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포럼 > 쇼핑포럼
  • 쇼핑포럼
  • 뽐뿌게시판
  • 해외뽐뿌
  • 사용기
  • 수령기
  • 구매게시판
> 분류
  • 기타
  • 컴퓨터
  • 디지털
  • 식품/건강
  • 서적
  • 가전/가구
  • 육아
  • 상품권
  • 의류/잡화
  • 화장품
  • 등산/캠핑

요즘 결제 페이코, 삼성페이로 하는게 너무 편하네요
위대한돌골렘 | 기타 | 2019-11-11 20:21 | 조회 : 11065 / 추천 : 1

보통 어디 쓰시나여

페이코 이런게

가장혜택이 많지 않나여

다른걸로 갈아타는게 나을지... ㅎㅎ

자바칩쿠키
| 다른의견2
현실은 님 폰이 더 더러워요.
오지주민 다른의견 0 추천 0

요새 페이코가 치고 올라오긴 하는 듯 하네요.

저도 페이코를 좀 쓰긴 하는데.

 

2019-11-11 20:28 | 덧글
삼선야채죽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삼성페이를 주로 써요. 카드사 혜택과 부딛히지 않고 만원까지는 일프로 적립해주니까요. 근데 저번에는 페이코 삼성페이로 결제했는데도 일반카드로 결제한 것으로 처리되는 등 오류가 나서 문의했는데도 답이 없네요. 혜택이랑 편리함만 보면 이게 최고입니다.

2019-11-11 20:33 | 덧글
케에이 다른의견 24 추천 3
저는 직원들이 짬 치우고 테이블 걸레로 닦다가 내 폰 만지는게정말 싫던데.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만 폰 결제 써요

2019-11-11 21:20 | 덧글
위대한돌골렘 다른의견 1 추천 1
헉 이런 생각은 안해봤네요

근데 프랜차이즈여도 걸레로 책상 닦는건 동일하자나요

2019-11-11 21:25 | 덧글
pinyrx 다른의견 1 추천 7

엥.. 저는 제가 직접 갖다댑니다.

직원들도 그걸 좋아할걸요? 남이 하루 종일 만진 세균 득실 폰을 만지고 싶을까요 ㅋㅋ

2019-11-11 23:30 | 덧글
모든경우의수 다른의견 0 추천 4
근데 그 직원들 손으로 만든 음식은 드시나요???
2019-11-12 00:30 | 덧글
자바칩쿠키 다른의견 2 추천 21

현실은 님 폰이 더 더러워요.

2019-11-12 01:21 | 덧글
가나폴리 다른의견 1 추천 0

 헉.. 이런발상은 첨보네요

2019-11-12 01:34 | 덧글
요구르트우유 다른의견 0 추천 0

사회생활가능...??

2019-11-12 03:53 | 덧글
드물 다른의견 0 추천 0

아무래도 뭔가 숨기는게 많은 듯

 

심리적으로 위생적인 문제보다 폰에 남에게 보이면 주옥될 거 같은 걸 가지고 다녀서 부담되는 듯한 ㅋ

2019-11-12 05:42 | 덧글
스페셜라이즈 다른의견 0 추천 0

결벽증인가 ㅋ

2019-11-12 07:38 | 덧글
킁킁킁이게무슨냄새지 다른의견 0 추천 0

삼페와 다르게 페이코는 바코드결제죠?

2019-11-11 21:31 | 덧글
스위이 다른의견 0 추천 0

삼성페이와 페이코삼성페이는 동일하게 접촉방식이에요

2019-11-12 01:28 | 덧글
킁킁킁이게무슨냄새지 다른의견 0 추천 0
아이폰이라 몰랐네요 잘 배웠습니다 감사해요
2019-11-12 01:36 | 덧글
무지함을용서하십시오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삼송페이는 무조건 적립 되나요?? 아무 카드라도??

2019-11-11 22:04 | 덧글
삼선야채죽 다른의견 0 추천 0

네. 만원까지만 일프로요.

2019-11-11 22:54 | 덧글
PrimaO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제휴카드 제외고, 페이코 자체 할인같은거 받아도 안되는 모양입니다.

그 외에는 페이코삼페 결제시 1% 100포인트까지..

온라인은 0.2% 제한없는듯.

2019-11-12 01:15 | 덧글
BlackDemon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온라인 0.2%적립은 1회당 최대 만포인트까지

나눠서 결제하면될듯

2019-11-12 06:15 | 덧글
검은날개강림지 다른의견 0 추천 0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도 있으시면 만원 이상일 때는 그걸로 결제하면 편해요 ㅋㅋ
2019-11-12 00:49 | 덧글
이말이야 다른의견 0 추천 0

만원이상 일 때 할인있나요?

2019-11-12 01:36 | 덧글
자바칩쿠키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삼페 3번당 1번씩 당첨 되는거 긁고 있는데 할인 3천원 나오더군요. 쏠쏠합니다.

2019-11-12 01:22 | 덧글
두루루둘기 다른의견 0 추천 0

자두요 ㅋㅋ 영화티켓도 나오고 3천원 두번 나오고 100원은 계속 나오네요

2019-11-12 07:48 | 덧글
힘내고구마 다른의견 0 추천 0

삼페에서 페이코 결제가 되나요?

2019-11-12 01:28 | 덧글
스위이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에서 삼페 결제가 됩니다

2019-11-12 01:28 | 덧글
goodtogood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에잇는 삼성페이쓰면 페이코 적립이되는건가요??

2019-11-12 23:43 | 덧글
스위이 다른의견 0 추천 0

참고할만한 것 중에 우리 페이코 체크카드 의 실적관련한게있는데요

페이코 슈퍼플러스 이벤트 중인데(송금. 적립금. 쿠폰 등 등급에따라 지급)

제휴카드들은 여기에 금액 반영이 안된다더라구요.

우리페이코 삼페 등록해서 쓰다가 페이코등급실적에 반영이안되서 다른카드로 쓰고있어요

2019-11-12 01:31 | 덧글
검은날개강림지 다른의견 0 추천 0

오호 감사합니다

2019-11-12 01:35 | 덧글
스피르업개톨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삼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2019-11-12 01:40 | 덧글
유캔씨유 [다른의견] 다른의견 0 추천 6

70년대생형 세탁제대로했네

벌써700점대까지 올렸네

2019-11-12 01:49 | 덧글
그놈목소리 다른의견 0 추천 4

아이고 국밥행님 여기와서 포농하고있누

2019-11-12 01:44 | 덧글
케이티한 다른의견 0 추천 0

네이베페이 체크가드 쓰시면

1프로 페이코에

1프로 네이버 포인트 추가입니다.

2019-11-12 02:36 | 덧글
이게뭐야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궁금했던 부분인데 정보 감사합니다~^^
2019-11-12 07:43 | 덧글
두루루둘기 다른의견 0 추천 0

어 꿀팁 감사요

2019-11-12 07:48 | 덧글
케이티한 다른의견 0 추천 0
페이코 1%는 1만원 이하까지만 적립되니 참고하세요
2019-11-12 11:41 | 덧글
꺄꺄꺄꺄꺄꺄꺄 다른의견 0 추천 0

전 삼페써요

2019-11-12 07:52 | 덧글
휴때뽄휴 다른의견 0 추천 0

삼페가 진짜 편해요. 근데 카드 켤 때 로딩이 걸린다는게 조금 아쉽죠

2019-11-12 23:42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