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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란체 연습 두달 째...
@하릅강아지 | 일반 | 2019-04-19 22:44 | 조회 : 1181 / 추천 : 2
1080_30_13.20_20190419_20190419 (1).gif (9338.6 KB)

 

1080_30_13.20_20190419_20190419 (1).gif

 

 

걍 심심해서 올려봅니다

 

1년안에 풀 플란체 해보자 해서 하고 있는데

 

하면서 느끼지만 과연 1년안에 가능하기는 한건지 매일 하면서도 의문이 드네요.

 

두달동안 거의 매일 하루 30분씩 연습했는데

 

처음엔 바닥에서 몸도 못 띄웠습니다만 나름 발전은 한 것 같아서 그래도 뭔가 되긴 되는구나 라는 느낌은 있네요.

 

팔을 펴야 하는데 아직도 팔이 잘 안 펴집니다. 무리하다간 관절 나갈 것 같은 느낌.. 나이도 30대 중후반이라..

 

그래도 꾸역꾸역 부상 없이 조금씩 해 나가면 언젠간 할 수 있을거라 믿고 하고 있네요.

 

 

혹시 마스터 하신 분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들 득근 하시고 파이팅 하시길.

 

 

 

 

 

피츠버그스틸러스 다른의견 0 추천 0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으시네요..
2019-04-19 23:10 | 덧글
@하릅강아지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2019-04-20 08:00 | 덧글
크레오신 다른의견 0 추천 0

푸쉬업바를 더 짱짱한걸로 바꾸고 연습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흔들리지 않게요

2019-04-20 01:20 | 덧글
@하릅강아지 다른의견 0 추천 0
흔들리는건 푸쉬업바가 아니라 제 몸일겁니다 ㅎㅎ ;;

아직 팔하고 어깨가 안정적이지 못해서요. 한참 멀었죠.

2019-04-20 08:09 | 덧글
RCMFreE 다른의견 0 추천 0

지금 상태에선 턱플란체 연습보다는 플란체런 동작으로 어깨쪽을 더 강화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기울기 조절로 강도조절)

손목위치가 골반근처쯤 위치에서 플란체런 동작으로 1분정도 가볍게 버텨지시면 턱플란체는 쉽게 되실거에요. (어드밴스턱, 원렉이나 스트레들은 난이도 자체가 확 올라가기때문에) 저도 40부터 시작해서 3년째 연습중인데 잘 안되네요 ㅜㅜ 전 주에 1-2번정도 연습하고 있네요 일단 인대나 건쪽이 적응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때문에 너무 자주하면 부상위험이 높아서

2019-04-20 09:45 | 덧글
@하릅강아지 다른의견 0 추천 0

조언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며칠전부터는 팔 쭉 펴고 기울이기에 신경써서 연습하고 있는데 힘드네요 ㅎㅎ 3년동안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2019-04-20 10:35 | 덧글
포스트잇!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대단하십니다 이거보고 따라해봤는데 발이 뒤로가는 과정에서 떨어지네요 ㅠㅠ

2019-04-20 18:16 | 덧글
드물 다른의견 0 추천 0

전 바없이 맨바닥에서 하는데 다리 뒤로 웅크린채로 드는거까지 되네요 팔은 편 상태고요

 

스프래들 플란체까지만이라도 하고 싶은데....

 

스프래들에서 완전으로 넘어가는데도 3개월에서 6개월 걸린다고 하죠

 

그리고 플란체 하면 벤치도 기 체중의 두배는 든다고 합니다

물론 역으로 벤치를 체중의 두배 든다고 플란체가 되는건 아니고요

그나저나 짤 보니 바를 하나 구해서 해보고 싶네요

바 의에서는.해본적이 없어서 

2019-04-21 14:55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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