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MD뽐뿌 > 분류
  • 기타
  • 교육/어학
  • 패션/뷰티
  • 식품/건강
  • 가전
  • 컴퓨터
  • 자동차/용품
  • 보험
  • 중고폰/수리
  • 거래완료

혼밥 혼술 좋아하는 사람들 필수 구매각!!! 짜글 생고기김치두루치기(1팩 2~3인분) 특가 9,900원+무료배송이다. 지금 구매해야한다. 망설이다 완판...ㅜㅜ
구스통 | 식품/건강 | 2019-06-13 12:08 | 조회 : 5034 / 추천 : 94
링크 : https://www.gustongue.com/product/1...
0-1.png (2398.9 KB)2.png (1199.9 KB) More files(13)...

"내 피같은 돈을 써야한다면,

무조건 맛있어야 한다. 구스통"                              


이번에도 구스통 "짜글짜글 두루치기"             


******************

[이번주 미친특가로 달린다]           


구스통 두루치기 2~3인분 1팩

=9,900원+무료배송


※한정수량

******************


국내산 생고기와 국내산 숙성김치를

등뿍넣고 맛있게 끓여냈어요


집에서 1팩 뜯어서 짜글짜글

졸이듯 끓이기만 하면 끝~


마치 김치찌개 같으면서도

제육볶음같은 오묘합니다~

              

뜨신밥과 함께 비벼가면 먹으면

진짜 환장하죠? 소주가 있으면 더욱 굿!

상추준비해서 고기싸먹어도 됨~


절대 놓치지말라구요!


**********************

미친특가!  

           

■주문기간: ~6월 16일(일) 오늘까지

■출고일자:  6월 19일(수)~20일(목)_양일출고

■주문하기:
아래url링크를 클릭하면
두루치기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0-1.png

2.png

2-1.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12.png

13.png

출고일.png

              


**********************

미친특가!  

           

■주문기간: ~6월 16일(일) 오늘까지

■출고일자:  6월 19일(수)~20일(목)_양일출고

■주문하기:
아래url링크를 클릭하면
두루치기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지갑털이전문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06-13 12:09 | 덧글
조한이형 다른의견 0 추천 0
2등
2019-06-13 12:10 | 덧글
양오빠 다른의견 0 추천 0
요건 밥도둑이네요
2019-06-13 12:12 | 덧글
샤아3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두르치기 쩐다 
2019-06-13 12:13 | 덧글
LordA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군침이~
2019-06-13 12:14 | 덧글
끔찍이7호 다른의견 0 추천 0
김치 두루치기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네요

 

무료배송에 특가라 저렴해서 좋습니

2019-06-13 12:16 | 덧글
babirang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두루치기
2019-06-13 12:16 | 덧글
길치는직진이지 다른의견 0 추천 0
잘익은 김치 부터가 밥도둑인데 고기라니 맛있겠네요
2019-06-13 12:17 | 덧글
우리말도우미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는 돼지고기 두루치기 오랜만이네요~
매콤달콤한 두루치기를 보면 자동으로 하얀 두부가 생각날만큼 두부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2019-06-13 12:18 | 덧글
454578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겟네요 구스통은 믿고주문할수있어요 ㅎ

2019-06-13 12:18 | 덧글
Divergecne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짜글짜글한게 나무 맛있어보여요

2019-06-13 12:20 | 덧글
당분간은지금처럼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짜글 두루치기라 점심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구스통입니다.

늘 좋은 제품으로 주방을 편하게 해주네요.

추천해요

2019-06-13 12:22 | 덧글
매직블럭 다른의견 0 추천 0
술 좋아하는 사람들 필수 구매각!!! 짜글 생고기김v
2019-06-13 12:22 | 덧글
GOOKs 다른의견 0 추천 0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은 짜글 생고기김치두루치기 너무 맛있겠네요.
2019-06-13 12:28 | 덧글
EnjoyFD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짜글이 땡기네요 챱챱 쏘주딱!

2019-06-13 12:29 | 덧글
leette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맛있어요

2019-06-13 12:31 | 덧글
CG8V4001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군침도네요

2019-06-13 12:31 | 덧글
Flyme2theMooN 다른의견 0 추천 0
밥도둑 겸 술안주로 딱이겠네요 밥 술을 모두 부르는 비주얼 때문에 뱃살 어쩔 ;;
2019-06-13 12:35 | 덧글
옥수수래퍼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고맙습니다.

2019-06-13 12:35 | 덧글
아기북극곰 다른의견 0 추천 0

두루치기 필요했는데 유용한 쇼핑정보 감사합니다 

2019-06-13 12:37 | 덧글
블러드숑숑 다른의견 0 추천 0
돼지고기 두루치기 맛있겠다 땡기넹 
2019-06-13 12:38 | 덧글
알럽퀴티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는 두루치기 등장했네요 주말에 외출해서 먹기보단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맛나게 먹을 수 잇는 제품도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에 밥을넣고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죠
2019-06-13 12:38 | 덧글
댕댕멍이 다른의견 0 추천 0

두루치기에 밥비벼먹으면 개꿀맛입니다. 감사합니다아

2019-06-13 12:39 | 덧글
진격의뽐뿌 다른의견 0 추천 0

양도 많고 무료배송 이군요 사고싶네요

2019-06-13 12:58 | 덧글
전율전설 다른의견 0 추천 0

캬 비쥬얼 굿!!!! 완전 먹음직하보이네요 ㅎ

입맛없을때 먹으면 최고일듯 아!! 더워지니까 입맛도 없는데

우리 달려봅시다 :)

2019-06-13 12:59 | 덧글
송엘리 다른의견 0 추천 0
와이프랑 같이 먹어보려고 주문해요 ㅎㅎㅎ
2019-06-13 13:00 | 덧글
카우보이튀밥 다른의견 0 추천 0
가성비 두루치기
2019-06-13 13:04 | 덧글
앤젤나락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생고기 두루치기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2019-06-13 13:07 | 덧글
루노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제품들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2019-06-13 13:10 | 덧글
1일1영화추천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겟네요 두루치기!
2019-06-13 13:12 | 덧글
잘살자고 다른의견 0 추천 0
저번에 이벤트 할때 구매해서 먹었는대 진짜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밥먹을때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또 구매합니닫~

2019-06-13 13:13 | 덧글
123415 다른의견 0 추천 0

잘먹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용

2019-06-13 13:16 | 덧글
소고기사묵겄지 다른의견 0 추천 0
아니 여기는 맨날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것만 ㅠㅠ 지름신 또 강림하네요 ㅠㅠ
2019-06-13 13:16 | 덧글
새로운선택 다른의견 0 추천 0

소주로  달리자

2019-06-13 13:17 | 덧글
nrtoy 다른의견 0 추천 0
저번에 사서 남편이랑 저녁식사용으로 먹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너무 만족했네요~

2019-06-13 13:17 | 덧글
에고스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보이네요 맛보려고 구매합니다.
2019-06-13 13:18 | 덧글
햇빛빛 다른의견 0 추천 0
생고기김치두루치기 하나면 밥한공기 뚝딱, 술안주로도 최고죠. 맛있어 보여요.
2019-06-13 13:20 | 덧글
수원노군 다른의견 0 추천 0

하... 또 사야겠군요.

어플 지워야 안사게될까요? ㅎㅎ

2019-06-13 13:20 | 덧글
체초냥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을거같네요 무배도 메리트있구요 구매해볼까하네요

2019-06-13 13:20 | 덧글
WWWWWWWMWWWWWWWWWWWW 다른의견 0 추천 0

비쥬얼 보니 무지하게 짜겠네....

 

염도가 어찌 됩니까

2019-06-13 13:21 | 덧글
멋쥔카르 다른의견 0 추천 0

김치두루치기 맛있어요 친구들 한잔대접할때 좋은

2019-06-13 13:21 | 덧글
우랄탱탱 다른의견 0 추천 0

캬 비쥬얼 굿!!!! 완전 먹음직해보이네요 ㅎ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최고일듯 아!! 더워지니까 입맛도 없는데

저번에 이벤트 할때 구매해서 먹었는대 진짜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밥먹을때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또 구매합니닫~ 우리 달려봅시다 :)

2019-06-13 13:22 | 덧글
미히르홀스타인 다른의견 0 추천 0
맛나겠다+_+
2019-06-13 13:22 | 덧글
낙뢰31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잇겠네요

2019-06-13 13:23 | 덧글
립진스키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두루치기 맛있겠네요

2019-06-13 13:25 | 덧글
dddsf 다른의견 0 추천 0
밥 두그릇 뚝딱이겠네요 ^^
2019-06-13 13:28 | 덧글
hoho1234 다른의견 0 추천 0

사진만봐도 배고파지네요~

2019-06-13 13:28 | 덧글
Magenta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
2019-06-13 13:29 | 덧글
소강절 다른의견 0 추천 0
먹음직
2019-06-13 13:31 | 덧글
shinagekaka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짜굴 ㅠㅠㅋ 너무 맛나 보여요~~!!

2019-06-13 13:31 | 덧글
호갱이냐 다른의견 0 추천 0

오 싸네요 감사합니다

2019-06-13 13:33 | 덧글
HiBio 다른의견 0 추천 0

무배 행사에 사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

2019-06-13 13:34 | 덧글
sgfbzdslwfr 다른의견 0 추천 0
ppOmppu Out
2019-06-19 02:11 | 덧글
jaybee-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짜글 두루치기라 점심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구스통입니다.

늘 좋은 제품으로 주방을 편하게 해주네요.

추천해요

2019-06-13 13:37 | 덧글
리햅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소개 감사드립니다~
2019-06-13 13:38 | 덧글
케이군 다른의견 0 추천 0
으헉 ㅠㅠ 비쥬얼부터가 남다릅니다~
2019-06-13 13:38 | 덧글
업스타일 다른의견 0 추천 0

두루치기 감사합니다 

2019-06-13 13:38 | 덧글
쪼아욧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용! 먹어봐야겠어용! 구매해용!
2019-06-13 13:39 | 덧글
미노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2019-06-13 13:40 | 덧글
요다삘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짜글 두루치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구매했어요

2019-06-13 13:41 | 덧글
될대로되고말자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2019-06-13 13:44 | 덧글
강인이는강인 다른의견 0 추천 0
.
2019-06-24 21:28 | 덧글
곰사냥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밥도둑입니다 맛잇어요
2019-06-13 13:45 | 덧글
냥냥이다냥 다른의견 0 추천 0

요건 뭐 술안주도 되고 식사도 되고 최고죠

2019-06-13 13:48 | 덧글
커피한잔의여유를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좋아하는데 먹어볼게요~~

2019-06-13 13:48 | 덧글
고려호랑이 다른의견 0 추천 0

먹어본 사람은 한달에 한번씩 고정 주문하는 구스통!!

이번주 배송이 기다려 집니다~

2019-06-13 13:52 | 덧글
소고기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레알 밥도둑임

2019-06-13 13:53 | 덧글
롯데씨리얼 다른의견 0 추천 0
군침이 도네요 짜글이 ㅎㅎ
2019-06-13 13:54 | 덧글
배데러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06-13 13:56 | 덧글
Spoop 다른의견 0 추천 0

캬 비쥬얼 굿!!!! 완전 먹음직해보이네요 ㅎ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최고일듯 아!! 더워지니까 입맛도 없는데

저번에 이벤트 할때 구매해서 먹었는대 진짜 맛있더라고요

집에서 밥먹을때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또 구매합니닫~ 우리 달려봅시다 :)

2019-06-13 13:57 | 덧글
이곤 다른의견 0 추천 0
이제 제목만 봐도 구스통인줄 알겠네.
2019-06-13 13:57 | 덧글
Faclon 다른의견 0 추천 0
밥비벼고 먹고싶다
2019-06-13 13:57 | 덧글
총각곰 다른의견 0 추천 0

낮부터 술 땡기네요 ㅎㅎ

2019-06-13 13:58 | 덧글
김영삼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맛있어요.
2019-06-13 13:58 | 덧글
tee-mo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 보이네요
2019-06-13 13:59 | 덧글
헤드칸디 다른의견 0 추천 0

오 맛있어 보여요

2019-06-13 13:59 | 덧글
오태르 다른의견 0 추천 0
특가 항상 고맙습니다 ㅎ ㅎ
2019-06-13 14:00 | 덧글
thsutleo 다른의견 0 추천 0
잘 보고 갑니다.
2019-06-13 14:00 | 덧글
라이스리 다른의견 0 추천 0
혼밥하기 좋게 적당량 포장되어서 나오네요
2019-06-13 14:01 | 덧글
와코마리아 다른의견 0 추천 0
뽐뿌 맛집 구스통 등장이요 ㅎ
2019-06-13 14:04 | 덧글
방돌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제품 소개 감사합니다.
2019-06-13 14:05 | 덧글
윈10LTSB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믿고 지릅니다 이미 맛있다고 소문도 자자하더라구요 구매하러 갑니다

2019-06-13 14:05 | 덧글
강검사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는 사랑입니다!

2019-06-13 14:05 | 덧글
춰러요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맛있어요 

2019-06-13 14:06 | 덧글
촉촉해요 다른의견 0 추천 0

시원하게믿고 한번 주문해봅니다

2019-06-13 14:06 | 덧글
이천팔천 다른의견 0 추천 0
생고기김치두루치기 만원도 안하는데 무배라니 ㅎㅎ

대단한 구성입니다 ㅎㅎ

2019-06-13 14:07 | 덧글
idcom836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에서 이번에도 맛난걸 갖고오셨네요! 짜글이 좋아하는건데 사고싶어집니다. 비주얼장난아닌듯

2019-06-13 14:08 | 덧글
뽐소 다른의견 0 추천 0

술안주로 주문했습니다

소맥에 맛있게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06-13 14:11 | 덧글
임프로님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보이네요ㅎㅎ

2019-06-13 14:13 | 덧글
닥세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라인업은 진리죠 
2019-06-13 14:13 | 덧글
drasius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생고기김치두루치기 저렴한가격에 무료배송이라 좋아요~
2019-06-13 14:13 | 덧글
정확하게입력하셔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 두루치기 제대로네요. 날이 더워서 입맛이 떨어질때가 많은데 밥한그릇 뚝딱 비워낼 비쥬얼입니다. 주말에 가족들하고 같이 먹어도 되고 야외활동 많은 캠핑가서도 한번 해먹기 쉽고 좋네요. 이번주말에 한번 가족들하고 맛봐야 겠네요. 
2019-06-13 14:15 | 덧글
뿌리깊을 다른의견 0 추천 0
두루치기 너무 맛있겠어요
2019-06-13 14:16 | 덧글
자이로스윙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06-13 14:18 | 덧글
**익명을요구하셨습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이러시면 안됩니다!!! ㅠㅠ 내 뱃살~
2019-06-13 14:23 | 덧글
덕소강쥐 다른의견 0 추천 0
생고기 두루치기 맛나보여요 
2019-06-13 14:26 | 덧글
진삼장 다른의견 0 추천 0
구매안할 수가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2019-06-13 14:28 | 덧글
제우우스 다른의견 0 추천 0
저번에 이벤트 할때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2019-06-13 14:28 | 덧글
상주냥이 다른의견 0 추천 0
짜글이는 사랑입니다!
2019-06-13 14:29 | 덧글
jtwewrg 다른의견 0 추천 0
구매하러 갑니다
2019-06-13 14:36 | 덧글
1 / 4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MD뽐뿌 > 분류
  • 기타
  • 교육/어학
  • 패션/뷰티
  • 식품/건강
  • 가전
  • 컴퓨터
  • 자동차/용품
  • 보험
  • 중고폰/수리
  • 거래완료

      / 11821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