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유머/감동
  • 유머/감동
  • 개인방송포럼
> 분류
  • 유머글
  • 유머이미지
  • 유머동영상
  • 블랙유머
  • 감동
  • 기타

유니클로의 흔한 도발.jpg
[* 비회원 *] | 기타 | 2019-10-18 16:38 | 조회 : 16739 / 추천 : 49
1.jpg (66.1 KB)2.jpg (116.4 KB) More files(1)...

 

1.jpg

 

2.jpg

 

 

3.jpg

 

 

 

 

이것이 영어자막 



히트텍으로 헤이해졌으니 불매운동 더 열심히 하라는거 맞죠?
 
 
 

 

gazel
| 다른의견0
[이미지 코멘트입니다]
뽐뿌눈팅이 다른의견 0 추천 0
저런 개객기들
2019-10-18 16:39 | 덧글
예하노 다른의견 0 추천 2

원숭이들 핵폭탄 터져서 항복하고 매년 추모 잘만 하더만

섬나라 늙은이들 핵폭탄 맞은거 기억하면 등신 머저리로 생각해야겠네요.

2019-10-18 16:42 | 덧글
뽐뿌08년02월12일시작 다른의견 0 추천 2
밑에 중복입니다만

 

일본 씹새끼인거는 많이 알릴수록 좋죠

 

추천

2019-10-18 16:42 | 덧글
gazel 다른의견 0 추천 13

2019-10-18 21:11 | 덧글
이거마시면우리사귀는거다 다른의견 0 추천 0
시발 쪽바리놈들 나는 잊지 않고 살고 있다
2019-10-18 16:42 | 덧글
깃털공룡 다른의견 0 추천 0
잊지않게 해주는 섬나라족속들
2019-10-18 16:52 | 덧글
해커스한승태 다른의견 0 추천 1
이건 뭐 일부러 이러는것 같네요
2019-10-18 16:54 | 덧글
평화로운뽐뿌 다른의견 0 추천 0

좀 맞자 조팡매야

2019-10-18 17:08 | 덧글
플라주마 다른의견 0 추천 0
절대 아니라고 부정하겠지... 현재 상황에서 그럴리까 있겠냐고... 팔짝뛰며 부정하겠지...

 

근데. 니들이 한두번 그랬냐~~  뻔한 수작..... 쪽빠리 새끼들......  

2019-10-18 17:11 | 덧글
초원오리농장 다른의견 0 추천 0
이 씨발 쪽바리 새끼들

가지고 있는 유니클로 옷도 다 화형식 해버려야겠다.

진짜 빡치네

 

조크가 생각나네.... 니넨 이해못할꺼야

2019-10-18 17:14 | 덧글
프렌쥬 다른의견 0 추천 1

요즘 유니클로 구경하는 미친것들 많아졌던데.. 이러니 쪽바리들이 냄비 근성이라고 하지. 

2019-10-18 17:46 | 덧글
rla1eo2 다른의견 0 추천 0

인기글과 핫게에 있는데도

또 올렸지만 불매운동이 필요하니...

2019-10-18 18:27 | 덧글
원Me 다른의견 1 추천 1

머래 시방새들이 한방 날린건가? 우린 방탄이다

2019-10-18 18:29 | 덧글
망원경@ 다른의견 0 추천 0

엄청 중복이지만 그래도 이런건 널리 알려야하니 추천

2019-10-18 18:30 | 덧글
가나다라마법사아 다른의견 0 추천 0

눈치 못챈다에 100억엔!

 

 

2019-10-18 18:32 | 덧글
세계보건기구 다른의견 0 추천 0
원본에도 없는 저 80년 자막 넣은 놈 아마 한국인일텐데 일뽕 처맞은 친일파 민족반역자 새끼겠죠?

진심 후쿠시마 방사능수 한잔 마시고 뒤졌으면 좋겠네요.

2019-10-18 18:34 | 덧글
astast 다른의견 0 추천 0

넷상에는 반일.

 

오프마켓에서는 유니클로 매장앞에 줄서는 매국질하는 개,돼지들이 너무 많다.

2019-10-18 18:39 | 덧글
릴리슈슈2 다른의견 0 추천 1
유니클로 고맙군. 식을까봐 불붙여줘서
2019-10-18 18:44 | 덧글
대구푸들 다른의견 0 추천 0
유니클로는 평생 가지 않아요
2019-10-18 18:45 | 덧글
relaxingcare 다른의견 0 추천 0
없는게 죄죠..   싸다면 똥물도 사갈 것들 ㄷㄷ
2019-10-18 19:01 | 덧글
삼팔광땡 다른의견 0 추천 0
발칙한 것들......  잊지 않으마 
2019-10-18 19:05 | 덧글
KindleDXG 다른의견 0 추천 0

대놓고 멕이네 

2019-10-18 19:19 | 덧글
sh05038 다른의견 0 추천 0
유니클로도 문제지만 일본여행 8~90%도 아니고 4-50%준게 더 어이없음
2019-10-18 19:24 | 덧글
글래스락 다른의견 0 추천 0

저렇게 돌려말하면 한국에선 모를줄 알았나보네. 역시 쪽바리들은 쪽바리일뿐

2019-10-18 19:25 | 덧글
오구오팔 다른의견 0 추천 0
네이버에서 야구보는데 계속 저 광고 틀어주던데
2019-10-18 19:33 | 덧글
다른의견드립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에미야 장작들어왔다~

2019-10-18 19:48 | 덧글
kastinavai 다른의견 0 추천 0

기억 못하는거 같으니 팻맨 한번 더먹어보자 원숭이ㅅㄲ들

2019-10-18 19:51 | 덧글
유아독존대장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끝까지 해 보자는 거네요. 제발 개돼지 친일파 매국노가 되지 맙시다!!

2019-10-18 20:04 | 덧글
운트 다른의견 0 추천 0

와... 그냥 추상적 80년인 줄 알았는데

심지어 맨트에 없는 80년을 가져왔네요

이건 뭐.... 사지 말란거네요

안그래도 안삿는데 더더욱 안살게요

2019-10-18 20:55 | 덧글
dhswwkd 다른의견 0 추천 0

끝까지 가보자 일베클로야

2019-10-18 21:21 | 덧글
광열짱 다른의견 0 추천 0

내 생각엔 80년 넣은 사람 어떻게 보면 엄청 애국자인듯~~짤릴꺼 뻔히 알고도 이런거 보면~~

2019-10-18 22:10 | 덧글
퀸테센스 다른의견 0 추천 0
원래도 안 갔지만 영영 갈 일이 없겠네요. 
2019-10-19 11:27 | 덧글
홍희희 다른의견 0 추천 0
지능적인 안티가 저 자막을 달아논거 아닐까요 ㅎㅎ 불매 운동 식지말라고
2019-10-22 19:41 *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