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뽐뿌게시판
  • 뽐뿌게시판
  • 구매게시판
  • 사용기
  • 수령기
  • 쿠폰게시판
  • 쇼핑포럼
> 분류
  • 기타
  • 컴퓨터
  • 디지털
  • 식품/건강
  • 서적
  • 가전/가구
  • 육아
  • 상품권
  • 의류/잡화
  • 화장품
  • 등산/캠핑

[G9] 립톤 아이스티 1.5kg +콜드브루 컵 (7,920/무료)
월하토끼 | 식품/건강 | 2019-05-16 01:08 | 조회 : 14488 / 추천 : 25
링크 : http://www.g9.co.kr/Display/VIP/Ind...
3.JPG (108.4 KB)

http://www.g9.co.kr/Display/VIP/Ind...

 

 

3.JPG

 

립톤 아이스티입니다. 달달하고, 무난한 맛입니다.

립톤 20% 할인 쿠폰을 받으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g9캐시 등이 있으시면 좋은 것 같아요.

립톤에서 사은품으로 유리잔, 틴케이스, 콜드브루컵을 번갈아가며 주곤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콜드브루컵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유리잔은 너무 잘 깨지고 틴케이스는...)

 

쿠폰링크: http://rpp.g9.co.kr/?exhib=28988

 

막 역대가고 그런 건 아닌데 저는 아이스티 구매 마침 하려는데 그나마 저렴해서 g9에서 구매했습니다.

복숭아, 레몬 맛 선택가능합니다. 

날이 더워지니까 아이스티가 당기네요.


Coney
| 다른의견0
립톤 애정하는데... 저거 여름내내 먹으면 돌이킬수없는 강을 건너거같네요... 그냥 가끔 생각날때 편의점에서 하나씩 사먹어야... 어? 왠.. 결제문자가...
Coney 다른의견 0 추천 8

립톤 애정하는데...

저거 여름내내 먹으면 돌이킬수없는 강을 건너거같네요... 그냥 가끔 생각날때 편의점에서 하나씩 사먹어야... 어? 왠.. 결제문자가...

2019-05-16 01:12 | 덧글
뻥구 다른의견 0 추천 0
어차피 밖에서사먹을거 집에서 싸게먹는것도 좋죠 요즘 날씨더워서 조만간 립톤가격도 오릅니다 세일도 적게하고 지금이 딱 사기좋은 타이밍인듯
2019-05-16 01:14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날이 갑자기 더워지네요 ㅠㅠ 아샷추 넘 좋아요...
2019-05-16 01:17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그 강 저도 언젠가 건넌 것 같은 기억이...^^... 저는 블렌더 구비해서 그냥 홈카페 차려버리니까 카페음료에 쓰던 지출 자체는 확 줄더라고요 ㅎㅎ
2019-05-16 01:16 | 덧글
무플방지위원 다른의견 0 추천 0
대신 다른게 늘어난다는.... 하아... ㅠㅠ
2019-05-16 13:04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이제 절제력을 기를 차례인 것 같아요 ㅋㅋㅋ ㅠㅠ 1일 1음료 못포기...
2019-05-16 16:16 | 덧글
아세트산이온 다른의견 0 추천 0
카누 하나 넣어서 먹어도 맛 괜찮을까요? 아샷추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있나요?
2019-05-16 01:21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카누 타 먹었을 때도 맛있었어요!! 잘 섞어 주는 게 핵심입니다...저는 엄청 입에 맞아서 맛있다고 할 수 있네요 ㅎㅎ 주변에서도 대체로 좋아하긴 하던데 별로라는 사람도 있어서 확답은 못드리겠네요 ㅠㅠ
2019-05-16 01:26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이렇게 먹어도 맛있겠군요 ㅎㅎㅎ

2019-05-16 05:00 | 덧글
아핸드폰 다른의견 0 추천 0
몇 서빙 정도 되나요?? 하나 사보려는데 맛 추천좀!
2019-05-16 01:24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아샷추하려면 복숭아를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좀 더 달달?한 느낌이 있어서 쌉싸래한 샷이랑 어울리더라고요!! 

스틱 하나에 14g 이니까 스틱 양으로 치면 100T양이 좀 넘겠네요!

2019-05-16 01:29 | 덧글
아핸드폰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구매해야겠어요!

2019-05-16 02:09 | 덧글
첫코의중성요 다른의견 0 추천 0

립톤한테 콜드 브루라는 말이 맞는 말인가요;;;;

 

그냥 물 타는 물병을 좀 있어 보이려고 쓴건가...콜드 브루 자체 뜻이 차가운물에 우린다는건데 립톤이 우릴게 있나;; 그냥 녹여먹는 제형인데

2019-05-16 01:26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립톤 제품에 우려먹는 티백류도 많아서 그런 걸까요? ㅎㅎ 피라미드 티백 제품 잘 먹고 있어요... 이번 딜에는 20%라도 할인폭이 안 커서 따로 정보글에 포함시키지 않았어요 ㅎㅎ
2019-05-16 01:30 | 덧글
싸울래? 다른의견 0 추천 0

저거컵 플라스틱이에요?

유리에요?

2019-05-16 01:31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플라스틱입니다! 밑바닥에 적혀있는 거에 따르면 재질: 본체- 폴리스티/뚜껑, 빨대- 폴리프로필렌 / 내열내냉온도: -10'C~70'C /용량 450ml 입니다. 
2019-05-16 01:34 | 덧글
기분UP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하나 사서 1일 1립톤 하면 살 찌겠죠?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괜찮은데 고민 이네요
2019-05-16 01:36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저는 사실은 그렇게 위험한지는 못느꼈는데 ㅎㅎ 후기를 보니 살 엄청 찐다는 말이 많더라고요 ㅠㅠ
2019-05-16 01:39 | 덧글
무플방지위원 다른의견 0 추천 0
찝니다. 제 뱃살이 증거입니다.
2019-05-16 13:04 | 덧글
나는치킹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ㅎ잘구입했어요 ㅎㅎ
2019-05-16 01:54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더운날 시원하게 맛있게 드세요! 
2019-05-16 01:56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근데 립톤 집에서 아이스해먹으면 사먹는맛 절대안나던데 제가 잘못 타먹는걸까요 ㅜ

2019-05-16 01:55 | 덧글
슈퍼노바 다른의견 0 추천 1

물양을 줄이던가 파우더 양을 늘려보세요. 와~~~이렇게 많이 넣어도 되나 싶을 만큼 넣으시면 그맛이 나올겁니다.

2019-05-16 02:01 | 덧글
Anycall 다른의견 0 추천 0

들어있는 숫갈로 이빠이 퍼서 

뜨거운물 조금에 녹이고

얼음 이빠이 넣고 바로 먹지말고

얼음이 어느정도 녹으면

진하고 맛있어요

2019-05-16 02:02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어떻게 해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따뜻한물에 아이스티가루 좀 진하게 녹여서 얼음가득 컵에 넣고 마십니다 ㅠㅠ 저는...맛있었습니다... 
2019-05-16 02:02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둘다해보겠습니다!!!

2019-05-16 05:01 | 덧글
달래빗 다른의견 0 추천 0
다른음료들도 카페에서 쓴다던거 써도 집에서 먹으면 그맛이 안나요

그런데 정말 내 몸에게 미안하다 싶을정도로 넣으면 그맛이 나요 ㅋ

2019-05-16 08:47 | 덧글
채식좀비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맛으로 하나 집어갑니다.
2019-05-16 02:08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더운 날 시원하게 맛있게 드세요^^!
2019-05-16 02:10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를 많이구매하시네영

2019-05-16 05:00 | 덧글
네오스쿨드 다른의견 0 추천 0
맛은 좋지만. 중독될까봐 넘깁니다.
2019-05-16 02:18 | 덧글
참치잡이 다른의견 0 추천 0
립톤 설탕물 성애자인데 꺼네먹기 귀찮게 찬장 제일 위에 넣고 먹어야 겠네요 큰일이네요 ㅠㅠ
2019-05-16 02:21 | 덧글
익룡을요구하셨습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덕분에 잘샀습니다
2019-05-16 02:58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혹시 레몬 맛은 어떤가요?
2019-05-16 05:00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레몬도 맛있어요! 복숭아가 더 달달한 느낌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아샷추 할 땐 복숭아가 더 낫다고 생각해요 ㅎㅎ 그냥 마실 땐 레몬도 엄청 맛있죠>///<
2019-05-16 08:56 | 덧글
kkwkds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로 잘 주문했습니다. 정보 감사드려요!

2019-05-16 05:12 | 덧글
늘해랑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로 잘 샀습니다
2019-05-16 05:40 | 덧글
Tourist 다른의견 0 추천 0

하 왜 이제 사과맛 안 나오는거죠...

2019-05-16 06:47 | 덧글
ㅜ_ㅜ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1레몬1 질렀습니당

2019-05-16 06:58 | 덧글
양수 다른의견 0 추천 0

고민끝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2019-05-16 08:07 | 덧글
부산강냉이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칼로리 대박이죠 ㅠ

설탕덩어리입니다 예전에 복싱 체육관 다니면서 아침마다 로드웍 했었는데 운동 후 이거 진하게 한잔 마시곤했거든요. 몸무게가 오히려 더 늘더라구요.

2019-05-16 08:14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건강을 생각하면 설탕물 수준이니 결코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ㅠ...뭐든지 적당히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단 음료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ㅋㅋㅋ
2019-05-16 08:58 | 덧글
SeoHyun11 다른의견 0 추천 0

지구 캐시 1000원 쓰고 6920원에 샀네요

감사함니다 ㅎㅎ

2019-05-16 08:15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지구 캐시있으면 확실히 메리트가 더 큰 딜이네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2019-05-16 08:59 | 덧글
WindHunter79 다른의견 0 추천 0

레몬 하나 집어갑니다. 감사합니다. 

2019-05-16 09:05 | 덧글
l척척l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잘 샀습니다

2019-05-16 09:27 | 덧글
에뿌 다른의견 0 추천 0
복숭아 맛있는데..ㅋㅋ 저도 사야겠네요~
2019-05-16 09:27 | 덧글
lesouhait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살 엄청 찝니다

2019-05-16 09:36 | 덧글
오동동동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 딜 기다리고 있었는데 ㅎㅎ

2019-05-16 09:37 | 덧글
저글링하는망나니 다른의견 1 추천 0
예전에 싸다고 두통샀다가 타먹는거 귀찮아서

방치해뒀더니 굳어서 버림 ㅜㅜ

2019-05-16 09:47 | 덧글
강한나비 다른의견 0 추천 1
아이스티 티백 2개 뜨거운물 3분 우리기 + 분말 300g +물 1.5리터정도 (대략)  보통 카페에서 파는 아이스티가 이렇게 만듭니다
2019-05-16 11:24 | 덧글
월하토끼 다른의견 0 추천 0
정보 감사합니다!!
2019-05-16 16:19 | 덧글
고래아재 다른의견 0 추천 0
마침 딱 필요햇는데 넘넘 감사합니다 꾸벅
2019-05-16 11:31 | 덧글
Darktranquillty 다른의견 0 추천 0

살오르는 소리 토실토실

2019-05-17 00:18 | 덧글
실상2 다른의견 0 추천 0
레몬 하나 집어갑니다. ㅎㅎ
2019-05-18 02:30 | 덧글
그륨 다른의견 0 추천 0

오늘 왔는데 1.5짜리로 한통이 ㅠㅠ 으헉ㅋㅋㅋ

2019-05-18 11:21 | 덧글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뽐뿌게시판
  • 뽐뿌게시판
  • 구매게시판
  • 사용기
  • 수령기
  • 쿠폰게시판
  • 쇼핑포럼
> 분류
  • 기타
  • 컴퓨터
  • 디지털
  • 식품/건강
  • 서적
  • 가전/가구
  • 육아
  • 상품권
  • 의류/잡화
  • 화장품
  • 등산/캠핑

      / 16748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