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자유게시판

문재인 정부 2018년 최고 수준 고용률 기록 실업률은 최저
밥은묵고댕기나 | 2018-08-23 11:54 | 조회 : 6328 / 추천 : 59
063b6840aaea65e6b03b97fcd58051f3.JPG (83.8 KB)

 

저작권 문제로 뉴스 사진 삭제합니다.

 

2007~2016년 고용률 평균 59.8%    

문재인 정권 2018년 7월 고용률 61.3%로 2018년 최고

고용률 61.3%는 역대 상위 9위에 오를 정도로 높은 수준

 

실업률도 2월 4.6%에서 6월 이후 3.7%로 낮아짐. 이는 2018년 최저

 

 

 

https://news.v.daum.net/v/201808220...

http://www.ddanzi.com/free/52655736...

 

실업률 계속 내려가고 있고 고용률도 높네요??

저출산으로 인구가 줄어서 취업자수가 준 것 뿐이네요????

 

 

나라 망하고 있다며? 기레기들아

사상 최대 수출 기록, 코스피 매출·영업익 모두 사상 최대(https://news.v.daum.net/v/201808161... , 실얼률 하강, 고용률 상승

대단하네요 문재인정부

 

2018-08-23 14:47:14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4회)

불신가이
| 다른의견75
아 그럼 청와대 문재인, 장하성, 김동연이 고개숙여 미안하다고 하고 문대통령은 직을 걸라고 하는게 다 쑈군요..하나도 안나빠. 긍께 청년실업이니 뭐니 다 개소리고 일자리 늘릴 필요 없어... 20조에서 50조를 썼다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네...
친절하면권리인가
| 다른의견2
기사에는... 인구 감소로 인한 고용률 상승이라고 나오네요
얀웬리1
| 다른의견1
일베하시나 37조는 딱봐도 일베발이더구만.
질꺽질꺽
| 다른의견0
ㅇㅇ
ㅡ__ㅡ
| 다른의견1
37조는 일베발이고 뉴스발은 54조 입니다.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898202
해킹열받네 다른의견 0 추천 1
알바님들 나라망해 간다면서요 ㅠ.ㅠ

이런 기사는 소리 소문없이 묻힘
2018-08-23 11:57 | 덧글
h1zz 다른의견 0 추천 0
완화정책을 피는중인데 줄어들일은음쥬..
2018-08-23 11:56 | 덧글
MStas 다른의견 0 추천 4
ㅇㄱㄹㅇ
많은 전문가들이 이거 지적했는데 기사화 절대 안됨
2018-08-23 11:56 | 덧글
불신가이 다른의견 75 추천 37
아 그럼 청와대 문재인, 장하성, 김동연이 고개숙여 미안하다고 하고 문대통령은 직을 걸라고 하는게 다 쑈군요..하나도 안나빠. 긍께 청년실업이니 뭐니 다 개소리고 일자리 늘릴 필요 없어... 20조에서 50조를 썼다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네...
2018-08-23 11:58 | 덧글
밥은묵고댕기나 다른의견 0 추천 1
청년 실업률, 자영업 폐업 등 문제가 없는건 아니니깐요.
문제가 있지만 기레기들이 입으로 똥싸는것 처럼 나라가 망해가고 있는게 절대 아니라는거죠.
2018-08-23 12:09 | 덧글
얀웬리1 다른의견 1 추천 27
일베하시나 37조는 딱봐도 일베발이더구만.
2018-08-23 12:08 | 덧글
ㅡ__ㅡ 다른의견 1 추천 12
37조는 일베발이고 뉴스발은 54조 입니다.
https://news.sbs.co.kr/news/endPage...
2018-08-23 12:26 | 덧글
닉넴돌이 다른의견 0 추천 1
잇힝 아들 밥은 먹고다니지 엄마는 아들을 믿어 파이팅
2018-08-23 12:11 | 덧글
기무사특검가자 다른의견 0 추천 4
네이버 아이디들은 삐딱함.
2018-08-23 12:12 | 덧글
어제의세계 다른의견 0 추천 4
출처가 어떤 가짜 뉴스를 보고 계시길래
20조에서 50조라고
30조 편차짜리 정보를 보는거죠?ㅋㅋㅋㅋㅋ30조면 4대강 한번 더 하라 그래요
200톤 금괴 급이네
2018-08-23 12:19 | 덧글
백마탄환자™ 다른의견 0 추천 2
일베자료 들이미는 순간 피아식별완료 ㅋㅋ
2018-08-23 12:20 | 덧글
닉네이밍 다른의견 0 추천 1
20~50 만원도 아니고 20조~ 50조는 어떤 자료냐? ㅋㅋ 그러니 취업을 못하고 알바나 하는거야 벌레야 ㅋㅋ
2018-08-23 12:20 | 덧글
질꺽질꺽 다른의견 0 추천 11


ㅇㅇ
2018-08-23 12:23 | 덧글
MStas 다른의견 0 추천 2
이걸 이렇게 해석하는구나 ㄷㄷ


불신가이 닉 잘지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23 12:24 | 덧글
치팅데이 다른의견 0 추천 0
코메디는 코메디네요ㅋㅋㅋ
2018-08-23 12:28 | 덧글
호구와트 다른의견 0 추천 1
잡았다
2018-08-23 12:43 | 덧글
대선개입조을선 다른의견 0 추천 1
32점 남았네요
후떡 십랜드로 보내죠
2018-08-23 12:52 | 덧글
나우마카 다른의견 0 추천 0
자유 일베 연합 좀 사라졌으면 ;;;
2018-08-23 13:00 | 덧글
리바이 다른의견 0 추천 0
ㅁㅁ맨들은 어디 티좀안나게 할수없나? 너무 속보이잖아.
2018-08-23 13:45 | 덧글
오프마인드 다른의견 0 추천 0
기레기들은 이런 팩트를 외면하죠..
2018-08-23 11:58 | 덧글
유전무죄 다른의견 2 추천 5
기레기와 야당은 나라 망하라고 기도하나 봅니다
정권 바뀌자마자 경제호황이 불황이 되고
취업 쉬웠는데 갑자기 어려워졌나 봅니다.
2018-08-23 12:00 | 덧글
유전무죄 다른의견 2 추천 3
진짜 나라 망하라고 기도하는 세력이 있나보네
그런다고 자유당 바미당 안찍는다니깐?
2018-08-23 12:03 | 덧글
기무사특검가자 다른의견 0 추천 0
머투가 왠일이래요?
2018-08-23 12:01 | 덧글
친절하면권리인가 다른의견 2 추천 14
기사에는... 인구 감소로 인한 고용률 상승이라고 나오네요
2018-08-23 12:04 | 덧글
콘느콘느 다른의견 0 추천 2
16년 7월 대비
17년 7월 : 인구수+32만명 / 취업자수 +31.3만명 -> 새로들어온 15세이상 인구 중 97.8% 취직시킴.
18년 7월 : 인구수 +56.1만명 /취업자수 +63.1만명
-> 새로들어온 15세이상 인구를 100% 취직시킨것에 모자라 이전에 취직못한사람 12.4% 더 취직시킴

어쨋든 일자리 더 만들어낸건 맞네요?


기사에서 말하는[인구감소]란 단어는
'17년 7월에 전년대비 증가했던 15세이상 인구수'에 비해
'18년 7월에 전년대비 15세이상 인구수 "증가"' 가 감소했다는거네요??

16.7월->17.7월 : +32만명
17.7월->18.7월 : +24.1만명

여튼 결론은 취업률도 상승, 취업자수도 상승이네요??
2018-08-23 13:37 | 덧글
질꺽질꺽 다른의견 0 추천 0
그동안 취업자수 줄었다며 호들갑한거도 다 인구효과 때문이죠
2018-08-23 13:22 | 덧글
호옴런 다른의견 0 추천 0
어느 기사에서 본것 같은데 대졸자들은 고용률이 높아지고 고졸자들 분들이 고용률 줄어 들었다고 본것 같은데
2018-08-23 12:05 | 덧글
케빈은잠꾸러기 다른의견 0 추천 0
야당과 적폐언론의 악의적인 프레임을 걷어냅시다.
2018-08-23 12:11 | 덧글
나쁜뇬 다른의견 0 추천 0
매출영업익? 사상최대?
2018-08-23 12:20 | 덧글
밥은묵고댕기나 다른의견 0 추천 0
https://news.v.daum.net/v/201808161...
네 사상최대 라네요. 놀랍죠?
2018-08-23 12:26 | 덧글
셔플 다른의견 1 추천 0
삼성전자 제외시 순익 '감소'
2018-08-23 12:43 | 덧글
밥은묵고댕기나 다른의견 0 추천 0
영업익으로 봐야죠.... 그리고 삼성을 왜 제외시켜요? 한국기업인데
2018-08-23 12:46
질꺽질꺽 다른의견 0 추천 0
박근혜 시절 건설 제외 성장률 '마이너스'
2018-08-23 13:15
순돌™ 다른의견 0 추천 0
수출 쪽에서 삼성전자 의존도가 높아진게 언제부터였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인데...
삼성전자는 왜 제외하고 순익 증감을 평가하는지 모르겠네요...
삼성전자 본사가 외국으로 이전하기라도 했나 보죠??
2018-08-23 14:11
셔플 다른의견 0 추천 0
기사 클릭해보시면 거기 제목 밑에 그렇게 써있어요
2018-08-23 14:23 | 덧글
블루 다른의견 0 추천 0
맨날 경제만 흔들어되죠.. 과거에 또다시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기레기새끼들
2018-08-23 12:21 | 덧글
파란소원 다른의견 0 추천 0
기레기 없는 세상에 살고싶다
2018-08-23 12:23 | 덧글
질꺽질꺽 다른의견 0 추천 0
언론은 국민의 적이다 by 트럼프
2018-08-23 12:24 | 덧글
그의나라 다른의견 0 추천 0
취업자수가 역대 최저라는데 알고보니 고용률이 역대 9위 기록...한마디로 직장 가진 사람이 많아서 취직자수가 줄어든거네요.아 ㅅㅂ 기레기들~
2018-08-23 12:27 | 덧글
어제의세계 다른의견 0 추천 0
경제인구가 줄어들기 시작하는.시점이라서요
2018-08-23 12:42 | 덧글
캥거루통장 다른의견 0 추천 1
이명박근혜때는 암말도 못하던 적폐기레기들....
2018-08-23 12:32 | 덧글
GoldRoger 다른의견 0 추천 0
이래서 기레기 기레기 하는거 봅니다 ㅠㅠ
2018-08-23 12:45 | 덧글
relaxingcare 다른의견 0 추천 1
굿 오전의 대미지로 글 안올리고 있었는데 ㅋㅋ ㄳㄳ
2018-08-23 12:53 | 덧글
무한도전 다른의견 0 추천 0
기레기들아 흔들어도 우린 믿는다. 대한민국이 살아나고있다는걸
2018-08-23 13:03 | 덧글
vip8371 다른의견 0 추천 1
기래기는 사기꾼
2018-08-23 13:16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