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 휴대폰질문
  • 휴대폰질문
  • 구입개통수령
> 분류
  • 질문
  • 기기
  • 구입관련
  • 판매
  • 번호/회선
  • A/S
  • 답변완료
  • 요청

아 이눔의 아이폰 AS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androne 질문 | 2014-01-06 23:21 | 조회 : 301 / 추천 : 0

아이폰4 사용하다가 30일에 아이폰5 뽐뿌를 참다가 번이로 질럿는데 역시 불량품이 왔네요.

아이팟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폰4까지 모두 외관불량인데 당시에는 감성불량이라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하드웨어상의 문제가 아니면 교품 불허로 애플본사에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고 소위 말해서 뻘짓거리도 다 해봤는데

얼마전부터 공정위 시정명령으로 외관불량도 30일동안 새제품 교환이라는 말만 믿고 교환했는데 외관불량 액정깜빡임

수신불량 제품이 왔네요.아 사설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하도 애플 AS에 당한게 많아서요

어쨋든 제가 그 액정깜빡임을 찍어 놨어야 했는데 외관하단에 누가 봐도 제조공정상에 찍힘이 있어서 이런말 저런말

하는게 참 구차해서 외관으로 교환해 주겠지하고 토요일에 갔는데 주말은 본사랑 채팅이 안되다고 해서 아예 또 뭔말이

나올까 싶어 통째로 맡기고 왔죠.근데 오늘 회사에 있는데 오전 11시반쯤 연락이 와서는 본사 답변이 이틀안에 왜 안왔냐

그래서 교품불허라고 한다네요.그래서 아니 일반적인 회사원이고 신년이었고 한국사정 고려했을때 31일 개통이었으면 토요일날

센터방문이 최선이고 그리고 공정위 시정명령으로  30일로 바뀌지 않았냐고 하니 기사도 자기도 이틀 얘기하는거 처음 들어봤다고

하는군요.그래서 역시 애플코리아에 연락해보니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애플 본사에 보내서 이게 제조공정상의 불량인지 고객 과실인지

확인 한다는 겁니다.그것도 확답이 바로 나오는것도 아니고 일주일이나 걸린다네요.이건 지난 아이패드 아이폰때와 똑같이 제가

당한 상황이라 일단 보류해달라고 하고 어차피 통품에도 문제가 있으니까 개통철회 하겠다고 하고 센터에 다시 연락을 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통품 및 안테나 2~3개 수신 확인했는데 아 이 기사놈이 이것도 교품대상이 아니라는 겁니다.와 이걸 웃어야 할지

그래서 지난번 처럼 애플 본사로 사진 보내는 뻘짓거리하면 시간낭비 스트레스 아 생각만 해도.그래서 판매자한테 연락하니

일단 14일이니까 교품쪽으로 최대한 알아봐주고 안되면 개통철회 하자고 하는데 아 아이폰 아니 애플 제품 이젠 이가 갈리네요.

인터넷으로도 공정위 시정 명령으로 다른 분들 아이폰5 다 교환하셨다고 하는데 저는 뭔지 에효 판매자도 당황하더라구요.

사설이 길었는데 그럼 최선의 방법은 다른 하청센터 가는건가요?유베이스 좋다고 해서 일부러 대우일렉 가까워도 유베이스로 갔는데

유베이스 그다지 네요.다른 센터 간다면 튜바나 대우일렉중엔 그나마 어디가 낫나요?그리고 두 센터에서도 동일한 답변이 왔을시엔

통품으로 개통철회밖에는 답이 없는건가요?

그렇게 당해서 미니 나왔을때도 일부로 스토어에서 구매했는데 진짜 스토어 구매제품은 각인을 하던 뭔짓거리를 해도 무조건 환불과 교환

해주던데 그 외에는 정말 애플 AS는 쓰레기 네요.애플 코리아 본사 직원도 최대한 도와 주겠다면서 자기네는 정확한 공정위 시정명령까지는

모른다면서 시정전이랑 똑같이 진행하더군요.아 정말 답답한 마음에 글이 길어 졌네요 읽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정말 저와 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하고 혹시 어떻게 하셨나요?
辛라면좋아 다른의견 0 추천 0
서비스센터가서 도시락 폭탄 처럼 던지고 오세요!!!
2014-01-06 23:38 | 덧글
androne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왜 자꾸 남에 질문에 뻘 답변하고 있어요?레벨업 할려구요?아님 미치신 분인가?
2014-01-06 23:45 | 덧글
  • 코멘트 등록 시 2점, 선택하기 시 3점이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