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유머/감동
  • 유머/감동
  • 개인방송포럼
> 분류
  • 유머글
  • 유머이미지
  • 유머동영상
  • 블랙유머
  • 감동
  • 기타

박찬호 정치 입문설
찐분홍 | 기타 | 2019-06-25 14:41 | 조회 : 15718 / 추천 : 7
ccod1561418207.jpg (73.5 KB)

 

ccod1561418207.jpg

 

콘느콘느 다른의견 0 추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기네

2019-06-25 14:43 | 덧글
에터 다른의견 0 추천 1
입이 진짜 근질근질 했을텐데... 단호하네요.

찬호형은 어디다 가져다 놔도 웃겨요 ㅋㅋ

2019-06-25 15:16 | 덧글
불파리77 다른의견 0 추천 4
평생에 가장 짧게 말한 대답일 듯....ㅋㅋㅋ
2019-06-25 15:51 | 덧글
해피메롱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 촌철살인.
2019-06-25 17:08 | 덧글
후치오리발 다른의견 0 추천 4
진짜 하기 싫은가보다 ㅋㅋ


2019-06-25 17:34 | 덧글
탱구리짱 다른의견 0 추천 0

이형도 뭉쳐야 찬다 나오면 좋겠다 ㅋㅋ

2019-06-25 17:34 | 덧글
SKYPROBE 다른의견 0 추천 0
평상시 이미지덕에 더 강한 부정으로ㅋㅋ
2019-06-25 17:59 | 덧글
하이버리 다른의견 0 추천 3

찌라시 아닌가요?

딱 잘라 말할리가 없을텐데...

2019-06-25 20:37 | 덧글
귀머거리 다른의견 0 추천 0

ㅎㅎ

별일이 다있네요

2019-06-25 21:12 | 덧글
갈락티코맨유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지하철인데 

2019-06-25 22:11 | 덧글
영도아그 다른의견 0 추천 0
박찬호 TMI당 창당 예정 ㅋㅋㅋ
2019-06-25 22:12 | 덧글
스라소닉 다른의견 0 추천 0

입에 담기도 싫었나봅니다...

2019-06-25 22:16 | 덧글
자바칩쿠키 다른의견 0 추천 0

아마 그뒤에 LA 얘기 했을건데...

2019-06-25 22:21 | 덧글
자한당죽어라 다른의견 0 추천 0

자한당이랑 엮이기 싫은것

2019-06-25 22:23 | 덧글
굳세어라딸랑구 다른의견 0 추천 0

정치질문에 la에서 부시만난 썰을 봉인한게 의외네요.

2019-06-25 22:23 | 덧글
즐거운학교 다른의견 0 추천 0
푸히하하 정말잼있네요
2019-06-25 22:30 | 덧글
귀염둥둥아가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2019-06-25 22:46 | 덧글
인성제로 다른의견 0 추천 0
메이저리그 방송 해설자도 괜찮을것 같은데..
2019-06-25 22:57 | 덧글
지명타자최군 다른의견 0 추천 0

개 단호박이네요 ㅎㅎ

2019-06-25 23:11 | 덧글
사세보 다른의견 0 추천 0

설득력 있네요 ㅎㅎㅎ

2019-06-25 23:14 | 덧글
nhn 다른의견 0 추천 0

꿈도 야무지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26 00:01 | 덧글
심리학의이해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찬호형!!!!
2019-06-26 00:35 | 덧글
친구의자일을끊어라 다른의견 0 추천 0
좀 웃기긴 하네요..ㅋ
2019-06-26 14:44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