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정치자유게시판

십랜드 복귀 feat.나경원
영웅김재규 | 2019-09-20 21:59 | 조회 : 8666 / 추천 : 118
BQA5d83113b8aeff.jpg (45.4 KB)

베충이들한테 쌍욕좀했더니 신고폭탄맞고 십랜드갔다 복귀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십랜드가있는동안 나경원베스트한테 고소도 당하고 많은일이 있었네요 ㅋㅋ

 

 

BQA5d83113b8aeff.jpg

 

liberrty
| 다른의견0
어휴 진짜... 어이가 없네요 위추드립니다. 뭔가 도와드렸으면 싶네요
날아라핑크팬더
| 다른의견48
이제 유행이 된건가요? 십랜드 다녀온게 무슨 훈장 받은것도 아니고 고작 커뮤니티 규칙위반으로 다녀왔으면서 하나같이 독립운동이라도 한것처럼 당당하게 글을 쓰네요. 베충이한테 쌍욕해서 십랜드 다녀오셨다구요? 베충이가 아니라 님 의견에 반대하니 베충이라 생각하고 쌍욕을 하신건 아니구요? 베충이라고 칩시다. 베충이한테는 베충이처럼 쌍욕 퍼붓고 패드립 쳐도 괜찮은건가요? 그럼 베충이랑 다른게 뭘까요?
거북거북
| 다른의견1
베충이한텐 쌍욕해도 됩니다 사람이 아니니까요
올짱웃짱밑짱
| 다른의견8
영웅김재규 nexu*** 19/07/20 ~ 19/09/18 19:59:26 60일 욕설 코멘트 영웅김재규 nexu*** 19/01/16 ~ 19/02/15 10:47:20 30일 회원비하 메모언급 영웅김재규 nexu*** 17/04/28 ~ 17/05/12 08:59:59 14일 반복적인 비매너 코멘트 활동 영웅김재규 nexu*** 15/11/13 ~ 15/11/20 11:29:55 7일 비하성 코멘트
김치밥
| 다른의견0
ㅋㅋㅋ 베충이 욕하면 몰이한다고 튀어나오는 닉은 정해져 있죠
LazyDays
| 다른의견1
어차피 이 글 추천인 중에 공허진 환생자도 있을텐데요 뭐 ㅋㅋㅋㅋ
날아라핑크팬더
| 다른의견2
공허진이나 월곡이나 전부다 돌아와서 난리치고 있겠죠.
토착왜구박멸
| 다른의견11
전과는 개뿔 주홍글씨 오지네요 님이나 잘하시길 ㅎㅎ
딸기맛개고기
| 다른의견2
이분들이야말로 법이나 규칙이 탈부착이신분들... 벌레고 나발이고 각도기는 지켜가면서 뭘 하든 해야지 각도기 부서지면 대통령도 끌어내리는게 법치국가라는겁니다
고급양주
| 다른의견0
벌레를 욕한다고 벌레가 되지 않죠 ㅋㅋ 부들부들되면 뭐다?
liberrty 다른의견 0 추천 13
어휴 진짜... 어이가 없네요 위추드립니다. 뭔가 도와드렸으면 싶네요 
2019-09-20 22:01 | 덧글
시네키노 다른의견 0 추천 1
위추드립니다
2019-09-20 22:02 | 덧글
반짝거리는팬티 다른의견 0 추천 1
위추 드립니다.
2019-09-20 22:11 | 덧글
물방울다이야몬드 다른의견 0 추천 1

고생많으시네요..위추드립니다..ㅠ

2019-09-20 22:14 | 덧글
그로미 다른의견 0 추천 0

헐 고소라니;;;

2019-09-20 22:16 | 덧글
김치밥 다른의견 0 추천 2

고생하셨습니다 ㅜ

고소건은 잘 해결되시길

2019-09-20 22:23 | 덧글
Godfather 다른의견 0 추천 1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그리고 나베상 삭발갑시다

2019-09-20 22:23 | 덧글
커티지생치즈 다른의견 0 추천 0

닉 추천

2019-09-20 22:24 | 덧글
rugosa 다른의견 0 추천 0
o
2019-09-21 14:19 * | 덧글
앙리꼬마샤스 다른의견 0 추천 6
진짜 어이가없네요..국민의 일꾼이라는 것들이 일은 안하고 뻘짓 좀 해서 욕 좀 했다고 고소??? 니미럴 열받네..ㅜㅜ 기운내시구요 진심으로 응원과 위로드립니다.

그리고 민주당 의원님들, 제발 저것들 고소 좀 남발하지 못하게 좀 해봐요..아니면 같이 고소를 좀 하던가...일베나 여기만 모니터링해도 고소할 것 수두룩할겁니다. 그래야 저들도 함부로 고소고발 남발못합니다.

2019-09-20 22:27 | 덧글
날아라핑크팬더 다른의견 48 추천 32

이제 유행이 된건가요?

십랜드 다녀온게 무슨 훈장 받은것도 아니고

고작 커뮤니티 규칙위반으로 다녀왔으면서

하나같이 독립운동이라도 한것처럼 당당하게 글을 쓰네요.

베충이한테 쌍욕해서 십랜드 다녀오셨다구요?

베충이가 아니라 님 의견에 반대하니 베충이라 생각하고 쌍욕을 하신건 아니구요?

베충이라고 칩시다. 베충이한테는 베충이처럼 쌍욕 퍼붓고 패드립 쳐도 괜찮은건가요?

그럼 베충이랑 다른게 뭘까요?

2019-09-20 22:29 | 덧글
LazyDays 다른의견 28 추천 29
아이콘코멘트가 삭제되었습니다.(규칙위반)
2019-09-20 22:32 | 덧글
고급양주 다른의견 0 추천 15

벌레를 욕한다고 벌레가 되지 않죠 ㅋㅋ

 

부들부들되면 뭐다? 

2019-09-20 23:12
별난사내 다른의견 1 추천 0
위의 두 댓글의 추천, 비추를 찍은걸 보니 베충이 같은 사람인지 17마리가 있군요
2019-09-20 23:54
IoveIena 다른의견 2 추천 1

 

아... 예 말씀 잘들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9-21 00:52 * | 덧글
거북거북 다른의견 1 추천 46

베충이한텐 쌍욕해도 됩니다

사람이 아니니까요

2019-09-20 22:33 | 덧글
팝카드있으세요 다른의견 2 추천 1

그러면 안되죠

 

칼같이 신고해서 글못쓰게 만드니까요

 

사실 일베 등장이전엔 각 커뮤니티마다

 

글못쓰게 먼저도발후 피해자 코스프레가 많지

 

않았는데 일베 등장이후 이런 패턴이 너무많아졌죠

 

결국 이명박다운 행동인겁니다

 

절대 말리지말고 그냥 철저히 신고해주는수밖에요

2019-09-20 22:35
날아라핑크팬더 다른의견 14 추천 3

네 베충이한테는 쌍욕해도 됩니다.

그런데 베충이가 아닌데 단지 본인 의견에 반한다고해서

베충이라 낙인찍고 쌍욕하는건 잘못된거죠.

2019-09-20 22:36
김치밥 다른의견 0 추천 15

ㅋㅋㅋ 베충이 욕하면

몰이한다고 튀어나오는 닉은 정해져 있죠

2019-09-20 22:36 | 덧글
foremin 다른의견 0 추천 2
무당벌레는 보흐해야하지만 베충이는 박멸해야죠
2019-09-20 22:41 | 덧글
언블락커 다른의견 0 추천 1
점잖은척 토착왜구 쓰레기 편 드는 님

토착왜구 쓰레기 한테 씹쌍욕하는 글쓴이

답은 나온거 같네요

 

- 번역본 -

왜구가 살인을 했다고 독립운동가가

왜구를 죽이면 되겠습니까?

그럼 독립운동가랑 왜구랑 다른게 뭘까요?

 

2019-09-21 01:10 * | 덧글
아싸라비양 다른의견 0 추천 0

베충이들한테 욕을 해야 제대로 된 사람이고 뽐뿌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이 검사들과 토착왜구당과 기레기들을 사람으로 대해줬다가 당한 생각하면 정말 화나 미칠 지경입니다.

2019-09-21 01:14 * | 덧글
쥐가살찌면사람은굶어 다른의견 0 추천 0
어느정도 공감하다 마지막 두줄에서 

고개를 가로젓게 만드시는군요

 

그것들을 아직 인격체로 

보고 계신 것만으로도

님은 이미 보살병에 걸리신겁니다.

2019-09-21 01:41 * | 덧글
팝카드있으세요 다른의견 0 추천 0

자한당 지지자들한테 크게 데이셨네요

 

위추드려요

2019-09-20 22:30 | 덧글
syoko쵸코 다른의견 1 추천 1
쌍욕좀했더니쌍욕좀했더니쌍욕좀했더니쌍욕좀했더니쌍욕좀했더니쌍욕좀했더니
2019-09-20 22:33 | 덧글
빌크로스 다른의견 0 추천 0
고소라니

위추드립니다.

2019-09-20 22:33 | 덧글
올짱웃짱밑짱 다른의견 8 추천 21

영웅김재규 nexu*** 19/07/20 ~ 19/09/18 19:59:26 60일 욕설 코멘트

영웅김재규 nexu*** 19/01/16 ~ 19/02/15 10:47:20 30일 회원비하 메모언급

영웅김재규 nexu*** 17/04/28 ~ 17/05/12 08:59:59 14일 반복적인 비매너 코멘트 활동

영웅김재규 nexu*** 15/11/13 ~ 15/11/20 11:29:55  7일 비하성 코멘트

영웅김재규 nexu*** 15/08/20 ~임시명의차용

 

어휴 전과가 화려하시네요 딱 십랜드 가기에 매우 적합한 요건을 갖추었구요 갈놈갈 그거슨 진리죠

다음에는 공허진처럼 영구 랩십이네요

2019-09-20 22:36 | 덧글
LazyDays 다른의견 1 추천 11

어차피 이 글 추천인 중에 공허진 환생자도 있을텐데요 뭐 ㅋㅋㅋㅋ

2019-09-20 22:38 | 덧글
날아라핑크팬더 다른의견 2 추천 9
공허진이나 월곡이나 전부다 돌아와서 난리치고 있겠죠.
2019-09-20 22:39
올짱웃짱밑짱 다른의견 3 추천 4
월곡이는 카카오 간편가입으로 환생해서 아주 활동을 잘하고 있답니다
2019-09-20 22:42
취하는건나다 다른의견 0 추천 0
멀티종자는 이놈이나 저놈이나 다들 환생 완료했죠

 

시네읍읍이나 월곡이나 ㅎㅎ

2019-09-20 23:30 | 덧글
토착왜구박멸 다른의견 11 추천 9
전과는 개뿔

주홍글씨 오지네요

님이나 잘하시길 ㅎㅎ

2019-09-20 22:50 | 덧글
올짱웃짱밑짱 다른의견 3 추천 3
저보다는 님이 더 잘하셔야죠 다음에 딜미터기 터져서 십랜드가면 30일 이니까요
2019-09-20 23:19 | 덧글
칼엘 다른의견 0 추천 0

고생하셨습니다

2019-09-20 22:37 | 덧글
카프카적상상 다른의견 0 추천 2
샤이 자한당지지자들 더 열받으라고 추천드립니다^^
2019-09-20 22:48 | 덧글
토착왜구박멸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별일 다 겪으섰네요 ㅜ 고생 많으십니다.ㅜ

2019-09-20 22:54 | 덧글
응응알았어 다른의견 12 추천 5
아이콘코멘트가 삭제되었습니다.(규칙위반)
2019-09-20 22:56 | 덧글
사당보다먼의정부보단 다른의견 0 추천 0

모욕죄로 빵 가는줄 아는 뇌없음이세요?

2019-09-20 23:06 | 덧글
취하는건나다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준낮다 진짜 

 

비아냥이라고 하는 건가요 이게?

2019-09-20 23:31 | 덧글
아싸라비양 다른의견 0 추천 0

너님이나 가세요 하와이 또는 깜방

2019-09-21 01:14 * | 덧글
딸기맛개고기 다른의견 2 추천 10

이분들이야말로 법이나 규칙이 탈부착이신분들...

벌레고 나발이고 각도기는 지켜가면서 뭘 하든 해야지 각도기 부서지면 대통령도 끌어내리는게 법치국가라는겁니다

2019-09-20 23:04 | 덧글
HappyLife 다른의견 0 추천 2
벌레 잡느라 고생하셨어요
2019-09-20 23:10 | 덧글
예수천국김밥지옥 다른의견 0 추천 2

베충이가 사람임???

2019-09-21 00:13 | 덧글
예수천국김밥지옥 다른의견 0 추천 0

일베충들 모여있는 그곳에서

 

일어난 짓들이 그게 사람이 할 짓임??

2019-09-21 00:31 * | 덧글
어설픈백수 다른의견 0 추천 0

어우야.... 고생하셨네요.....

 

2019-09-21 00:22 * | 덧글
K쥬리틀 다른의견 0 추천 0
100번째 추천은 접니다. ㅎ
고생하셨구요, 가열차게 베충이와 왜구당 박멸에 매진해야죠, 동참합니다!
2019-09-21 00:55 * | 덧글
왕별사탕 다른의견 0 추천 0

헐ㅡ 진짜 고소고발 했구나! 하겠다고 했어도 진짜로 보니‥ 대박이네요. 위추드려요

2019-09-21 01:11 * | 덧글
언블락커 다른의견 0 추천 0
댓글이 또 가관이 됐네요

한동안 쉬더니 또 한꺼번에 쏟아지네

전지훈련 댕겨왔나 보지?

2019-09-21 01:12 * | 덧글
아싸라비양 다른의견 0 추천 0

103번째 추천했습니다. 그런데 나경원베스트님하고 싸우셔야하네요. 고생하십시오.

2019-09-21 01:15 * | 덧글
홍챠군 다른의견 0 추천 0

수고하셨습니다

2019-09-21 01:51 * | 덧글
백드래프트 다른의견 0 추천 0

우리친구들 왜 튀어나와서 부들부들 거리지 ㅋㅋ

2019-09-21 07:20 *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