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갤러리 > 자유갤러리

딸기 뭉치 둥이 카샤카샤
계란빵 | 동물 | 2018-02-14 23:23 | 조회 : 2651 / 추천 : 32
040A3911.jpg (209.2 KB)040A3915.jpg (216.6 KB) More files(7)...

 

040A3911.jpg

 

 

 

딸기 뭉치 둥이 카샤카샤

 

누워서 놀꺼당~

 

 

040A3915.jpg

 

 

 

이건 내꺼~

 

쩜프~

 

 

 

040A3918.jpg

 

 

 

앗싸!!

 

하나 처치!!

 

 

 

040A4043.jpg

 

 

 

첫째 딸기에게 카샤카샤를 흔듭니다.

 

 

 

040A4045.jpg

 

 

 

또 한넘이 멀리서 슬금슬금...

 

 

 

040A4046.jpg

 

 

 

뛰어........

 

 

 

040A4049.jpg

 

 

 

큰형도 처치~!!

 

 

 

040A4099.jpg

 

 

 

뭉치...

 

허탈.....


 

 

 

001.jpg

 

 

 

이자식이!!!

 

하면서 째려보는 딸기...크크크..

 

막내 둥이 때문에 애들 운동을 못시킵니다. ㅠㅠ

 

러브샷 다른의견 0 추천 0
똥꼬발랄한 둥이 ㅎㅎ
2018-02-14 23:37 | 덧글
ajfuwlxl 다른의견 0 추천 0
흰고양이가제일예쁘네요
2018-02-15 00:11 | 덧글
감기걸린화분 다른의견 0 추천 0
내가 너희 냥이들 때문에 심장약 처방 받아야겠다냥~~~
2018-02-15 01:18 | 덧글
마이소울 다른의견 0 추천 0
으악....막내 저 귀염 어쩔거야.....똥꼬 어쩔거야....ㅎㅎㅎㅎ


아..근데 막둥이....여자애 아닌가유.....
2018-02-15 05:42 | 덧글
미미한냥덕 다른의견 0 추천 0
묵직한 리더 답습니다 ㅋㅋㅋㅋ
2018-02-15 09:59 | 덧글
크로크_무슈 다른의견 0 추천 0
하루종일 지켜보고 있어도 마냥 재밌을듯하네여
2018-02-16 01:13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