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갤러리
  • 자유갤러리
  • 연예인갤러리
  • 그림갤러리
  • 바탕화면갤러리
  • 짤방갤러리
  • 닉콘신청갤러리
> 자유갤러리
  • 자유갤러리
  • 사진/카메라
> 분류
  • 일반
  • 음식
  • 인물
  • 아이/가족
  • 동물
  • 풍경
  • 야경
  • 여행
  • 모델
  • 인증

신당역 착한식당!! 19
 xmsk89 음식 | 2021-03-05 21:54 | 조회 : 1720 / 추천 : 3
20210305_184513.jpg (1295 KB)20210305_184551.jpg (1001.5 KB) More files(4)...

시리즈게시글 아이콘[착한식당] 시리즈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 위주로 하다가 갤러리에는 처음으로 글을 남기네요~ㅎㅎ 

취미로 맛집 블로그 활동하고 있고 그동안 몇몇 식당들을 다녀봤는데 

오늘 유독 맛있게 먹고 가성비도 좋은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저녁시간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도 없고.. 사장님이 정성들이시는데 반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거 같아 안타까운 마음에 자랑겸 셀프 홍보차 글을 올려봅니다^^

신당역 착한식당!!

 

밥과 우동다시는 기본제공

밥은 당연히 돈 안받으시구요 ㅋㅋ

직접만드시는 반찬은 늘 8-9가지

다만 혼자 장사하시는 만큼 셀프로 가져다먹어야합니다

 

신당역 착한식당!!

 

 직접 만드시는 여러 반찬들..

보통 8가지정도고 더 많을때도 있으시대요^^

신당역 착한식당!!

 

 무료로 제공되는 밥과 국물

그리고 기본찬만으로 완성된 한상

주문한 메뉴를가 안나왔을때 사진입니다 ㅋㅋ

 

신당역 착한식당!!

전날 과음으로 해장에 정말 좋았던 얼큰김치우동

 

신당역 착한식당!!

경양식이 아닌 일식으로 두툼하게 튀겨낸 돈까스

 

신당역 착한식당!!

제가 주문한건 모듬가츠로 안심+생선+새우가츠 구성이에요

우동하나 단품으로 주문해도 밥과 기본 반찬만 8개이며

타르타르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까지 기성품이 아니고

모두 직접 만드실정도로 정성들이시는 착한식당 이에요


가게는 신당역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2021-03-05 22:13:45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마이소울 다른의견 0 추천 0
가격이..........?
2021-03-05 22:02 | 덧글
xmsk89 다른의견 0 추천 0
우동류 5000원 돈가츠는 7~8000원 정도 합니다 ㅎㅎ

제가 먹은 모듬가츠는 안심가츠에 생선가츠1+새우가츠2가 추가돼서 10.000원 입니다!

2021-03-05 22:07 | 덧글
모두루 다른의견 0 추천 0
이런 곳은 매번 집근처에 없다는 게 국룰이네요ㅠ

맛있어 보입니다.


2021-03-05 22:23 | 덧글
xmsk89 다른의견 0 추천 0
늘 그렇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서울 한복판에 위치해서 접근성은 좋은편이에요~모두루님도 집근처에 숨은 맛집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2021-03-05 22:26 | 덧글
말순이다 다른의견 0 추천 1
가격도 착하네요
2021-03-05 22:59 | 덧글
xmsk89 다른의견 0 추천 0
네 맞아요 ㅎㅎ

가격이 싸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 맛까지 훌륭했네요!

그래서 착한식당이라 적어봤습니다~

2021-03-05 23:38 | 덧글
방구대장붕붕이 다른의견 0 추천 1
김치우동이랑 돈까스 맛있겠어요
2021-03-05 23:07 | 덧글
xmsk89 다른의견 0 추천 0
김치우동 텁텁하지도 않고 칼칼한게 좋더라구요 ㅎㅎ
2021-03-05 23:39 | 덧글
몬ster 다른의견 0 추천 1
와 가격까지...

좋은 의미로 미친 가성비네요~

2021-03-05 23:37 | 덧글
xmsk89 다른의견 0 추천 0
서울 물가치고는 가성비 좋습니다 ㅎㅎ 모처럼 만족하며 먹엇네요
2021-03-05 23:39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