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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한혜진이 생각하는 최고의 살빼는 운동 13
소고기버섯볶음밥 2020-07-31 07:21 | 조회 : 8394 / 추천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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뭣보다 유산소+무산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고 한번할 때 80층은 올라야 운동이 된다고 함. (속도는 느려도 됨)



본인 헬스장 계단 오르는 기구 30분 기준으로 칼로리 - 240Kcal , 층수 - 85층

 

 

 

땡스땡스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계속 하면 무릎 괜찮을까요??
2020-07-31 07:23 | 덧글
즐거울락이 다른의견 0 추천 2

오르는건 괜찮고 내려올 때는 엘베타세요.

다만 무언가 통증 등이 느껴지면 즉각 중지요

2020-07-31 07:26 | 덧글
아이팥5 다른의견 0 추천 0
올라가는건 무릎 괜찮아요 주의 하실점은 힘들어서 발 끝으로만 올라가면 족저근막염 옵니다. 꼭 올바른 자세로 올라가는게 중요해요

 

300층을 올라가도 몸이 망가지면 꾸준히 못하니까 100층을 올라가더라도 바른자세!!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2020-07-31 07:28 | 덧글
[* 비회원 *] 다른의견 0 추천 0

런닝보단 칼로리가 낮은데 런닝이 더 좋지않나요

2020-07-31 07:29 | 덧글
이뮌이 다른의견 0 추천 0

어떻게좋다고는딱히말할수없는게 체지방빠지는심박수60%를 얼마나길게할수있느냐가 살빼는데에는도움될겁니다

런닝은오래하면 관절안좋아지니 그런면에선 계단오르기가낫죠

2020-07-31 07:57 * | 덧글
흐르는시간 다른의견 0 추천 0

평지보다 10배는 힘든거 같은데

에너지소모는 1.5배군요

기분탓이었나

2020-07-31 07:32 | 덧글
어이쿵 다른의견 0 추천 0

자매품 등산이 있지요. ㅎㅎ

경치좋고 공기좋고 ㅡ.ㅡ

2020-07-31 07:37 | 덧글
옴니아아티브웨이브 다른의견 0 추천 0
등산은 내려올때 무릎이 나갈것 같아요. 반면 계단오르기는 내려오는건 엘리베이터 이용하면 되니까 좀 나을것 같네요. 

 

공기랑 경치는 등산이 훨씬 더 좋기는 하죠. ㅎㅎ

2020-07-31 07:39 | 덧글
루카서 다른의견 0 추천 0

내려올때는 상체 세우고 무릎을 약간 굽힌 자세에서 근육으로 지지하며 관절을 보호한다는 느낌으로 내려 오면 됩니다. 

터벅터벅 내려오면 관절 나갑니다.



2020-07-31 11:17 * | 덧글
유연하늬 다른의견 0 추천 0
등산은 내려올 때 관절 다 망가집니다
2020-07-31 07:55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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