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 > 업체게시판

[이번주 미친특가2탄!] 구스통 추어탕~이런 고퀄의 추어탕이 1팩 3900원꼴~그리고 무료배송까지!!! 이번주 갈비탕부터 추어탕까지 제대로 미쳤구나....꼭 맛보자!
구스통 | 먹을거리 | 2019-02-12 11:56 | 조회 : 1986 / 추천 : 73
링크 : https://www.gustongue.com/product/...
0특가1.png (659.6 KB)0특가2.png (163.9 KB) More files(12)...

"내 피같은 돈을 써야한다면,
무조건 맛있어야 한다. 구스통"

********************
이번주 미친특가 2탄!
구스통 추어탕~
5팩=19,800원
그리고 무료배송까지!!!

※1팩에 3,900원꼴~무료배송까지~
※이런 고퀄의 추어탕 이가격에 못 먹습니다.
※가족들 몸보신시켜주세요!
********************


현재 구독자분들의 
추어탕 리얼후기 448건을 확인해보세요!
뽐뿌에서 여러번 소개해드렸었죠?
무료 맛보기행사도 했었구요~^^
드셔보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정말 이가격에 고퀄의 추어탕을
맛보실수 있답니다. 

날도추운데,
추운밤, 우리가족
건강하게 추어탕 먹자!            


구스통 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와 청정 함평 직영농장에서
직접 파종부터 재배까지 꼼꼼하게 관리한 무청 시래기를
사용한답니다.


국내산 생물 미구라지를 두차례 소금으로 해감하고
세척후 푸욱 끓여서 곱게 갈아내요^^
HACCP해썹 시설에서 남도식으로 조리!


날도 추운데, 뜨끈하게 밥말아 드셔보세요~
집에서 들깨가루와 부추를 좀 더 넣고
끓여드셔보세요! 정말 최고!!! 
        


************************
■주문기간: ~2월 17일(일) 오늘까지
■출고일자: 2월 20일(수)_일괄출고
※함께 주문하고, 주문이 완료되면 신선하고
맛있게 갓 만들어서 보내드립니다.
다시한번 출고일을 확인하세요!

아래 URL을 클릭하면,
추어탕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0특가1.png

0특가2.png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12.png



************************
■주문기간: ~2월 17일(일) 오늘까지
■출고일자: 2월 20일(수)_일괄출고
※함께 주문하고, 주문이 완료되면 신선하고
맛있게 갓 만들어서 보내드립니다.
다시한번 출고일을 확인하세요!

아래 URL을 클릭하면,
추어탕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프레똥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2019-02-12 11:59 * | 덧글
안녕하쎄열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맛있어보여요 ㅎㅎ
2019-02-12 12:00 * | 덧글
heyjude~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겨울에 딱이죠
2019-02-12 12:01 * | 덧글
꿈결같은 다른의견 0 추천 0
보약으로 이만한게 없지요..추어탕...아우 땡겨
2019-02-12 12:01 * | 덧글
뜨아아~ 다른의견 0 추천 0
쩜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기는거 맞나요?
2019-02-12 14:38 * | 덧글
알럽퀴티 다른의견 0 추천 0
명절 이후 피곤함을 이렇게 추어탕으로 해결하고 힘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거 같네요
2019-02-12 12:04 * | 덧글
끔찍이7호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이런 날씨에 딱 좋을것같습니다
한끼식사로 좋네요
2019-02-12 12:04 * | 덧글
김말이맛있어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보여요
2019-02-12 12:04 * | 덧글
빠빠라기a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날도 추운데 뜨끈뜨끈한 탕 좋네욧!!
2019-02-12 12:05 * | 덧글
munificence 다른의견 0 추천 0
저희집 5팩 부모님댁 5팩해서 주문했어요 아침에 입맛없을때 끓여먹고 나가면 든든해서 좋아요!
2019-02-12 12:10 * | 덧글
Desto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2:13 * | 덧글
삼인칭 다른의견 0 추천 0
국내산 미꾸라지라서 믿음직하네요
2019-02-12 12:14 * | 덧글
눈꽃찡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2019-02-12 12:15 * | 덧글
소농민후계자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2019-02-12 12:16 * | 덧글
소고기 다른의견 0 추천 0
찐~한 국물
2019-02-12 12:18 * | 덧글
유온리리브원스 다른의견 0 추천 0
너무 신선하고 푸짐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가격까지 상당히 저렴한 듯합니다
2019-02-12 12:19 * | 덧글
우리말도우미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 날씨가 다시 또 추워져서 안그래도 추어탕이 생각났어요!
진한 국물에 밥 한그릇 말아서 싹 마시면 몸에서 온기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2019-02-12 12:20 * | 덧글
하요요v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 날씨에 보양식으로 딱 좋겠네요
2019-02-12 12:22 * | 덧글
Godfather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가격에 좋은 상품 감사해요
2019-02-12 12:23 * | 덧글
ChloeMoretz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은 특유의 비린내때문에 전 별로네요;'
2019-02-12 12:25 * | 덧글
공부공부 다른의견 0 추천 0
무배해주세요
2019-02-12 12:26 * | 덧글
말도 다른의견 0 추천 0
추운날씨에 추어탕 좋죠
2019-02-12 12:29 * | 덧글
오스러버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2019-02-12 12:30 * | 덧글
착한병아리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항상 맛이좋더군요
2019-02-12 12:34 * | 덧글
송엘리 다른의견 0 추천 0
와이프가 저번에 먹고 맛있대서 또 주문합니다ㅎㅎㅎ
2019-02-12 12:34 * | 덧글
립진스키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추울땐 구스통 추어탕이 최고
2019-02-12 12:39 * | 덧글
플로우케이 다른의견 0 추천 0
추울때 특히 좋은 추어탕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일석이조일듯 후기랑 구경해봐야겠어요 ㅎㅎ
2019-02-12 12:41 * | 덧글
지갑털이전문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2:44 * | 덧글
ppunipapa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2019-02-12 12:45 * | 덧글
칠식스식스칠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맛잇을듯해요 ㅎㅎ
2019-02-12 12:45 * | 덧글
오늘의특가상품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탕 추어탕~~ 맛있어 보이네요..
어디는 깡통 고등어나 꽁치로 만든다는 이야기 있던데.. 구스통은 미꾸라지겠죠..
믿고 구매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2019-02-12 12:45 * | 덧글
항복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추울땐 추어탕이지
2019-02-12 12:47 * | 덧글
한마뤼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강추~
2019-02-12 12:47 * | 덧글
루르스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역시 구스통!!
2019-02-12 12:48 * | 덧글
엔젤세스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따끈하게 한그릇 하고 싶네요~
2019-02-12 12:49 * | 덧글
paper-bag 다른의견 0 추천 0
깍두기랑 먹으면 좋겠다
2019-02-12 12:50 * | 덧글
winter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감사합니다
2019-02-12 12:50 * | 덧글
고향향고 다른의견 0 추천 0
쌀쌀한 날씨에 추어탕 한 그릇이면 몸이 사르르
2019-02-12 12:52 * | 덧글
Julyrain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이건 맛나겠다
2019-02-12 12:52 * | 덧글
아발로왕국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맛도 좋고 몸에도 좋죠 ㅎㅎㅎ
2019-02-12 12:53 * | 덧글
아즈라잉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같은날에는 추어탕 뜨끈하게 한사발!
2019-02-12 12:53 * | 덧글
돈벌기가제일어려워 다른의견 0 추천 0
항상 잘 먹고 있는 구스통 추어탕~
2019-02-12 12:53 * | 덧글
폴로로 다른의견 0 추천 0
국밥계의 이단아 추어탕
2019-02-12 12:53 * | 덧글
니가쏜별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2:54 * | 덧글
제로곰 다른의견 0 추천 0
1팩에 3900원이면 거저네요 ㅋㅋ
2019-02-12 12:55 * | 덧글
운김G7 다른의견 0 추천 0
고퀄리티 추어탕이네욥
2019-02-12 12:55 * | 덧글
피자감자칩 다른의견 0 추천 0
오 괜찮네요 ㅎㅎ 둘러볼께요~
2019-02-12 12:55 * | 덧글
될대로되고말자 다른의견 0 추천 0
믿고보는 구스통
2019-02-12 12:56 * | 덧글
pony1 다른의견 0 추천 0
오 추어탕 좋아하는데 맛나겠네요
2019-02-12 12:56 * | 덧글
설탕소금 다른의견 0 추천 0
크~ 겨울철 몸보신에는 추어탕이 쵝오죠~ 엄지척!!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2019-02-12 12:56 * | 덧글
자유와한국이없는당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다!!!
2019-02-12 12:57 * | 덧글
시골길(C.Lane) 다른의견 0 추천 0
사진퀄은 구스통이 갑오브 갑~~
2019-02-12 12:57 * | 덧글
후이스브로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2:58 * | 덧글
하늘나는청운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 다시 추워지는데 따뜻하게 한그릇하고싶네요
2019-02-12 12:58 * | 덧글
순애보™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네여 감사 ㅎㅎㅎ
2019-02-12 12:58 * | 덧글
tjdgkrnjs 다른의견 0 추천 0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2019-02-12 12:58 * | 덧글
Faclon 다른의견 0 추천 0
뜨끈한 추어탕 한그릇으로 속 따뜻해지고 싶네요
2019-02-12 12:59 * | 덧글
에고스 다른의견 0 추천 0
겨울철에 추어탕 좋죠! 감사합니다 구스통 이건 구매해야징
2019-02-12 12:59 * | 덧글
새로운선택 다른의견 0 추천 0
겨울에 땀좀 흘려야 겠네요
2019-02-12 13:01 * | 덧글
야부키나코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이벤트구나ㅋㅋㅋ 영혼없는 댓글들이 넘 많아서
2019-02-12 13:01 * | 덧글
양삼이공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떔에 살 쪄요~
2019-02-12 13:01 * | 덧글
하이쿰 다른의견 0 추천 0
착한가격에 맛도 좋을거 같아요~~
2019-02-12 13:01 * | 덧글
동구멍 다른의견 0 추천 0
3900원인데 퀄리티 쩌네요... 요즘 한그릇에 다들 7~8천원하던데
구스통 항상 만족스러워서 또 시켜봅니다 ㅋㅋㅋ
2019-02-12 13:01 * | 덧글
1000p 다른의견 0 추천 0
뜨끈한 국물인가요 ㅋㅋ
2019-02-12 13:02 * | 덧글
상하와디럭스 다른의견 0 추천 0
나가서 먹기 귀찮은데 잘됐네요 ㅋㅋㅋㅋ
2019-02-12 13:02 * | 덧글
펠리시닷 다른의견 0 추천 0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2019-02-12 13:03 * | 덧글
요다삘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네요 맛있겠다 굿굿
2019-02-12 13:04 * | 덧글
쫑규찌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02-12 13:04 * | 덧글
켓켓군 다른의견 0 추천 0
기다렸네요.. 왜 추어탕안할까 싶은데 바로 하네요 ㅋㅋ
제가 구스통 가입한 계기가 이 추어탕때문이었는데.. ㅎㅎ
맛있어요 이 추어탕.
식당들 가보면 국내산하고 중국산 각각 가격이 다른데요.
가시들이 국내산이 훨씬 덜 억샙니다.
국내산이라면 바로 사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2019-02-12 13:04 * | 덧글
경산사람 다른의견 0 추천 0
맛나겠어요!!
2019-02-12 13:05 * | 덧글
ytooty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좋아하는데 구스통 고마워요!
2019-02-12 13:05 * | 덧글
망원경@ 다른의견 0 추천 0
몸보신 용으로 좋겠네요
2019-02-12 13:05 * | 덧글
치킨은반반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당
2019-02-12 13:05 * | 덧글
햇빛속으로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이 유명한 집이 전국에 많은데
그런 맛집에 비해 어느정도의 맛인지
직접먹어보고 평가해보겠습니다
2019-02-12 13:05 * | 덧글
HeizenBerg 다른의견 0 추천 0
오옷 추어탕
2019-02-12 13:06 * | 덧글
건육건정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몸보신에 최고
2019-02-12 13:07 * | 덧글
북한산산신령 다른의견 0 추천 0
다섯팩에 이만원이면 진짜 싸네요.
구스통에서 만든거라 맛있을거라고 믿습니다.
2019-02-12 13:08 * | 덧글
김국밥 다른의견 0 추천 0
뽐쿠폰내놔!!!!빽!!!
2019-02-12 13:08 * | 덧글
도레미파솔로시죠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구스통이네요 매일 끌리는 음식들이 올라옴..
2019-02-12 13:08 * | 덧글
전북버팔로 다른의견 0 추천 0
호불호 갈리는 음식이지만 저한테는 호!
2019-02-12 13:09 * | 덧글
내안의사랑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은 겨울에도 미꾸라지 양식해서 추어탕 해먹을수있다고는 하던데

추어탕 직접해먹으려면 손이 많이가서 후덜덜..
사먹고 싶을때 냉장고에 쟁여두고 생각나면 간편히 먹을수 있어서 좋을듯!~
2019-02-12 13:09 * | 덧글
철퍼더덕 다른의견 0 추천 0
뜨끈한추어탕 먹고싶네요
2019-02-12 13:09 * | 덧글
Rechargeable 다른의견 0 추천 0
밖에서 먹는 거랑 똑같아요 먹어보고 또시킵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세요 ㅎㅎ
2019-02-12 13:12 * | 덧글
사랑과평화기원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짱
2019-02-12 13:12 * | 덧글
쭈야짱 다른의견 0 추천 0
와우~몸보신 추어탕이 돌아왔군요~ 당장시키러갑니당~
2019-02-12 13:13 * | 덧글
잘살자고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진짜 밥도둑이네요
입맛없을때 좋음
2019-02-12 13:14 * | 덧글
naTaksi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맛나보이네용.. ^^
2019-02-12 13:14 * | 덧글
도꾸♥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2019-02-12 13:14 * | 덧글
뿡밥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보이네요
2019-02-12 13:15 * | 덧글
염소영감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먹으면 힘좀 날까나???
2019-02-12 13:15 * | 덧글
댕댕멍이 다른의견 0 추천 0
따뜻하게 마지막 추위이겨낼수 있겠네요~
2019-02-12 13:16 * | 덧글
비공개님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밥도둑
이건 사야해!!!
2019-02-12 13:16 * | 덧글
허리케인_죠 다른의견 0 추천 0
먹고싶어요
2019-02-12 13:17 * | 덧글
평속십 다른의견 0 추천 0
힘이불끈 나는거 같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3:17 * | 덧글
nrtoy 다른의견 0 추천 0
안그래도 추어탕 생각났었는대 너무 좋네요 ㅎ
2019-02-12 13:18 * | 덧글
미히르홀스타인 다른의견 0 추천 0
추어탕 진하고 맛나요
2019-02-12 13:19 * | 덧글
둥이76 다른의견 0 추천 0
와이프가 추어탕 먹고 싶다고 했는데, 바로 구매.
2019-02-12 13:20 * | 덧글
앤젤나락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추어탕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2019-02-12 13:20 * | 덧글
민준맘쩡 다른의견 0 추천 0
신랑이 좋아하는 추어탕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02-12 13:20 * | 덧글
후니쭈니양군 다른의견 0 추천 0
맛나보이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2019-02-12 13:22 * | 덧글
기억의습작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어요
2019-02-12 13:25 * | 덧글
1 / 4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