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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수영 초보자입니다. 수영 후 음식 섭취 관련
쫑아v1 | 2016-08-05 11:50 | 조회 : 837 / 추천 : 0

안녕하세요 

8월에 초급반을 등록해서 

화수목금 4번 강습받은 수영 초짜입니다!

 

수영이 되게 엄청 재밌네요! 

기초 자유형 배우고있는데 물론 호흡이 안되서...쉬는 타이밍이 많다보니 

운동량은 그리 많은것 같진 않지만 힘들어서 뭔가 운동을 했다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개운하고 좋은것 같아요

 

제가 질문드릴것은 

건강 증진 및 다이어트 목적으로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수영 후에 공복이 너무 심해서 수영을 하고 난뒤에 미숫가루를 먹으려고 

6키로 주문해서 지금 도착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탄수화물이 되게 많아서 다이어트엔 별로 도움이 안된다고하는데

정말인가요!?!? 선식을 할까 미숫가루를 할까 고민하다가 

어릴때 어머니가 해주신 미숫가루 타고 설탕타고 얼음 동동띄워서 맛나게 먹은 기억이 떠올라서 

6키로나 주문했는데......으.....

 

요약해서! 아침 공복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점심식사 맛나게하세요!

 

센토 다른의견 0 추천 0
탄수화물이라 해서 꼭 안좋은건 아닙니다.
미숫가루 한컵에 삶은 달걀 2개 추천.
2016-08-05 12:45 | 덧글
쫑아v1 다른의견 0 추천 0
오 감사합니다 달걀두개로 단백질 보충하는것인가 보네요! 다음주부터 실천해야겠어요!
답변 감사드려요!
2016-08-05 13:28 | 덧글
칼핏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아침 수영 후 미숫가루 먹습니다. 설탕 달달하게 넣어가지고 마십니다. 살은 솔직히 술 안먹으면 빠지더라고요. 미숫가루 먹어서 찌는 것도 아니고요.
2016-08-05 17:53 | 덧글
바누질 다른의견 0 추천 0
바나나, 사과, 수박 등 과일도 좋습니다. 저는 시장가서 미숫가루 재료 선택해서 먹습니다. 주재료는 콩, 현미, 율무, 깨 등입니다. 콩의 비율이 절반정도 됩니다. 꿀을 한 숟가락 타서 얼음 띄워 먹어요.
2016-08-05 19:58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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