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포럼 > 부동산포럼
  • 부동산포럼
  • 법률상담
  • 대중교통
  • 인테리어
  • 대출상담

전세 걱정했다가 욕먹는 샘해밍턴ㄷㄷㄷ.JPG 163
 문데믹 2021-03-16 18:51 | 조회 : 44677 / 추천 : 39
Screenshot_20210316-183828_Samsung Internet Beta.jpg (1026.4 KB)Screenshot_20210316-183612_Samsung Internet Beta.jpg (286.6 KB) More files(6)...

 

Screenshot_20210316-183828_Samsung Internet Beta.jpg

 

최근 슈돌에서 급등한 전세가로 고민하는 모습이 방송된 샘해밍턴

 

 

 

Screenshot_20210316-183612_Samsung Internet Beta.jpg

 

<현실부정 단계>

 

 

 

Screenshot_20210316-183652_Samsung Internet Beta.jpg

 

<의도 의심 단계>

 

 

 

 

 

Screenshot_20210316-183716_Samsung Internet Beta.jpg

 

<연출이라면 심각한 문제ㄷㄷㄷ>

 

 

 

 

 

Screenshot_20210316-183730_Samsung Internet Beta.jpg

 

<돈없으면 더 싼 빌라로 가라ㄷㄷㄷ> 

이거 정부인사도 똑같은 말했Screenshot_20210316-183753_Samsung Internet Beta.jpg

 

<한국이 싫으면 떠나라ㄷㄷㄷ> 

 

 

 

Screenshot_20210316-183809_Samsung Internet Beta.jpg

 

<현실부정+의도의심+인물재평가>

 

 

 

샘해밍턴 : 난 그냥 전세가 올라서 힘들다고 한 것 뿐인데.....

 

 

Screenshot_20210315-222026_Samsung Internet Beta.jpg

 

 

 

2021-03-17 09:28:36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Yubu
| 다른의견0
이런거 보면서도 샘해밍턴 잘못으로 생각하겠죠 ㅠ
운제왕
| 다른의견3
논리구조나 대화전개방식보면 정자게랑 너무흡사함
동숭동
| 다른의견0
샘 해밍턴이 전세금 2억 올려주는것은 껌일지 몰라도 그 옆집 앞집에 사는 보통사람들이면 그게 만만한 상황이 아닙니다.
떡갈나무에서세걸음
| 다른의견37
전세금은 최대 5% 상승인데 진짜라면 집주인이 위법행위를 한거고 아니라면 연출 즉 가짜인거죠. 하긴 이걸 알고 올렸을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hdmd
| 다른의견0
갱신권이 무슨 무적인줄 아시네 전세 안올려주면 집주인이 실거주 한다고하면 끝인데 뭔 위법행위요? 계약기간내에 쫓아내는것도 아닌데 여기 글쓴이나 다른댓글 다는사람이 님보다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에요
떡갈나무에서세걸음
| 다른의견24
캡쳐내용만 가지고 말한건데 무슨 말을하는거죠? 제가 갱신권 언급했나요? 우리나라 문맹률이 높다더니 맞는 말이네요. 읽을줄은 알하고 이해력이 후달린다더니 딱 맞는 말이에요.
hdmd
| 다른의견0
전세금 최대 5프로 상승이 임대차3법에 갱신권 사용시에 쓸수 있도록 만들어진건데 갱신권 언급을 안했다는건 무슨말이신지 모르겠네요 본인이 댓글에 쓰신 전세금 최대 5프로 상승 이라는 건 대체 어디서 보고 알고 쓰신건데요?
깜불주먹
| 다른의견2
누구 잘못 이라 할순 없지만 해밍턴 코로나전 매달 해외나가고 차도 벤테이가 말고도 더 있고 저렇게 전세금에 고민할 정도 아닌거 같은의견인거 같아요
1977
| 다른의견6
있는 사람, 없는 사람 걱정해주더니 (진심인지 모르지만) 와 이제는 연예인 걱정까지?ㅎㅎㅎ 대단하다 정말~
문치맥
| 다른의견39
대가리 깨져도 달님 찬양 ㄷㄷ
CNDk
| 다른의견3
님 같은 사람이 이상하게 퍼다나르니 욕을 먹죠.. 진짜 양심도 없다..와..
더나은세상을위해
| 다른의견1
샘헤밀턴 같은 분들 보호하려고 임대차법 보완했는데 역시 부포는 정치질뿐이네요
니어마타
| 다른의견7
전 뽐뿌에서 대깨문 안봤으면 좋겠어요
문치맥
| 다른의견6
222 대깨문들 클리앙으로 갔으면.. 어차피 부동산에 관심 없으면 달님이 마련해주는 임대 들어가면 되는데 ㅋㅋ
mnzjand
| 다른의견0
일베 악성댓글 단다고 욕하는 놈들이 지들도 똑같은 짓하는거 마찬가지죠 싹다 잡아쳐넣었으면 좋겠어요
닉네임할거없네ㅠㅠ
| 다른의견1
5퍼 상한선 같은 소리한다 ㅋㅋㅋㅋ 그냥 시세대로 달라고 하고 안주면 집주인이 들어와서 살겠다고 했을때 어떤 대응 방안이 있는지 얘기좀 해보세요. 문재인과 그 수하놈들은 그 방법을 안알려주니까 지지자들이 대신해서 좀 알려주세요.
[* 비회원 *] 다른의견 3 추천 3

김치매운맛좀 봐라

2021-03-16 18:53 | 덧글
이토쁜끼 다른의견 2 추천 6

진짜 ㅋㅋㅋㅋㅋㅋ 

클리앙보다가 뽐뿌보면 선녀네 ㅋㅋㅋ

괜히 클베충이라 불리는게아닌듯

일베같은 사회쓰레기 렉카충들

2021-03-17 11:17 | 덧글
TUMl 다른의견 4 추천 0

벌레들 바글바글하네요 뽐게에 에프킬라 뜬다

2021-03-17 19:53 | 덧글
이토쁜끼 다른의견 0 추천 0

클베충 ㅂㄷㅂㄷ 그만 멈춰!!!!!! ㅋ

2021-03-19 06:59 | 덧글
Yubu 다른의견 0 추천 28

이런거 보면서도 샘해밍턴 잘못으로 생각하겠죠 ㅠ

 

 

2021-03-16 18:55 | 덧글
깜불주먹 다른의견 2 추천 11

누구 잘못 이라 할순 없지만 해밍턴 코로나전 매달 해외나가고 차도 벤테이가 말고도 더 있고 저렇게 전세금에 고민할 정도 아닌거 같은의견인거 같아요

2021-03-17 07:54 | 덧글
꿈꿈 다른의견 0 추천 0

전세금 올리는건 전세사는사람 누구나의 고민사항입니다... 저집에서 얼마나 오래산지모르지만 2년만에 2억6천 올린다면 고민할만해요.

2021-03-17 11:04 | 덧글
CloudyMorning 다른의견 1 추천 0
돈 많아봤자 전세사는 사람인데 전세금 고민을 안 한다뇨 ㅎㅎ 님이 집주인 이었다면 어차피 전세금 고민도 안 할텐데 5억 정도 올리자 하실 거 같네요 ㅎㅎㅎ
2021-03-17 11:48 | 덧글
조지아나와랏 다른의견 1 추천 0
그냥 님들보다 잘사니까 부러워서 욕하는거죠

전세가는사람이 전세걱정 하는건 당연한건데 ㅉㅉ

2021-03-17 17:23 | 덧글
깜불주먹 다른의견 0 추천 0
연예인이 전세이 월세  오르는거 걱정하고 산다고 첨듣네요, 전세 10억이 넘는 곳에서 사는 연예인인데 어디간들 지낼곳 없을까요? 5%내외 올린다 치면 2억6억 이면 현재 사는곳 나오네요
2021-03-17 18:58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