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유머/감동
  • 유머/감동
  • 개인방송포럼
> 분류
  • 유머글
  • 유머이미지
  • 유머동영상
  • 블랙유머
  • 감동
  • 기타

만원 주유로 100km를 주행하는 연비의 달인
하이쿰 | 기타 | 2019-10-22 07:27 | 조회 : 19333 / 추천 : 1

.




 





두눈을감고
| 다른의견0
다른사람에게는 불편을 줄수있는 운행일수도...
귀두박근
| 다른의견0
돈으로 살수있는 기름을 아끼고 돈으로 살수없는 시간을 버렸네.
하핫ㅋ
| 다른의견0
근데 가스차 타면 만원에 100키로는 기본아닌가요;;;; 게다가 고속주행만 하면 3만원에 600키로도 타는데 가스차 타는사람들은 집이 몇채씩 있어야 겠네...
두눈을감고 다른의견 0 추천 36
다른사람에게는 불편을 줄수있는 운행일수도...
2019-10-22 07:32 | 덧글
Suning 다른의견 0 추천 0

22 저도 이생각부터 했네요. 탄력운전으로 정지선에서겨우 멈출정도로운전하면 뒷차들 기름낭비가 몇십배일듯...

2019-10-22 10:56 | 덧글
모그레인 다른의견 0 추천 1
뒤따라가면 혈압오르는 사람들 많겠네
2019-10-22 07:33 | 덧글
리허설 다른의견 0 추천 6
연비운전해서 62평 아파트 사면

금연 하는 사람은 대체 몇평을 샀어야 하나

2019-10-22 07:47 | 덧글
아수라발발다 다른의견 0 추천 0
하루 담배 1갑 기준...금연한 사람은 245년뒤 4억짜리 집을 샀다고 합니다..
2019-10-22 08:29 | 덧글
검은천사 다른의견 0 추천 0
차 안 산사람은 어떻고요 ㅎㅎㅎ
2019-10-22 13:00 | 덧글
귀두박근 다른의견 0 추천 17

돈으로 살수있는 기름을 아끼고

돈으로 살수없는 시간을 버렸네.

2019-10-22 07:55 | 덧글
에터 다른의견 0 추천 1

https://1boon.kakao.com/macarong/5c...

내리막에서 N넣으면 연료도 더 들고 위험하다고 합니다.

2019-10-22 07:55 | 덧글
선의의악플 다른의견 0 추천 0

본인차 연비는 늘었으나 뒷차 운전자 수명은 줄었겠네요.

2019-10-22 08:12 | 덧글
몰라잘래 다른의견 0 추천 2

이 사람 이 방송나오고 욕 많이 들어먹었죠.

 

방송상에 잘못된 정보도 많았었고...

2019-10-22 08:15 | 덧글
하핫ㅋ 다른의견 0 추천 16

근데 가스차 타면 만원에 100키로는 기본아닌가요;;;;

 

게다가 고속주행만 하면 3만원에 600키로도 타는데

 

가스차 타는사람들은 집이 몇채씩 있어야 겠네...

2019-10-22 08:18 | 덧글
아수라발발다 다른의견 0 추천 0
고속도로 100키로 정속 주행하면 굳이 저래 운전안해도 대부분 만원에 100키로 갑니다..
2019-10-22 08:29 | 덧글
케엔신 다른의견 0 추천 0
그냥 하브 타지 그랜져 하브도 고속연비 23,4  나오드만
2019-10-22 08:38 | 덧글
저팬브랜드 다른의견 0 추천 0
참고로 기름값아낀다고 아파트나오지 않습니다.

아파트 산돈의 0.0X 프로 기여했을수는 있을지 몰라도...

 

덤프카드깡이라면 모를까...

2019-10-22 08:51 | 덧글
The_Liter 다른의견 0 추천 0
담배 안핀다고 그돈 아껴서 페라리 못사는것처럼.

 

기름 아낀다고 아파트를 살 수는 없을텐데...ㅋ 도움은 됐겠지만.ㅋ

2019-10-22 09:42 | 덧글
절약-재테크-주식 다른의견 0 추천 0
저건 주위 사람들 의견도 들어봐야한다.

 

연비도 저렇게 아끼고 아파트 살 정도면 다른건 어떨 지...

2019-10-22 09:59 | 덧글
라포르르 다른의견 0 추천 0
연비를 저렇게 아낄정도면 일상생활도 엄청나게 절약할듯...
2019-10-22 10:36 | 덧글
빡꼼 다른의견 0 추천 0
저분 이제 전기차 타실수도
2019-10-22 10:38 | 덧글
이즈님 다른의견 0 추천 0

우리동네 안살앗으면 ㅋㅋ

2019-10-22 10:41 | 덧글
스타탱 다른의견 0 추천 0

참 피곤하다 ㅋㅋ

2019-10-22 10:43 | 덧글
rkvek 다른의견 0 추천 2
걍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더 절약될텐데
2019-10-22 11:14 | 덧글
thsutleo 다른의견 0 추천 0
탄력주행한답시고 후행차는 암 걸리고 이래저래 도로의 민폐
2019-10-22 10:45 | 덧글
질러봅세나 다른의견 0 추천 0
내 앞에 안갔으면
2019-10-22 10:45 | 덧글
인생은눈팅 다른의견 0 추천 0

운전하다가 암걸리겠단...

2019-10-22 10:57 | 덧글
방탄아재단 다른의견 0 추천 0
기름먹는하마 10년된 제차 그랜저TG도 80km정속+탄력 운행하면 연비 17키로까지나옵니다. 

100/17 x 1600 = 8800원 

뭐지 나도 100키로 가는데 만원도 안나오는구만.

2019-10-22 11:06 | 덧글
ㄹㅇㄷㄱ34 다른의견 0 추천 0
저런사람들 때문에 교통제증이 걸리는거  진짜 짜증
2019-10-22 11:07 | 덧글
칠복이주인 다른의견 0 추천 0
전에 4식구 수도세 몇천원 내는 집 생각나네요

개진상..ㅡ

2019-10-22 11:25 | 덧글
연민정 다른의견 0 추천 0
*
2019-11-10 21:56 * | 덧글
깐송 다른의견 0 추천 0
하루에 얼마나 운행하는지 모르겠지만 기름값 아낀 돈으로 아파트 샀단건 말도 안되는 소리고 한산한 국도, 다른 차 없을때 저리 다니는건 이해되는데 도로 흐름에 맞지도 않게 혼자서 저리 다니는건 교통정체 유발 일등공신이죠.
2019-10-22 11:29 | 덧글
시비지심 다른의견 0 추천 0
이국종 교수님 닮았네요
2019-10-22 11:36 | 덧글
21세기소년 다른의견 0 추천 0

그리고 미션나가서 5백만원

2019-10-22 11:50 | 덧글
멜론이야기 다른의견 0 추천 0

한달에 기름값 50만원 아낀다고해도 10년 모아야 6천만원이에요.. 단지 저걸로 아파트 삿다는건 말도 안되는 내용이구요 ㅋㅋ

2019-10-22 11:57 | 덧글
공도리 다른의견 0 추천 0

기름 거품설 저거 개소리인거 인증됐고 오히려 기어 자주 변속하는게 미션에 무리를 주어 수리비가 더 나온다는게 정설입니다

2019-10-22 12:15 | 덧글
산적산적 다른의견 0 추천 0
일단 미션은 .. 별로 상관없어요 

예전에 4단 미션 이야기고 

요즘나오는 6단 미션들은

주행중 뺐다 꼈다 해도 

알아서 .. 됩니다. 

 

 

2019-10-22 13:02 | 덧글
장수의비결 다른의견 0 추천 0
기름값을 저렇게 아끼면 다른거도 아꼈겠죠. 물론 뽐그지인 이상 아껴사는게 좋지만... 저렇게까지 하면서 살고싶지는 않습니다.

 

필요없는걸 싸게 사야 뽐그지죠. 

2019-10-22 12:33 | 덧글
모너크 다른의견 0 추천 0

오래된 짤이지만 다시 보니 또 화가 나네요...

 

위에도 있는 댓글이지만 아마도 이기적인 주행으로 뒷차들은 혈압 많이 올랐겠네요...

 

저희 아파트에는 자기집에서 물세 아낄려고

가까운 주민자치센터에 가서 매일 몰래 샤워하고 나오고

아파트 아주머니들 청소하는 수돗가에서 설거지하는 분 있는데

진짜 꼴보기 싫습니다;;

그걸 어떻게 아냐구요??

자기네는 물세가 몇천원밖에 안나온다고 자기 입으로 자랑하더라고요;;

2019-10-22 12:41 | 덧글
산적산적 다른의견 0 추천 0
한달에 기름값 30만원 아낀다고 해도 

일년에 360만원 10년이면 3600만원 

 

100년정도 아끼면  집살듯 .. 

그런제 저정도면 그냥 하이브리드 사는게 

나을듯 .. 지가 알아서 해주니까 .. 

2019-10-22 13:06 | 덧글
palm 다른의견 0 추천 0
2,3 차선은 느린차가 많고 앞이 막혀있어서 1차선을 고집한다 소리는 안하네 ㅎ
존나 민폐운전...

저는 프리우스는 절대 안따라갑니다...병신들이 탄력받아서 신호 받아 가야할때도 느림보 그냥 존나 운전하는 내내 머리에 연비만 생각하는거 같이 운전함..
2019-10-22 14:01 | 덧글
윤일아빠 다른의견 0 추천 0
몇푼아낄라고 다른사람힘들게할듯
2019-10-22 20:43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