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자유게시판

역풍 시작된 아베정권 .ㄷㄷ이게아닌데???
탈퇴예정0 | 2019-07-12 21:33 | 조회 : 23670 / 추천 : 45
Screenshot_20190712-212624_KakaoTalk.jpg (634.4 KB)

https://news.v.daum.net/v/201907122... 출처

 

 

 

 

일본 아베기관지 조차

 

우려시작

 

일본기업주가 하락

 

삼성은 주가 상승

 

일본시민단체들 규제철회 요구

 

일본관광객급감  한국인들 와도 돈안씀ㅋㅋ

 

한국내불매운동 ㄷㄷ

 

 

Screenshot_20190712-212624_KakaoTalk.jpg

 

 


2019-07-12 21:34:4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기대심리
| 다른의견0
얘네 정신승리 벌써 포기했나요? ㅋㅋㅋ 일본맥주 안팔면 금방 시위할거라더니 ㅋㅋ
공구니압쥐
| 다른의견1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좋은행운
| 다른의견0
뚜껑 열때만 좋았지 ㅋㅋㅋ 븅
뽀뽀뽀친구들
| 다른의견0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1+1=0
| 다른의견0
21세기 전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두번다시 찍소리 못하게 일본경제에 타격을 줘야 합니다. 흑자국이 배가 불러서 적자국에게 싸움 걸다니... ㅋㅋㅋ 신박하다 신박해
얀꺼니
| 다른의견0
최대 흑자국에 말도 안되는 이유로 붕신 짓거리를 해댓으니... 역풍 지대로 쳐맞고 사라지길 바래보지만, 답없는 일본 정치에 뭘 바랄까요.. ㅜㅜ
늴리리맘보2
| 다른의견0
초계기 소녀상으로 정치적 재미를 보니 선거를 앞두고 지지율 하락을 한방에 만회해볼 요량으로 반도체 때리면 한국이 바로 항복하겠지하고 찔렀는데 예상외로 한국민의 반발이 거세고 한국이 탈일본에 박차를 가하면서 장기적으로 일본의 거대시장의 상당부분을 날려버리는 미친 자충수. 우리가 중국이나 미국에 정치적 불만으로 갑자기 반도체공급 중단하겠다 선언한거나 같은 미친짓. 세상 어디에도 어마어마한 무역 흑자국이 적자국에 이런 정신나간 전쟁을 선언한 전례가없음.
기대심리 다른의견 0 추천 50

얘네 정신승리 벌써 포기했나요? ㅋㅋㅋ 일본맥주 안팔면 금방 시위할거라더니 ㅋㅋ

2019-07-12 21:34 | 덧글
공구니압쥐 다른의견 1 추천 121


2019-07-12 21:34 | 덧글
우리땅간도 다른의견 0 추천 0

이 짤 넘 좋네요 공유가능하심 부탁드려요?😃😃

2019-07-12 21:47 | 덧글
공구니압쥐 다른의견 0 추천 0
아래 이모티콘에 있어요
2019-07-12 21:54 | 덧글
괸리자1 다른의견 0 추천 0
오.. 짤 좋타..
2019-07-12 22:01 | 덧글
채자매대장 다른의견 0 추천 0
토착왜구를 박멸하라..간절히 원합니다.토착왜구 박멸!
2019-07-12 22:20 | 덧글
희망과하늘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이제 쫄리기 시작하나보네요 ㅋㅋ
2019-07-12 21:34 | 덧글
좋은행운 다른의견 0 추천 44

.

2019-08-06 15:50 * | 덧글
Lumarin 다른의견 0 추천 3
만약 아베가 고단수이고 진짜 피해를 주고 싶었다면 티나지 않는 방법을 사용했을텐데 이렇게 대놓고 규제랍시고 대의명분도 없는 싸움을 거는건 아베가 초하수라는걸 보여주는 겁니다.
2019-07-12 21:38 | 덧글
총각귀신 다른의견 0 추천 0

무뇌아죠..원숭이 새끼...

2019-07-12 21:44 | 덧글
소주일마병 다른의견 1 추천 0

댓글 더놀라게 해주지 ㅋㅋ

2019-07-12 21:38 | 덧글
귀여운나 다른의견 0 추천 0
정치도 발전해야되는데... 자꾸 과거 프레임 씌워놓으니 요즘 사람들은 잘 안끌리죠.
트럼프가하니 자기도 해보고 싶었나봄...
2019-07-12 21:39 | 덧글
뽀뽀뽀친구들 다른의견 0 추천 32
ppomppu out
2019-07-23 01:01 * | 덧글
시네키노 다른의견 0 추천 7
진짜 1년만 일본 안가면 좋겠다
2019-07-12 21:41 | 덧글
럭키대장 다른의견 0 추천 3

방사능 다 사라질때까지 저나라 가면 안되죠

특히 여행이랍 시고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애들 데리고 가서 먹는거 인증샷올리고 하는거 보면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2019-07-12 22:51 | 덧글
나쁜남자(늑대) 다른의견 1 추천 0

지금 33프로정도 줄었대요

아직도 갈사람들은 가나봐요

2019-07-12 23:06 | 덧글
1+1=0 다른의견 0 추천 36

21세기 전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두번다시 찍소리 못하게 일본경제에 타격을 줘야 합니다.

 

흑자국이 배가 불러서

 

적자국에게 싸움 걸다니...

 

ㅋㅋㅋ

 

신박하다

신박해

2019-07-12 21:41 | 덧글
만수~ 다른의견 0 추천 0

쟤네 원숭이라 개념없잔아요

2019-07-12 22:49 | 덧글
발렌 다른의견 0 추천 0

일본여행 철저하게 가지 맙시다.


2019-07-12 21:42 | 덧글
격간간격 다른의견 0 추천 0
.
2019-08-19 02:19 * | 덧글
얀꺼니 다른의견 0 추천 19

최대 흑자국에 말도 안되는 이유로 붕신 짓거리를 해댓으니... 역풍 지대로 쳐맞고 사라지길 바래보지만, 답없는 일본 정치에 뭘 바랄까요.. ㅜㅜ

2019-07-12 21:45 | 덧글
J빠 다른의견 0 추천 0

멀리 갈 것도 없습니다. 당장 토착왜구부터 반드시 뿌리 뽑아야 합니다.

2019-07-12 21:59 | 덧글
dasdada1212 다른의견 0 추천 0

빠가야로 아베데스!!!

2019-07-12 21:51 | 덧글
세라핌! 다른의견 0 추천 0
일본쪽 전문가와 언론은 수출규제 시작했을때부터 비판을 했었죠.

문제는 국민여론. 대중들의 생각이죠.

일본인들은 여전히 절반 이상이 아베의 수출규제를 지지하고 있어서 아베 입장에서는 끝까지 갈 수 밖에 없을 거에요.

2019-07-12 21:53 | 덧글
낚시져아 다른의견 0 추천 0

끝까지 갑시다!!!

2019-07-12 21:53 | 덧글
moimoii 다른의견 0 추천 1
웬만해선 싫어도 너무 그러지 마라 하는게 우리나라 사람들인데 그래서 물러도 보이고 바보 같기도 하겠지만 

빈정이 상하는 순간 상상 끝까지 가거든 

니들이 뭘해도 이 감정 안 없어진다 

실수한 거야 

호구잡았다 싶었겠지 

꿀시절 끝이다 

 

2019-07-12 21:53 | 덧글
트라첸버그 다른의견 0 추천 1
닭대가리처럼 아베도 머저리라

누가 말을 해 줘도 이해를 못해요

2019-07-12 21:55 | 덧글
Butcher18 다른의견 0 추천 0

아베 칙쇼

2019-07-12 21:55 | 덧글
JKIO 다른의견 0 추천 0

토착왜구 벌레들 부들부들 ㅋㅋ

2019-07-12 21:57 | 덧글
나는지문이없어 다른의견 0 추천 0
정말... 우리 국민들 훌륭합니다. 불매 조금만 더 노력하면 아베 진짜 엿먹일 수 있겠어요.
2019-07-12 21:59 | 덧글
늴리리맘보2 다른의견 0 추천 11

초계기 소녀상으로 정치적 재미를 보니 선거를 앞두고 지지율 하락을 한방에 만회해볼 요량으로 반도체 때리면 한국이 바로 항복하겠지하고 찔렀는데 예상외로 한국민의 반발이 거세고 한국이 탈일본에 박차를 가하면서 장기적으로 일본의 거대시장의 상당부분을 날려버리는 미친 자충수. 우리가 중국이나 미국에 정치적 불만으로 갑자기 반도체공급 중단하겠다 선언한거나 같은 미친짓. 

세상 어디에도 어마어마한 무역 흑자국이 적자국에 이런 정신나간 전쟁을 선언한 전례가없음. 그정도로 한국을 개호구로 본다는 증거고 자기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 나라도 팔아먹을 권력에미친 최악의 지도자란 소리.

2019-07-12 22:00 | 덧글
▶◀ima3 다른의견 0 추천 0

나베가 싫어합니다

2019-07-12 22:00 | 덧글
infi 다른의견 0 추천 1

방사능 없어지면 가자구요. 최소 10만년 후.

2019-07-12 22:03 | 덧글
사랑이먼저다 다른의견 0 추천 0

굳이 무역 보복 아니더라도 가족들과 본인 건강 생각해서 일본은 가지맙시다 일본산은 먹지도 말고

2019-07-12 22:03 | 덧글
야옹짝눈이 다른의견 0 추천 0

나베  기겁

2019-07-12 22:05 | 덧글
청년재벌 다른의견 0 추천 1

너네는 규제 멈춰도  우리는 안멈춘다

이제는.. 

심리적 주적 국가 일본

2019-07-12 22:08 | 덧글
말꺼내지도마 다른의견 0 추천 1

쟤들도 조선일보로 한국정세를 보니 왜곡된 정보를 받아왔나 보군요. 진실을 이제야 느끼나봅니다.

2019-07-12 22:20 | 덧글
마누라밥값 다른의견 0 추천 0

이제 시작인거죠 끝까지 가야됨요

2019-07-12 22:26 | 덧글
모쓰아일 다른의견 0 추천 1
이번엔 규제 푼다고 해도 멈추면 안됩니다. 아예 짓밟아놓아야 합니다. 
2019-07-12 22:28 | 덧글
ulan 다른의견 0 추천 0

일본 불매전부터 방사능 있는 나라에 왜 신혼부부들이 가는지 진짜 이해 안되더라구요.  혹시라도 2세에 문제 생기면 어떻게 하려는지

2019-07-12 22:30 | 덧글
오지주민 다른의견 1 추천 0

편의점에서 어린 여자애들 아사히 맥주 6캔 사는 거 보고 진짜 머리에 든게 없구나 싶었는데..

아직 멀었다. 일본원숭이들은 짖밟아야 돼요.



2019-07-12 22:33 | 덧글
깔삼가이 다른의견 0 추천 1


2019-07-12 22:35 | 덧글
꼼보좀비 다른의견 0 추천 0

시작도 안했는데 효과가??

왠지 그만하란 소릴를 바꾸어 말하는듯

2019-07-12 22:40 | 덧글
쭈웁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남양처럼 불매운동이 몸에 습관처럼 되면 좋겠네요

일본ㅅㄲ들은 진짜 우리나라 하대하네요 

2019-07-12 22:42 | 덧글
aperire 다른의견 0 추천 0
일본 불매운동.. 자민당이 망할때까지 ㅎㅎ
2019-07-12 22:43 | 덧글
내지갑은이미비어있다 다른의견 0 추천 0

아베 덕분에 자유당 울것다 ㅋㅋㅋ

2019-07-12 22:47 | 덧글
제발잠좀자자 다른의견 0 추천 0

좀더 힘을내어보아요

2019-07-12 22:55 | 덧글
춤추는목수 다른의견 0 추천 2
솔직히 저는 일본산 제품 신뢰하고 회사에서 사용하는 물품 중에도 일본산 많거든요. 근데, 이번에 아베하는 짓거리를 보니깐.. 자존심이 상했어요. 근데, 할수 있는게 불매운동 밖에 없어서 야구 볼 때마다 일본 사케 말고 국산 소주 화요, 청주 화랑 마시고 맥주 삿포로 말고 카스 마시고 그럽니다. 그래도 일본 때문에 기분이 나빠요. 
2019-07-12 23:00 | 덧글
웃을래요 다른의견 0 추천 0
불매 운동 조롱하던 친일파들 ㅂㄷㅂㄷ하겠누 ㅋㅋㅋㅋㅋㅋㅋ
2019-07-12 23:03 | 덧글
리키군 다른의견 0 추천 0

토착왜구랑 일본우익이랑 얼른 사라졌으면 좋겠네

2019-07-12 23:10 | 덧글
따따아빠 다른의견 0 추천 0

자유당 지지율까지 떨어뜨리는 긍정적인 효과가 ㅎㅎ

2019-07-12 23:11 | 덧글
Paperwhite 다른의견 0 추천 0
절대 잊을 수 없는 처절한 역사가 있으니... 화나게 하면 우린 진짜 목숨 걸죠.
2019-07-12 23:14 | 덧글
빨간소금 다른의견 0 추천 0
앞으로도 쭈욱 일본이랑은 경제 교류가 적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7-12 23:41 | 덧글
GoldRoger 다른의견 0 추천 0
이제 시작입니다 

잘해 봅시다    일본 상품 불매  여행 안감 

2019-07-13 00:10 | 덧글
아빠의휴일 다른의견 0 추천 0
일본 여론은 반대입니다

 

한국이 먼저시작했고 아베를 지지한다는게 

 

일본인대다수의 여론입니다

2019-07-13 11:46 *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