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1020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뽐뿌캠페인
> 정치자유게시판

국방부민원실 콜센터안내 멘트 33
탈퇴예정0 2020-09-16 15:49 | 조회 : 16464 / 추천 : 51
Screenshot_20200916-141648_Chrome.jpg (658 KB)

 

 

 

일반콜센터랑 똑같네요

 

 

Screenshot_20200916-141648_Chrome.jpg

 

 

신고

군밤애기
| 다른의견0
ㅋㅋㅋㅋ코메디 심지어 대화내용이 녹음됩니다 라는 멘트도 있음?? 그런데도 청탁을 한다??? 이해가 되니 ??? 일베들아?
식사는하시고다니세요
| 다른의견0
역시 청탁은 모든게 녹음되고 공유되는 콜센타 통해서 해야죠 ㅋㅋㅋㅋ
뽐뿌는역시타이밍
| 다른의견0
청탁을 하려면 부대장에게 하거나, 국방부 고위직에 해야지, 민원실 콜센터 상담원이 무슨 힘이 있다고 민원실에 전화를 걸어서 청탁을 할까요? ㅋㅋ 국민의짐 논리대로면, 앞으로 kt에 취업청탁 하려면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입사 시켜달라고 얘기하면 되겠네요. 혼수성태도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업청탁했으면 될걸, 괜히 고위직에 청탁했던거구요.
사야인두애아빠
| 다른의견0
9월3일 울 아들 자대 배치 받아 간날 대대장님이 자신 핸드폰으로 전화 주셨어요 저랑 와이프 둘 모두에게요 요즘 캠프 어플 가면 이렇게 하시는 부대장님 많고 전화 받은 부모들 많대요 아들 관련 궁금한거나 어려운점 있으면 연락하라고 하셔서 감사하게 생각했었는데 앞으로 이런게 없어질까 걱정이 들긴 하더군요 자식 훈련소때가 부모는 가장 걱정인데 자대 배치 받아 간날 대대장님이 직접 연락주시니 부모로서는 크게 안심이 되는데 말이죠 민원실에 전화 한거로도 저런데
군밤애기 다른의견 0 추천 60

ㅋㅋㅋㅋ코메디 심지어 대화내용이 녹음됩니다 라는 멘트도 있음??

 

그런데도 청탁을 한다??? 이해가 되니 ??? 일베들아?

2020-09-16 15:50 | 덧글

[신고]

ozsystem 다른의견 0 추천 3

일베충들 지들도 여기 댓글 달면

머저리라는 건 아는지

깨끗하네요. 

일베충들 지능은 있나본데

왜 3대가 빌어먹을 짓을 할까요

2020-09-16 19:21 | 덧글

[신고]

식사는하시고다니세요 다른의견 0 추천 29
역시 청탁은 모든게 녹음되고 공유되는 콜센타 통해서 해야죠 ㅋㅋㅋㅋ


2020-09-16 15:51 | 덧글

[신고]

뽐뿌는역시타이밍 다른의견 0 추천 33
청탁을 하려면 부대장에게 하거나, 국방부 고위직에 해야지,

민원실 콜센터 상담원이 무슨 힘이 있다고 민원실에 전화를 걸어서 청탁을 할까요? ㅋㅋ

 

국민의짐 논리대로면,

앞으로 kt에 취업청탁 하려면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입사 시켜달라고 얘기하면 되겠네요.

혼수성태도 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업청탁했으면 될걸, 괜히 고위직에 청탁했던거구요.

2020-09-16 16:17 | 덧글

[신고]

선댄스키드 다른의견 0 추천 1
김성태에서 팡 터지고 갑니다 ㅋㅋㅋ
2020-09-16 22:18 | 덧글

[신고]

고사장골프치러감 다른의견 0 추천 1

ㅋㅋㅋㅋㅋㅋ혼수성태 등장에 만점 드립니다 ㅋㅋㅋ

2020-09-17 08:28 | 덧글

[신고]

아브제 다른의견 0 추천 2
수백건의 기사를 배설할동안 기레기들중에 이걸 확인해본놈이 한놈도 없다는게 놀랍습니다.
2020-09-16 15:57 | 덧글

[신고]

요조수컷 다른의견 0 추천 3

검새 색히들이 더 병신인 상황

 

미리 안 알아봤나? 일을 주먹구구식으로 해

아니면 쑈를 했다고 해도 사람들이 똑똑해서 안 통해...

2020-09-16 16:04 | 덧글

[신고]

Feste 다른의견 0 추천 0
검새들 국방부 민원실 통화 파일 입수해서 들어보고 - 녹음이 되고 있다 - 는 멘트에

깜짝 놀랄 듯. 살다살다 관공서 민원실에다 청탁 전화한다는 소리를 다 들어보네요.

2020-09-16 16:11 | 덧글

[신고]

곰사슴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ㅋㅋ그러게요 아....부끄러워
2020-09-16 20:04 | 덧글

[신고]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