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1020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뽐뿌캠페인
> 자유게시판

앱등이 탈출하고 갤럭시로 왔는데 좋네요 13
 Handsclap 2021-01-17 12:30 | 조회 : 1430 / 추천 : 0

 

 

갤럭시 20 bts 대란으로 안드로 다시넘어왔는데

 

갤럭시폰 진짜 좋네요

 

사진품질도 정말 대단하고

 

삼성페이 신세계 맛보고 이제 안드로 정착합니다

 

삼성이 새삼 대단하긴 하네요

티티티티파파파파 다른의견 0 추천 1
한국에서 애플 생태계를 다 활용할 수 없는 게 문제..........
2021-01-17 12:30 | 덧글
책읽은몽몽이 다른의견 1 추천 3
삼성페이와 통화녹음.. 이두가지가 안되면 제기준에는 스마트폰이 아님..
2021-01-17 12:31 | 덧글
처금처럼 다른의견 0 추천 0

어디서 대란 타셧나요??ㅜㅜㅜ 애플은 한국에서 사용하는데 너무 제한되는게 많아서 별로인거같아요

2021-01-17 12:31 | 덧글
매국일본당 다른의견 0 추천 0

저는 이제 삼성페이없이는 못살거같아요

2021-01-17 12:32 | 덧글
깔롱상햐 다른의견 0 추천 0

얼마 전까지 샤오미 홍미노트 쓰다가 갤럭시로 바꾸고 

 

삼성페이 처음 접했는데 좋긴 좋네요 ㅋㅋ


2021-01-17 12:33 | 덧글
happyberry 다른의견 0 추천 1
저도 10년 앱등이 하다가 8월에 bts사서 다시는 아이폰 안써야지 했는데 지금 아이폰 쓰고 있음 ㅜㅜ 익숙한걸 버리기가 힘들더라구요, 앱들도 사놓고 쓰는게 많고 특히 저는 맥북이랑 아이패드 같이 쓰다보니깐 이게 에어드랍안되는게 너무 귀찮아서 ㅎ
2021-01-17 12:33 | 덧글
큰별큰길 다른의견 0 추천 0

삼페 쓴지 2년도 안됐는데 ㅋ

이미 적응~

2021-01-17 12:34 | 덧글
크림치즈율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이 좋아요..근데 폰 디자인은 전 아이폰사고싶은데 편리성때문에 무조건 삼성..
2021-01-17 12:34 | 덧글
웃음이하루 다른의견 0 추천 0
안드사용하다 아이폰 넘어온지 3개월인데...

아무것도 안하면 맘 편한데 뭘 해보겠다고 시도하면 혈압만 올라서...  집에서 놀고있는 갤폰으로 유심기변할까 고민 중입니다.

2021-01-17 12:36 | 덧글
설해과답정 다른의견 0 추천 0
갬성을 포기하면 많은것들이 편해집니다. 

20년전 1세대 앱등이 였습니다. 

아이맥 1세대부터 맥컴퓨터만 5대, 노트북만 4대. 폰은 3gs부터 7까지 매번 신모델 나올때마다 바꾸곤. 그 이후 탈출 ㅎㅎㅎ

 

2021-01-17 12:38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