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 자동차포럼
  • 자동차포럼
  • 자전거포럼
  • 바이크포럼
  • 신차견적상담
  • 중고차장터
  • 보험상담
  • 중고차상담
> 분류
  • 일반
  • 질문
  • 구매관련
  • 자동차관리
  • 사고관련
  • 블랙박스
  • 차량인증

운전자들 매너들은 진짜 ㅂㅅ들이 많음을 매일 느낌 ㅋㅋㅋ 4
 정의는악을이길수없다 일반 | 2020-10-18 14:46 | 조회 : 877 / 추천 : 0

 

규범같은거나 사회적 합의 같은걸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20년가까이 운전 하는데도.. 

매일매일이 새로움. 

 

간단히 오늘 있었던 스토리는. 

 

4거리 우회전 돌기 바로 3미터정도? 전에 차 세움. 딸인지 뭔지 하나 내림. 직진 파란불이라.. 60~80 정도로 다들 달리시는 중. 

옆차선에선 차 쌩쌩오고~ 나는 못가고, 내 뒤에 버스 정류소인데.. 내 시야에 택시+ 버스 3대 대기하고 뒤로 다 막힘. 미리 깜빡이라도 키던가.. 

 

결국 신호 걸리고, (저 끼워주신 분 감사) 차선 바꿔서 옆으로 지나가면서 창문내리고 한소리 할랫더만, 개놈들 창문도 안내림..

뒤에 택시아재 많이 열받은 모양인지.. 내려서 지랄지랄함 ㅋㅋㅋ 그 와중에 딸래미 나와서 유유히 타는거 까지 보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나왔는데..

 

뇌구조가 다르니 뭐.. 좀 설수도 있지 이지랄하겠죠. 설수도 있지 ㅋㅋㅋ 사거리하고 좀 떨어져서 세우거나, 정류장 진입전이나 세울때 많은데.. 

본인 편하자고 본인 가야하는 가게 바로 앞에 세울려고 하니 이 사태가 일어나는거. 

  

두번째로는, 

ㅣ     ㅣ 형태로 되고 좌우로 차 대는 공간인데... 오른쪽 진입로쪽에 

아재 한명이 나갈려고 하길래,  비상깜빡이 흐름 방해안되게.. 비상깜빡이켜고 왼쪽으로 차 붙여서 대기타는데.. 

 

차 나가고 다른놈이 댐. 그래서 여기 대기타고 있었는데요 ~ 하니까 대기타고 있었다구요? 멍청한 표정짓길래.. 

그냥 대세요~ 하고 차 돌려서 걍 나옴. 

 

그냥 비상깜빡이 켜면 다 서면 되는줄 알고, 깜빡이 켜면 다 들어가는 줄 알고. 그런애들이 한 30%는 있는거 같음. 

나머지 분들은 운전을 센스있게 하시니... 저 30%가 ㅂㅅ이라도 그냥저냥 돌아가는거 같음.. 아니면 중국될듯. ㅋㅋㅋ

 

변치 않는 진리는.. ㅂㅅ + ㅂㅅ 만나면 사고 남. 

 

늘 짜릿해. 

2020-10-18 14:47:24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꿈꾸는타쿠미 다른의견 0 추천 0
차단사유:
일주일에 한번 운전할까 말까 하는데.. 운전할때마다 작성자 분이 말한 ㅂㅅ들 한명씩 봅니다. 근데 더 답답한건 지가 뭘 잘못하는지 모르니까 더 열받네요 ㅋㅋㅋ 화내고 답답해 하는 내가 잘못인가?? 참을성을 키워야 하나 하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ㅡㅡ
2020-10-18 14:51 | 덧글
정의는악을이길수없다 다른의견 0 추천 0
차단사유:
저도 뭐랄까.. 삶의 기준을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 정의란 무엇인가? 고민하고 책도 읽어보고, 강좌도 들어보고 했는데.. 정답은 없는거 같고..

 

운전뿐만아니라.. 다른 면에서도.. 그냥 내 인생에 안엮이도록 해야지 하면서도, 나한테 손해가 오면 내가 더 미친놈이 되는 수 밖에 없는거 같애요. 

나와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2020-10-18 15:00 | 덧글
Qom 다른의견 0 추천 0
차단사유:

저도 오늘 강변북로 용산 합류에서 합류하는 차에 받힐뻔 했네요.

가까스로 감속하면서 피했는데..

상대방은 눈 귀가 어두운건지

몸이 굳은건지

속도 안줄이고 그냥 밀고오네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살펴보니 멀쩡한 30ㅡ40대 남자고 운전이 날림도 아니던데 이해를 못하겠어요.

 

합류차선 쪽은 안가는게 상책이에요 정말..

2020-10-18 15:40 | 덧글
정의는악을이길수없다 다른의견 0 추천 0
차단사유:

왼쪽에 좌회전 차선에 쭉 밀려서 대기타있고, 바로 옆차선으로 직진하면 언제 왼쪽에서 우측으로 들어올쥴 모르기 때문에(?) 항상 긴장해야함. ㅋㅋㅋ

 

이렇게 끼어드는건 어딜 처박던 끼어든놈 과실 백퍼로 해줘야함. 

2020-10-18 15:58 *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