧글
두근반 다른의견 0 추천 0

저팔계 시리즈.

2019-03-16 13:56 | 덧글
배틀넷 다른의견 0 추천 0

어차피 못살거 ㅋㅋ

2019-03-16 14:03 | 덧글
해태브라벗겨 다른의견 0 추천 0

숨은 잘 쉬겟네요. 

2019-03-16 14:04 | 덧글
buddhaj 다른의견 0 추천 0

살사람만 욕해야하나? 댓글들 웃기네...


2019-03-16 14:09 | 덧글
안졸리나졸림 다른의견 0 추천 0

선글라스 낀듯한요

2019-03-16 14:10 | 덧글
ㅁl르 다른의견 0 추천 0

저런다고 롤스로이스가 되는건 아닌데...점점 비슷한

2019-03-16 14:15 | 덧글
리츠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콧구멍 ㅋㅋㅋ 센스쟁이들

2019-03-16 14:15 | 덧글
빙그레32 다른의견 0 추천 0

부리부리대마왕ㅋㅋㅋㅋ

2019-03-16 14:17 | 덧글
후아유 다른의견 0 추천 0

코가 시원해 지는 느낌

2019-03-16 14:20 | 덧글
Dearm 다른의견 0 추천 0

콧구멍을 무작정 크게해서 어쩌자는건지..

2019-03-16 14:33 | 덧글
알콜수집중독 다른의견 0 추천 0
ppomppu out
2019-04-18 16:47 | 덧글
맛소금카레 다른의견 0 추천 0

디자인 이쁜데요?

2019-03-16 14:35 | 덧글
뽐뿌ㅋ 다른의견 0 추천 0

슈렉 떠오르네요...

2019-03-16 14:55 | 덧글
옥수수쨈 다른의견 0 추천 1

항상 신형나오면 ㅂㅅ같네 구형디자인이 낫네 하지만

막상 나와서 공도 돌아다니면 구형차는 오징어됩니다

모든차가 그렇더라구요

2019-03-16 14:56 | 덧글
urea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다들 콧구멍생각하네 보는 눈은 거의 비슷하다이건가

2019-03-16 15:00 | 덧글
killerbee 다른의견 0 추천 1

크리스 뱅글 시절의 bmw 그릴은 오히려 줄어드는 추세였던 듯 한데...

역시 디자이너 성향이 많이 좌우하나 봅니다.

2019-03-16 15:01 | 덧글
뽐르잼 다른의견 0 추천 0
콧구멍만 커지나봐요 ㅋㅋㅋㅋ
2019-03-16 15:04 | 덧글
sjs86 다른의견 0 추천 1
난 웅장해보이고 멋있는거같은데

 

2019-03-16 15:12 | 덧글
노란냐옹이 다른의견 0 추천 0

콧구멍이 작으니까 열나서 불남

-> 콧구멍 더키워

2019-03-16 15:20 | 덧글
샤방그르 다른의견 0 추천 0

김래원?

2019-03-16 15:22 | 덧글
승현압 다른의견 0 추천 0
s클에 밀려서 안 팔린다고 

디자인팀이 정신줄 놨나보네요

2019-03-16 15:27 | 덧글
나이제돌아갈래 다른의견 0 추천 0

7시리즈는 진짜 보기힘든 레어템이 되버려서 분위기를 바꾸기위해서는 뭐든 시도해야하는 처지인것 같네요

2019-03-16 15:32 | 덧글
햄구신 다른의견 0 추천 0

suv에 어울리는 그릴크기네요

2019-03-16 15:42 | 덧글
혼자서하는여행 다른의견 0 추천 0

으음 이쁜데? 디자인은 역시 개인취향

2019-03-16 15:59 | 덧글
뻬삐 다른의견 0 추천 0

2025 버젼 괜찮네요

2019-03-16 16:09 | 덧글
로마의아침 다른의견 0 추천 0

롤스로이스처럼 가는거 같은데..

2019-03-16 19:08 | 덧글
포모11 다른의견 0 추천 0
저 그릴만 보면 돼지코 생각나서 참 이질감이 느껴지던...
2019-03-17 00:10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