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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디 처음 해봤는데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4
 절약마스터 질문 | 2020-05-24 03:57 | 조회 : 342 / 추천 : 0
20200523_022156.jpg (669.7 KB)

 

20200523_022156.jpg

 

불규칙한 식습관, 기름진 음식 즐겨먹고 운동을 전혀 안하고 먹고 누워있다보니 2년동안 몸무게가 25kg정도 늘었습니다. 그래도 예전에는 날렵했는데 지금은 그냥 돼지가 되었네요. 지난번 보건소가서 인바디를 해보았는데 잘모르는 제가 봐도 좀 심각한것같습니다. 체지방이 너무 많고 근육량이 턱없이 부족한것 맞나요?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식단조절(닭가슴살,계란,토마토,바나나, 현미귀리밥, 양배추즙,양파즙등등) 열심히 하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맨몸운동 위주의 근력운동(팔굽혀펴기, 스쿼트, 플랭크, 평행봉 딥스, 턱걸이)과 아파트 계단20층까지 오르기, 저녁마다 빠른걸음으로 1만보걷기 하려고합니다

 집앞에 있는 헬스장을 가고싶으나 전염병때문에 갈 수 없네요. 추가해야하는 운동이나 어떠한 것이라도 좋으니 도움될만한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절약마스터 다른의견 0 추천 0

키가 164cm에 몸무게가 현재 80kg입니다. 

위 인바디 사진은 몇개월전에 한건데 최근에는 아마 저것보다 더 나쁘게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ㅜㅜ 

2020-05-24 10:38 | 덧글
계피맛사탕 다른의견 0 추천 0
당장 급하게 식단 조절하면 실패하니, 그냥 적당히 먹는 양만 줄이시고 운동하세요.
2020-05-24 04:45 | 덧글
절약마스터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갑자기 무작정 식단조절 감행해버리면 실패하겠죠? 먹는량이 현재 너무 많으니 반으로 줄이는것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답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5-24 06:50 | 덧글
지르면강추천 다른의견 0 추천 0
튀김류와 패스트푸드는 많이 줄이시길 권장 드립니다. 운동하실거니 고기류는 드세요. 근육량이 늘어야 기초대사량이 늘어 살이 더 빨리 빠집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근력운동이 필수 인거고 여자 보다 남자가 다이어트 유리한 이유입니다. 
2020-05-25 02:12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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