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포럼 > 아이폰포럼
  • 아이폰포럼
  • 휴대폰포럼
  • 아이패드포럼
  • 안드로이드
  • 맥포럼
  • 앱정보
> 분류
  • 일반
  • 질문
  • 자료실
  • 정보/강좌
  • 아이튠스/앱
  • 액세서리
  • Podcast
  • 게임

아이폰x 쓰시는분들 필름/케이스 어떤거 쓰고 계신가요? 7
우기찌 질문 | 2018-02-20 16:13 | 조회 : 1960 / 추천 : 0

오늘 아이폰x 바꾸러 가는데

 

필름/케이스 어떤거 쓰고 계시나요?

 

검색해보니깐 네버다이 괜찮다고 하는데 유막현상이 있어 코팅까지 벗겨진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생각으로는 그냥 전,후,측 보호필름만 붙이고 다닐까 생각중인데..

 

그래도 케이스를 껴야 뭔가 안전한 느낌이 드네요ㅠㅠㅠ

 

X색상은 실버입니당

 

 

2018-02-20 17:15:57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바나나맛관장약 다른의견 0 추천 0
강화유리는 케이안꺼 쓰는데 지금까지써본것중 코팅이제일 잘되있는지 지문이 잘안묻어서 좋아요...근데....너무 잘깨져요...ㅠㅠ 일주일이내에 무상교환해주긴하는데ㅠㅠㅠ 깨졌는데ㅠㅠ지문묻는게 싫어서 그냥 깨진채로 쓴지 한달이되어가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케이스는 슈피겐 그 SF코팅된 검정하드케이스쓰고잇어요ㅠㅠ 안미끄러워서 넘나좋아요ㅠㅠ
2018-02-20 16:50 | 덧글
우기찌 다른의견 0 추천 0
슬픔이 그대로 묻어나오네요.ㅠㅠㅠㅎㅎㅎ 감사합니당^^

x는 어떤색상 사용하시나요?
2018-02-20 17:15 | 덧글
정킼 다른의견 0 추천 0
안전한거 찾으시면 카탈리스트 케이스 추천드려요 실사용중인데 튼튼하고 이뻐요 전원/무음키도 보호되는게 젤 좋아요
2018-02-20 20:25 | 덧글
우기찌 다른의견 0 추천 0
요건 가격이 쫌 나가네요..그만큼 튼튼한거겠죠?ㅎㅎ
2018-02-21 08:49 | 덧글
빠빠싹싹 다른의견 0 추천 0
전 X 실버 쓰는데....
케이안 3D + 네버다이에어 조합으로 사용 중입니다~
2018-02-20 23:29 | 덧글
우기찌 다른의견 0 추천 0
어 제가 딱 찾았던 조합이네요!!!

혹시 전체 필름 붙이셨나요?

네버다이 유막현상은 없으셨어요?
2018-02-21 08:50 | 덧글
빠빠싹싹 다른의견 0 추천 0
전체 필름은 안붙이고 딱 저 두개만 사용중 입니다
지금 한달째 사용중인데 유막현상은 딱히 안보이고 강화유리도 들뜸 현상없이 잘 붙어 있네요 ㅎㅎ
2018-02-22 17:03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