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
  • 뽐뿌게시판
  • 휴대폰뽐뿌
  • 해외뽐뿌
  • MD뽐뿌
  • 오프라인뽐뿌
  • 뷰티뽐뿌
  • 업체뽐뿌
  • 휴대폰업체
  • 통신업체
  • 카드업체
  • 렌탈업체
> 뽐뿌게시판
  • 뽐뿌게시판
  • 구매게시판
  • 사용기
  • 수령기
  • 쿠폰게시판
  • 쇼핑포럼
> 분류
  • 기타
  • 컴퓨터
  • 디지털
  • 식품/건강
  • 서적
  • 가전/가구
  • 육아
  • 상품권
  • 의류/잡화
  • 화장품
  • 등산/캠핑

[이마트몰] 뉴맥북에어11인치 외 (최대할인 962,800/무료) 125
[에몽] 컴퓨터 | 2011-08-05 14:03 | 조회 : 21073 / 추천 : 20
링크 : http://www.emartmall.com/webapp/wcs...
1312520620_스크린샷_2011_08_05_오후_2.03.33.png (329.9 KB)

품절 / 종결 / 취소된 게시물입니다.


1. 맥미니 고급형
http://www.emartmall.com/webapp/wcs...

원가 990,000원
이마트몰 가전 7% 할인 쿠폰 = 920,700원
KB카드 7% 청구할인 = 856,251원
OK 캐쉬백몰 경유 4% 적립 = 822,000원

* 참고로 생일쿠폰 있으신 분은,
원가 990,000원
생일쿠폰 10% 할인 = 891,000원
KB카드 7% 청구할인 = 828,630원
OK 캐쉬백몰 경유 4% 적립 = 795,484원


2. 맥미니 일반형
http://www.emartmall.com/webapp/wcs...

원가 750,000원
이마트몰 가전 7% 할인 쿠폰 = 697,500원
KB카드 7% 청구할인(최대 7만원) = 648,675원
OK 캐쉬백몰 경유 4% 적립 = 622,728원

* 생일쿠폰 있으신 분은 602,640원 (이전 모델 중고가가 60만원인데......... ㄷㄷㄷㄷㄷ)


3. 뉴맥북에어 11인치 기본형
http://www.emartmall.com/webapp/wcs...


원가 : 1,250,000원
이마트몰 가전 7% 할인 쿠폰(최대 7만원) = 1,180,000원
KB카드 7% 청구할인(최대 7만원) = 1,110,000원
OK 캐쉬백몰 경유 4% 적립 = 1,065,600원
이마트몰 적립금 50,000원 = 1,015,600원

* 생일쿠폰 있으신 분은 962,800원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뉴맥북에어 13인치 기본형
http://www.emartmall.com/webapp/wcs...

원가 1,650,000
이마트몰 가전 7% 할인 쿠폰(최대 7만원) = 1,580,000원
KB카드 7% 청구할인(최대 7만원) = 1,510,000원
OK 캐쉬백몰 경유 4% 적립 = 1,449,600원
이마트몰 적립금 50,000원 = 1,399,600원

* 생일쿠폰 있으신 분은 1,318,400원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기타 정보
1.가전 7% 쿠폰 한도는 7만원, 생일쿠폰 한도는 20만원입니다.

2.캐쉬백몰 링크 : http://cashbagmall.okcashbag.com
캐쉬백몰로 먼저 접속하신 후에, 거기서 이마트몰 클릭해서 접속하셔야 캐쉬백 4% 적립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문페이지에서 포인트 적립을 꼭 OK캐쉬백 적립으로 선택하시고 캐쉬백 카드 번호 입력하세요.

3. KB카드 청구할인은 체크카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담원에게 직접 확인)

4. 이마트몰 가전 7% 쿠폰은 이마트몰 메인페이지 메뉴에서 [쿠폰북] 클릭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배너 오른쪽 아래에 작은 글씨로 "나의 회원등급 쿠폰" 클릭하신 후 패밀리 쿠폰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5. 생일쿠폰은 주민등록번호상 8월에 생일이신 회원분들은 월초에 메일로 자동 전송된다고 하네요. 주워들은 말에 의하면, 8월 생일이신 분들은 가입하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쿠폰 달라고 하면 준다고 합니다. (근데 당일 가입은 안 된대요)



* 전 맥북에어 13인치랑 맥미니 질렀습니다. 이번달 파산할듯................ㄷㄷㄷㄷㄷㄷㄷ ㅠㅠ

모쿠진 다른의견 0 추천 0
쿠폰신공 먹인 가격 보니, 확 땡기네요
2011-08-05 14:05 | 덧글
팅그리 다른의견 0 추천 0
ㅎㄷㄷ;;;
아 쓸모는 없는데.. 간만에 국민카드가 쓰일기횐데 ㅠㅠㅠ
2011-08-05 14:06 | 덧글
yoonJU- 다른의견 0 추천 0
맥미니는 어디서 볼수있는지요?
2011-08-05 14:10 | 덧글
[에몽] 다른의견 0 추천 0
아, 이마트몰에서 \"맥미니\"로 검색하면 나오는데....
곧 링크 추가할게요 ㅎㅎ
2011-08-05 14:12 | 덧글
yoonJU- 다른의견 0 추천 0
아 네 좋은상품 감사해요~~ 맥미니 땡기네요 노트북 있는데..
2011-08-05 14:13 | 덧글
[에몽]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저 가격보고 못참고 맥미니 고급형 질렀습니다. ^^;;
2011-08-05 14:14 | 덧글
코알라에요 다른의견 0 추천 0
정말사고싶네 ㅜㅜㅜㅜㅜ
2011-08-05 14:10 | 덧글
Davids 다른의견 0 추천 0
맥북진짜 사고 싶네요 ㅠ 할인도 원래 안하는데 ㅠㅠ
2011-08-05 14:12 | 덧글
E9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이거 완전 추천이네요.... 뉴맥북에어... 맥미니도... 굿
2011-08-05 14:12 | 덧글
지름왕김택배 다른의견 0 추천 0
맥구매는 이마트몰이 갑이죠..
2011-08-05 14:13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