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MD뽐뿌
  • MD뽐뿌
  • 구매게시판
  • 사용기
  • 보험상담
  • 카드상담
> 분류
  • 기타
  • 교육/어학
  • 패션/뷰티
  • 식품/건강
  • 가전
  • 컴퓨터
  • 자동차/용품
  • 보험
  • 중고폰/수리
  • 거래완료

캬~쌀쌀한데 소주한잔 생각나네...닭볶음탕 한번 만들어줄께...그것도 미친특가로! 좀 매울거야~이건 진심맛있으니까 꼭 먹어봐용~
구스통 | 식품/건강 | 2019-12-03 11:12 | 조회 : 1824 / 추천 : 127
링크 : https://www.gustongue.com/product/1...
1.jpg (253.3 KB)2.jpg (2291.8 KB) More files(7)...

뽐쿠폰 이미지50

코멘트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뽐쿠폰 1매씩을 지급해드립니다.

  • - 기간: 2019/12/03 11:12 ~ 2019/12/04 11:12
  • - 당첨발표: 2019/12/05
[구스통 닭볶음탕 출시요!!! 미친특가]

자~~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구스통 닭볶음탕~!!

매콤하고 진한 양념국물과
부드러운 국내산 닭고기...
감자,당근, 채소까지 모조리
다 넣어드릴거에요,
 

집에서 그냥 30분정도 끓이기만하면
제대로 된 닭볶음탕 완성!

올겨울,
이걸로 모든게 끝납니다.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
뜨거운 성원에
다시한번! 미친특가 달려봅니다~!

1팩(3~4인분)
=19,800원+무료배송까지
**************

지금 주문해야 이가격!


------------
■주문기간: ~12월 08일(일)까지
■출고일자: 12월 11일(수)_일괄출고
■주문하기:
아래 URL링크를 클릭하면
해당제품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1.jpg

 

2.jpg

 

3.gif

 

4.jpg

 

5.gif

 

6.jpg

 

7.gif

 

8.jpg

 

9.jpg

------------
■주문기간: ~12월 08일(일)까지
■출고일자: 12월 11일(수)_일괄출고
■주문하기:
아래 URL링크를 클릭하면
해당제품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 *미소의테레사*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14 | 덧글
[ *킁킁이게무슨냄새* ] 다른의견 0 추천 0

탑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16 | 덧글
[ *오는따스한*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특가에  맛있으니  사서  쟁여놓고  먹어야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2019-12-03 11:16 | 덧글
[ *지개사다* ] 다른의견 0 추천 0

요즘 날씨에 끌리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2019-12-03 11:17 | 덧글
[ *싸가오링* ] 다른의견 0 추천 0

죄송합니까? 이번에도 맛있습니까?

구스통이니 맛있겠죠~

2019-12-03 11:17 | 덧글
[ *네엉아*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제품은 전부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2019-12-03 11:18 | 덧글
[ *찍이7*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비쥬얼도 매콤하고 얼큰해보이는게

맛있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2019-12-03 11:18 | 덧글
[ *메쿨워* ] 다른의견 0 추천 0

역시 너무나도 가성비가 좋네요

 

뽐뿌에서 가장 인기있는데는 이유가 있죠!

2019-12-03 11:18 | 덧글
[ *럽퀴*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다른 내용보다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이 글만 보이네요 그만큼 자신있게 맛있는 제품이고 추운날엔 잘 먹고 닭고기류도 먹어주면 힘나죠 
2019-12-03 11:19 | 덧글
[ *즈김치볶음*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19 | 덧글
[ *오* ] 다른의견 0 추천 0
이추운날씨에 대박음식등장이네요^^ 구스통 닭볶음탕 정말 맛있게 먹을수있을것같아요!

가격도 1팩 3-4인분양으로 19800원무배 좋습니다  지인께도 추천해주고 같이 맛나게 먹어야 겠어요!!!

2019-12-03 11:20 | 덧글
[ *ord*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맛있어 보이네요.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2019-12-03 11:20 | 덧글
[ *nthd*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다른 내용보다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대박 맛있음 이 글만 보이네요 

 

그만큼 자신있게 맛있는 제품이고 추운날엔 잘 먹고 닭고기류도 먹어주면 힘나겠는데요~ 

 

구스통 닭볶음탕 비쥬얼도 매콤하고 얼큰해보이는게 맛있어보이네요

 

주문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19-12-03 11:21 | 덧글
[ *빗* ] 다른의견 0 추천 0

배달로 찜닭시켜도 2만원훌쩍넘는데 4인분에 2만원이 안되다니 ㄷㄷㄷ엄청난가격이네요 양도많고 맛있어보여요 ㅎㅎ

2019-12-03 11:21 | 덧글
[ *마을상*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좋네요~ 관심 있으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 같아요!!


2019-12-03 11:22 | 덧글
[ *양이네* ]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3~4인용이라니

이가격이라면 무조건 질러야겠네요

구스통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캠핑 가서도

편하게 만들어먹을수 있어서 자주 애요하고 있어요

2019-12-03 11:22 | 덧글
[ *마탄환자* ] 다른의견 0 추천 0

타사 제품들 거의 브라질산 닭고기에 대부분 양념만 들어있어서

파, 당근, 감자 같은 채소나 부재료들 별도로 준비해야 되지만

 

구스통 제품은 국산 닭고기에 부재료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그냥 조리만 하면 됩니다.

국산닭이다보니 신선해서 닭고기 누린내 같은 것도 없고요. ㅎㅎ

2019-12-03 11:23 | 덧글
[ *쥔카*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도 너무 맛있겠네요 요즘 구스통덕분에 요리하는 수고가 덜어서 너무 편하고 맛나게 먹고 있어요

2019-12-03 11:26 | 덧글
[ *아*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오지구요
2019-12-03 11:27 | 덧글
[ *링다*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원래 맛있지만, 이건 진짜 맛있더군요.
2019-12-03 11:32 | 덧글
[ *leve*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항상 대박이네요.

2019-12-03 11:33 | 덧글
[ *매불*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음식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33 | 덧글
[ *산곰탱*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36 | 덧글
[ *atchmen* ] 다른의견 0 추천 0

매콤한 게 진짜 밥도둑처럼 생겼네요 밥 비벼먹고 싶다

2019-12-03 11:36 | 덧글
[ *abiran*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2019-12-03 11:36 | 덧글
[ *혜딸* ] 다른의견 0 추천 0

언뜻 비싸다 느낄수있지만 

고기와 각종 부재료들이 3~4인분 적절히 들어있어

불필요한 소비가 필요없어요 

구스통 당연히 맛은 보장이구요!

2019-12-03 11:37 | 덧글
[ *yuk062*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37 | 덧글
[ *찌꼬우런* ] 다른의견 0 추천 0

완판가봅시다!!^^

2019-12-03 11:37 | 덧글
[ *테크리스토궤*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항상 옳죠. 이번주엔 닭볶음탕으로 맛난 주말 보내야죠. 한잔 먹으면서~

2019-12-03 11:40 | 덧글
[ *님0* ] 다른의견 0 추천 0

굿스통 미쳤닭볶음탕

2019-12-03 11:42 | 덧글
[ *andd*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43 | 덧글
[ *kckfowksoq* ] 다른의견 0 추천 0

너무나도 편리하고 맛잇는 구스통

2019-12-03 11:44 | 덧글
[ *꽃향가득*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믿고 먹습니다

2019-12-03 11:44 | 덧글
[ *opopop* ] 다른의견 0 추천 0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기 좋은 제품이네요

간편식이지만 마소 좋고 가격도 저렴한 구스통 닭볶음탕 좋아요

2019-12-03 11:45 | 덧글
[ *upa* ] 다른의견 0 추천 0

ㅋ구스통 매주 올라오는 음식 볼때마다 살찌는 소리가 ㅠ

닭갈비 끝나고 이젠 닭볶음탕이군요. 

주말에 가족들하고 다같이해서 먹고싶내요. 

3-4인분이면 한가족이 먹기 딱인듯하내요. 닭볶음탕 가격대비 구성품도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대박나시고 많이 파세요!!!

2019-12-03 11:45 | 덧글
[ *무* ] 다른의견 0 추천 0

소주랑 딱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46 | 덧글
[ *설레임주의*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에 소주한잔 좋겠네요
2019-12-03 11:47 | 덧글
[ *ZA* ] 다른의견 0 추천 0
대박먹구싶다
2019-12-03 11:47 | 덧글
[ *우게* ]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2019-12-03 11:47 | 덧글
[ *롱뽀롱루*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말 왜이래요. 이러다 백주부 능가할판. 

2019-12-03 11:48 | 덧글
[ *슝*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50 | 덧글
[ *꼽사장* ] 다른의견 0 추천 0

아오 배고파 맛나보이네요

2019-12-03 11:51 | 덧글
[ *람회* ] 다른의견 0 추천 0
캬~~~ 쏘주 한 잔 하고 싶어지네요!!!
지난 주말에 그렇~~~게 마셨는데도 구스통 닭볶음탕 보자마자 침이~~~  ㅜㅜ
2019-12-03 11:52 | 덧글
[ *족재* ] 다른의견 0 추천 0
참 좋아보입니다^^

추천박고갑니다




2019-12-03 11:55 | 덧글
[ *의지키*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에 쏘주한잔하고 저기다 밥 볶아먹음 굿이겠네요

2019-12-03 11:56 | 덧글
[ *슨리*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원래 맛있지만, 이건 진짜 맛있더군요.


2019-12-03 11:57 | 덧글
[ *owheretohid* ] 다른의견 0 추천 0

국물에 밥 볶아먹고싶네요

2019-12-03 11:57 | 덧글
[ *진*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57 | 덧글
[ *랜B*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1:59 | 덧글
[ *더리*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무엇보다 레시피가 너무너무 간편해서 좋습니다.

외식하는 이유중 가장 큰게 요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불편해서 인데

이건 밖에 나가는것보다 훨씬 더 간편하게 집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으니

안살수가 없죠?

2019-12-03 11:59 | 덧글
[ *oncic*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갈비찜하고 떡볶이 먹어보니 구스통 양념은 제 입맛에 맞는거 같았습니다.

이번 닭볶음탕도 한번 맛봐야겠네요 기대됩니다

2019-12-03 12:00 * | 덧글
[ *란* ] 다른의견 0 추천 0
저는 이 닭볶음탕을 구스통의 야심작.. 구스통 간편요리의 정점으로 평가합니다.

쉽게 간편하고 맛있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죠. 이게 정점이 아니면 뭐겠습니까?

 

2019-12-03 12:01 * | 덧글
[ *블리사랑*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맛있겠네요 ㅎㅎ

2019-12-03 12:01 * | 덧글
[ *따* ] 다른의견 0 추천 0
믿고먹는 구스통이죠!
2019-12-03 12:01 * | 덧글
[ *애보*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네여 감사 ㅎㅎㅎ

2019-12-03 12:01 * | 덧글
[ *름신이강림했* ]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미친특가 맞네. 이건 진짜다~
2019-12-03 12:02 * | 덧글
[ *이터낭* ] 다른의견 0 추천 0

마침 알아보던 건데 완전 좋아요!

친구들한테도 바로 추천했습니다 ㅎㅎ

좋고 알찬 정보 주셔서 감사드려요

2019-12-03 12:05 * | 덧글
[ *나이*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말좋은 구스통이네요! 
좋은정보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꼭구매하고싶습니다!
2019-12-03 12:05 * | 덧글
[ *리말도우*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신메뉴 맞죠?

진짜 꾸준히 신메뉴가 계속 나와서 다양한 음식 간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게 구스통 최대 장점 같아요.

2019-12-03 12:07 * | 덧글
[ **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먹거리는 언제나 좋아요. 

 

오늘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구매해봅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3 12:07 * | 덧글
[ *레이*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 정보제공 감사합니다

2019-12-03 12:08 * | 덧글
[ *로로주* ]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닭볶음탕 비쥬얼이..ㄷㄷ

 

역시 구스통이네요!

 

주문 가즈아~

2019-12-03 12:10 * | 덧글
[ *하* ] 다른의견 0 추천 0

싸구려 양념맛~두어번사고는 거르는 브랜드

2019-12-03 12:10 * | 덧글
[ *젤나*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2019-12-03 12:13 * | 덧글
[ *uppite* ]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보기만해도 소주 땡기네요

밥한공기도 뚝딱할꺼 같네요

맛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14 * | 덧글
[ *로* ]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게 잘먹었어요 한번 더 구입할까봐요 고맙습니다 추천해요

2019-12-03 12:14 * | 덧글
[ *임스정*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정말 맛나보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16 * | 덧글
[ *원* ] 다른의견 0 추천 0
하 떙긴다 매운게 떙긴다 
2019-12-03 12:17 * | 덧글
[ *나무향* ] 다른의견 0 추천 0

갑자기 소주 땡기네요~

2019-12-03 12:18 * | 덧글
[ *빵꼬*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도 너무 맛있겠네요 
2019-12-03 12:20 * | 덧글
[ *지않*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은 언제나 믿고 먹어요!
2019-12-03 12:22 * | 덧글
[ *dmonto* ]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술안주로 딱이겠네요

구매ㄱㄱ

2019-12-03 12:23 * | 덧글
[ *hampo* ] 다른의견 0 추천 0
평소 닭볶음탕을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데 구스통에서도 나오는군요.
푸짐한 고기에 잘 베인 양념, 크게 썰어 넣은 감자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마침 가격도 미친특가라니 구매해서 가족들과 함께 먹어봐야겠네요. ^^
2019-12-03 12:25 * | 덧글
[ *드* ] 다른의견 0 추천 0

믿고먹는 구스통이네요

2019-12-03 12:26 * | 덧글
[ *만의냉장* ] 다른의견 0 추천 0

매콤하고 진한 양념국물과

부드러운 국내산 닭고기...

감자,당근, 채소까지 모조리

 

구스통 닭볶음탕

2019-12-03 12:26 * | 덧글
[ *lYGl* ] 다른의견 0 추천 0

괜찮은 상품이네요.

2019-12-03 12:27 * | 덧글
[ *한카* ] 다른의견 0 추천 0
감자,당근, 채소까지 모조리 다 있으니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2019-12-03 12:29 * | 덧글
[ *문사* ] 다른의견 0 추천 0
아..닭볶음탕 국물땡기네요 얼큰한 국물에 소주한잔 생각나네요
2019-12-03 12:29 * | 덧글
[ *agent*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돌!
2019-12-03 12:29 * | 덧글
[ *oonKin* ]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12-03 12:30 * | 덧글
[ *엉*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닭볶음탕 무엇보다 레시피가 너무너무 간편해서 좋습니다.

외식하는 이유중 가장 큰게 요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불편해서 인데

이건 밖에 나가는것보다 훨씬 더 간편하게 집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으니

안살수가 없죠?

2019-12-03 12:32 * | 덧글
[ *웃집곰도*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맛있겠네요
2019-12-03 12:32 * | 덧글
[ *진스* ] 다른의견 0 추천 0

매콤한 닭볶음탕 소주랑 어울리네요

2019-12-03 12:33 * | 덧글
[ *시와함*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 너무너무 좋아요

요즘같이 추운날 매콤한 음식이 땡기는 이유는 뭘까요 ㅎ

2019-12-03 12:35 * | 덧글
[ *식스원* ] 다른의견 0 추천 0
으 사진보니 못참겠네요

빨리 주문해서 퇴근후 소주랑

같이 먹어야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35 * | 덧글
[ *니* ]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어 보입니다.

소주 생각 나네요

2019-12-03 12:36 * | 덧글
[ *적같은MB그* ] 다른의견 0 추천 0
큼직한 국내산 닭에 매콤달콤한 풍미작렬
2019-12-03 12:39 * | 덧글
[ *ausann* ] 다른의견 0 추천 0
오늘같이 추운 날 술안주로 닭볶음탕이 정말 최고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41 * | 덧글
[ *영* ]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12-03 12:42 * | 덧글
[ *스타* ] 다른의견 0 추천 0

닭볶음탕감사합니다

2019-12-03 12:44 * | 덧글
[ *anhelsing* ]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44 * | 덧글
[ ** ] 다른의견 0 추천 0

맛있겠네요

2019-12-03 12:46 * | 덧글
[ *빤경남스타* ] 다른의견 0 추천 0

믿고먹는 구스통

2019-12-03 12:46 * | 덧글
[ *ugab* ] 다른의견 0 추천 0
매운지 안매운지 먹어와야겠네요. 
2019-12-03 12:49 * | 덧글
[ *구* ] 다른의견 0 추천 0
맛나네여
2019-12-03 12:53 * | 덧글
[ *씨* ] 다른의견 0 추천 0
오 닭볶음탕 좋네요
2019-12-03 12:54 * | 덧글
[ *드젤리* ] 다른의견 0 추천 0
구스통 시리즈는 언제나 옳습니다!
2019-12-03 12:55 * | 덧글
[ *운버*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에요

2019-12-03 12:56 * | 덧글
[ *율전* ] 다른의견 0 추천 0
우후 맛있어보입니다 믿고 먹고 구스통:) 감사요
2019-12-03 12:56 * | 덧글
[ *네치킨* ] 다른의견 0 추천 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9-12-03 12:58 * | 덧글
1 / 5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