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1020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뽐뿌캠페인
> 정치자유게시판

손학규가 맛이가도 아직 정치감각은 있군요 10
이합집산 2019-10-21 20:50 | 조회 : 1166 / 추천 : 2

바미당 비당권파들이 노리는게 바미당 깨고 자한당과 통합해야하는데 손학규 있는 상태에서는 어림도 없음



그래서 손학규 끌어내릴려고 발악을 하는데 추태도 이런 추태가 없어요,오히려 손학규가 당대표 직권으로 하태경 징계하고 이준석은 당직 박탈하는 중징계 내림



비당권파가 제풀에 지쳐서 그냥 나가면 바미당 100억 재산 개꿀이죠  2시간은 TV나와서 정치 잘안다는듯이 떠들어 댔는데 뚜껑 까보니까 손학규한테 신나게 쳐맞고 그로기 상태....

격간간격 다른의견 0 추천 3
.
2019-10-24 08:22 * | 덧글
이합집산 다른의견 0 추천 1
원래 제안은 먼저 하는 놈이 쫄리다는 거 입증하는 겁니다. 조만간에 황교안이 단물만 빼고 유승민 일파 날릴걸요?
2019-10-21 20:53 | 덧글
미풍호 다른의견 0 추천 0
ppompungi
2020-06-03 10:47 * | 덧글
블루마차 다른의견 0 추천 1
손학규 이제 나이도 먹었겠다

 

완전히 제대로 꼬장 부리네요

2019-10-21 20:54 | 덧글
이합집산 다른의견 0 추천 0
꼬장이 아니라 저 상황이면 당연히 저렇게 해야 합니다. 손학규 비례1번으로 뱃지 하나 더 달고 싶음
2019-10-21 20:55 | 덧글
chege~ 다른의견 0 추천 0

공수처법 잘 협조하고 선거법만 잘 되면 꿈은 아니죠.ㅋ

2019-10-21 20:59 | 덧글
MindStory 다른의견 0 추천 0
자한당 지지율이 자꾸만 올라가는데
바미당은 아직도 제자리수이니
똥줄이 타는거죠.
바른정당출신들은 얼른 가고싶은 마음도 있을겁니다..ㅋㅋㅋ
공천권만 준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2019-10-21 20:56 | 덧글
이합집산 다른의견 0 추천 0
선거법하고 공수처 안이 덕분에 팝콘각이네요. 연계처리하기로 했으니 진짜 민주당은 바미당 학규계랑, 무소속, 민평당 정의당 다 긁어모아서 아슬아슬하게 통과시킬지도 
2019-10-21 20:59 | 덧글
검은고양이내로남불 다른의견 0 추천 0

정치짬밥이 있는데 유승민이나 하태 박ㄹ혜와 두시간 따위에 밀릴 군번이 아니죠ㅋ

2019-10-21 21:20 | 덧글
어설픈백수 다른의견 0 추천 0

만덕산....ㅎㅎㅎㅎㅎ

 

가기전에... 정말..... 좋은 일 하나만 해주고 가요... 제발.....ㅎㅎㅎㅎ

2019-10-22 01:11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