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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1-13 23:13 | 조회 : 291 / 추천 : 2

덜덜이 벨트 10분, 시르사아사나 1분, 리버스 크런치 20회


밀리터리 프레스 : 빈봉 10회, 40(10), 60(11, 10, 10), 70(4)

사래레 : 2(2×20), 6(20), 7(20), 9(12), 10(12), 11(12)

케이블 리어델토이드 : 20(4×20)

바벨 쉬러그 : 60(20), 100(3×15)


하이바 스쿼트 : 60(10), 80(10), 100(7), 110(15), 120(10), 130(8)

레그 익스텐션 : 40(3×20)

레그 컬 : 40(3×20)

이너 타이 : 70(3×20)

레그 프레스에서 카프레이즈 : 117.5(2×50)

스테퍼 : 제일 무겁게 5분

리버스 크런치 : 3×20

 

라면 끊은지 13일째 아~ 현타

종드1 다른의견 0 추천 0

아니 라면을 끊다니 라면에 대한 모욕입니다

2021-01-14 08:39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더 매운 라면이라는 컵라면이 집에 있네요 하.

어머니가 누가 준 거 받아오셨는데 ㅋㅋㅋ

2021-01-14 22:00 * | 덧글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대신 짬뽕을ㅋㅋ

2021-01-14 09:14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저녁 먹으면서 라면 먹는 장면이 많이 나오네요.

2021-01-14 22:01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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