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유머/감동
  • 유머/감동
  • 개인방송포럼
> 분류
  • 유머글
  • 유머이미지
  • 유머동영상
  • 블랙유머
  • 감동
  • 기타

유니클로 CF 근황.jpg
 앵쯔 | 유머이미지 | 2019-10-18 12:08 | 조회 : 15500 / 추천 : 38
a_5119992048_d5d3ea2030770eaee325e5bcfb1a35085f019525.jpg (47.2 KB)

 

a_5119992048_d5d3ea2030770eaee325e5bcfb1a35085f019525.jpg

80년전 일 갖고 그러냐고 돌려서 한국 비웃는 중.

 

옷깃만스쳐도2년
| 다른의견0
역사를 제대로 못배워쳐먹은 열등민족이라 그래요. 아직도 전국시대 노부나가 이런애들 서킹하면서 살고 있으니
날개가있나
| 다른의견0
이건 확실히 한국 비꼬는거 맞죠 유니클로 다른 나라 버전 일본이나 미국은 I can't remeber that far back. 로 표기 되어있는데 한국만 저 80년을 넣은겁니다 완전 의도된거죠
맞춤법검사기
| 다른의견0
레알 저 광고 나올 때 마다 역겨워요 개짜증남ㅡㅡ
옷깃만스쳐도2년 다른의견 0 추천 39
ppomppu out
2019-10-25 17:25 * | 덧글
재밌는생각 다른의견 0 추천 0
공감 ㅎ 우리나라만의 유교문화가 훨씬 양반같더라고요 품위도있고
2019-10-18 12:31 | 덧글
앵쯔 다른의견 0 추천 0

화나기 보다는 같잖고 안타까울뿐..

2019-10-18 13:18 | 덧글
holi 다른의견 0 추천 0
ㅂㅅ들이 다카끼 마사오랑 딸년 빠는거랑 비슷한건가요
2019-10-18 14:27 | 덧글
꿀단지성인 다른의견 0 추천 2
80년 전 일도 사과 못하는 즈그들은 어떻고??
2019-10-18 12:10 | 덧글
불멸의이순간 다른의견 0 추천 0
저 광고를 어디서 볼수 있는건가요? 
2019-10-18 12:11 | 덧글
닭꼬치매니아 다른의견 0 추천 1

티비광고입니다.

2019-10-18 12:27 | 덧글
세아들아빠!! 다른의견 0 추천 0
실제 런닝 광고가 맞나요?

저정도면 실제 런닝 자체가 불가 할꺼 같은데요.....

머 유튜브 같은 곳을 통한 것이라면 모를까....

2019-10-18 12:12 | 덧글
너굴리얀 다른의견 0 추천 0
티비에 나오더라구요... 
2019-10-18 12:28 | 덧글
우왕굳ㄷ 다른의견 0 추천 0
저 광고 에 보면

옆에있는 여자애가 "할머니 제 나이때는 어떠셨어요?" 라는 질문의 대답으로 저 말을 하는데..

확실히 유니클로 광고라서 그런지 의도적인거같다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2019-10-18 13:25 | 덧글
쭈웁 다른의견 0 추천 5

아~~핵맞은것 까먹었나보네요ㅋㅋㅋㅋ

2019-10-18 12:12 | 덧글
비가내리라니 다른의견 0 추천 2
정말 유니클로와 쪽바리 제품 구매한 색휘들은

매국노에 밀정색휘들임...

 

자동차도 불매운동 전이든 후든 마찬가지임...

2019-10-18 12:13 | 덧글
alnhutse 다른의견 0 추천 0

티비에서 본건데 어처구니가 없었음

2019-10-18 12:14 | 덧글
똑딱이모나미 다른의견 0 추천 0
아니 이거 광고붙여준 방송사는 제정신인가......????
2019-10-18 12:15 | 덧글
날개가있나 다른의견 0 추천 18
이건 확실히 한국 비꼬는거 맞죠

유니클로 다른 나라 버전 일본이나 미국은

I can't remeber that far back.

로 표기 되어있는데

한국만 저 80년을 넣은겁니다

완전 의도된거죠

2019-10-18 12:16 | 덧글
세아들아빠!! 다른의견 0 추천 0
실제 런닝 광고가 맞군요...

근데 한국만 80년을 넣은거라고 하더라도...

I can't remeber that far back.

이거 자체가... 과거에 대한 부분을... 모르쇠하는건데...

어떤 시선으로 봐도.. 80년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이건 진짜 도롸이급 카피문구 인데...

2019-10-18 12:23 | 덧글
다이나믹공 다른의견 0 추천 0

방금 광고나오길래 보니깐

자막만 80년으로 나오던데

한국에서 자막넣은게아니라 애초에 자막까지 만든건가요?

2019-10-18 13:03 | 덧글
됭됭 다른의견 0 추천 0

애초에 질문 자체가 아흔 넘은 할머니한테 십대 때 어떤 옷을 입었냐고 묻는거라 80이란 숫자가 대사에서 언급되는지가 중요한 건 아니죠. 어차피 80년 전 이야기인 건 마찬가지니까요. 

전세계에 나가는 광고를 설마 그런 의도로 만들었을까 생각되기도 하지만, 찜찜한 건 사실입니다.

2019-10-18 13:44
다이나믹공 다른의견 0 추천 0

의도가 썩은건 알고있었는데

자막넣은 한국놈은 당최 무슨생각이었는지

또는 자막을 그쪽에서 만들어서 들어오는게 가능한구조인지 궁금해서요

뭐가됐든 님 말씀처럼 찜찜한건 마찬가지지만요

2019-10-18 15:09 | 덧글
맞춤법검사기 다른의견 0 추천 17
레알 저 광고 나올 때 마다 역겨워요

개짜증남ㅡㅡ

2019-10-18 12:19 | 덧글
하이버리 다른의견 0 추천 0
명장면이네요
2019-10-18 12:39 | 덧글
호남자 다른의견 0 추천 0

우리도 이 짤 가지고 영상하나 만들었음 좋겠네요.

이거 기억하냐고.

2019-10-18 12:42 | 덧글
**익명을요구하셨습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74년전일이니 기억못하나봄 ㅋㅋㅋㅋ

2019-10-18 12:43 | 덧글
Omnipotent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아 태풍 진짜 오지게 쎈거와서 싹다 쓸어갔으면 좋겠다.

쟤들은 역시 대화나 이런거로는 풀지못하는 종족임.

걍 소멸되는게 깔끔합니다.

2019-10-18 12:19 | 덧글
아수라발발다 다른의견 0 추천 1
80년동안 사과한번 제대로 한적있냐? 그거 한번 사과하기 싫어서 80년을 질질끌어? 에라이~
2019-10-18 12:20 | 덧글
은하단 다른의견 0 추천 0

미쳤네 도발인가

2019-10-18 12:21 | 덧글
모니터만 다른의견 0 추천 3
이래도 유니클로 가는 ㅂㅅ들이 있다는게....

그져 놀라울따름

2019-10-18 12:26 | 덧글
인생은눈팅 다른의견 0 추천 0

주말에 하남스타필드 유니클로 할인한다고 미어 터지더군요

2019-10-18 12:38 | 덧글
서울의아들 다른의견 0 추천 0
쪽바리들 새끼들은 민족 자체가 개쓰레기에요 
2019-10-18 12:27 | 덧글
해밀전 다른의견 0 추천 1
온라인 으로 사는 개돼지 셰끼들아 정신 차려.
2019-10-18 12:27 | 덧글
꽃보다조군 다른의견 0 추천 2
맙소사 !! 80년 동안이나 사죄를 안했다고?
2019-10-18 12:27 | 덧글
거져줄께잘사가 다른의견 0 추천 0

 

야이 개이미췬 쪽빠리 캐쒜키들아~~~!!!!!!

2019-10-18 12:29 | 덧글
카캬커켜코쿄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광고 tv로 보고 뭐지 했어요 싸우자는거 아닌가요? 

2019-10-18 12:29 | 덧글
충전평 다른의견 0 추천 1
다행이도 저런 문구를 넣어줘서

더욱더 반감을 사는군요.

 

굳잡! ㅋㅋㅋ

 

 

반일 불매는 더블로가~!

2019-10-18 12:29 | 덧글
코피루왁~ 다른의견 0 추천 0
헐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이런 내용이 내포되어 있다니 
2019-10-18 12:29 | 덧글
카카오닙스차 다른의견 0 추천 0

어휴 진짜 사면 안되겠다 미친것들

2019-10-18 12:29 | 덧글
코클 다른의견 0 추천 0

BTS히로시마티 입은걸로 입국금지는?ㅋㅋ

 

 

2019-10-18 12:30 | 덧글
곰돌이스포츠단 다른의견 0 추천 0
개 호로상년들
2019-10-18 12:31 | 덧글
독술이 다른의견 1 추천 0

진짜 찢어죽일 씹종자 방숭이 왜국노새기들.

 

2019-10-18 12:31 | 덧글
김량장동 다른의견 0 추천 0
지들이 핵맞은게 그저 치욕이라 생각하고, 신사참배하는 거보면, 마인드자체가 아직도 침략국가임
2019-10-18 12:32 | 덧글
그녀의팔길이는두뼘 다른의견 0 추천 0
불매를 조롱하며 도발하네
2019-10-18 12:32 | 덧글
아가곰v 다른의견 0 추천 0

안사요 ㅋㅋ

2019-10-18 12:34 | 덧글
기초구조 다른의견 0 추천 0

저 따위 광고를 

 심의 통과해줬다고?

2019-10-18 12:34 | 덧글
지르다가는건가 다른의견 0 추천 0

원폭에 쓰나미에 태풍에 방사능... 이제 뭐 주꼬??? 

2019-10-18 12:35 | 덧글
양파콘 다른의견 1 추천 0

인터넷 히트텍 품절 이랍니다..

부끄럽네요

2019-10-18 12:35 | 덧글
알쓰세팔 다른의견 0 추천 0

실제 유니클로 매니저 지인이 오프라인은 손님이 없지만 오히려 온라인은 매출이 올랐다고 하던데요,.,.


2019-10-18 12:36 | 덧글
부랄큰타이거77 다른의견 0 추천 0
카톡신규 플러스 친구보니3,000명 이네요
2019-10-18 12:38 | 덧글
juche0415 다른의견 0 추천 1
  • 1939년 1월 14일 - 일제, 조선징발령세칙 공포 시행
2019-10-18 12:39 | 덧글
호남자 다른의견 0 추천 0
와...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
2019-10-18 12:40 | 덧글
호영군 다른의견 0 추천 0
아...진짜 개샹놈에 새끼들..
2019-10-18 12:43 | 덧글
라메세스스 다른의견 0 추천 0
장작 땡큐...다른건 몰라도 일베클로는 개인매장없으니까 확실하게 망하게 만들어야합니다
2019-10-18 12:49 | 덧글
포포동 다른의견 0 추천 0

이샊이들 조금 좋아졌다고 바로 저질알하네

2019-10-18 12:51 | 덧글
백곰탄왕자 다른의견 0 추천 0

미쳤군요

2019-10-18 12:52 | 덧글
아구구국 다른의견 0 추천 0
저기에 원폭사진 합성해 넣으면 웃기겠다
2019-10-18 12:53 | 덧글
겨울철새 다른의견 0 추천 0
어느 미친 방송사에서 

저딴 광고를 해댑니까 !!

2019-10-18 12:54 | 덧글
0o0o0o 다른의견 0 추천 0
저걸 또 심의통과시켜준 나라가 바로 갓한민국 ㅋㅋㅋㅋ
2019-10-18 12:58 | 덧글
삘소굿 다른의견 0 추천 0
불매운동에 장작을 또 넣어주네요. 불매 가즈아~~~
2019-10-18 13:03 | 덧글
NEWPP 다른의견 0 추천 0
80년전에 원폭맞은거 잊어버린모양....

원폭 한대 더 맞자...

2019-10-18 13:20 | 덧글
세미다온한결 다른의견 0 추천 0

그래서 닭모가지 비틀때는 확실히 한번에 해줘야합니다.

다시 한번 동기부여를 해줘서 감사할따름이네요 ㅋㅋ

2019-10-18 14:31 | 덧글
쿠키만땅 다른의견 0 추천 0
관뚜껑마저 알아서 닫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0-18 15:18 | 덧글
스마일바슈 다른의견 0 추천 0
반성이 없는게 더 문제인것같아요... 아무리 시간이 흘렀어도 피해자가 받아들이 준비가 안돼어 있는데

 

2019-10-18 15:23 | 덧글
장지점장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사는새끼들 왜사냐
2019-10-18 15:33 | 덧글
플라주마 다른의견 0 추천 0
그래... 고맙다.. 대형장작을 넣어줘서.... 
2019-10-18 15:37 | 덧글
sun데이 다른의견 0 추천 0
이 광고는 의미를 알면서도 허용해 준거 아닐까요?? 이거 보고 더 사지 말라는 뜻으로.. 
2019-10-18 16:01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