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포럼 > 시계포럼

중고로 구입한 세이코ㅎ
고양이숑 | 일반 | 2017-12-07 12:58 | 조회 : 10931 / 추천 : 0
1512619095_9556_20171207_125402.jpg (109.5 KB)1512619106_6077_20171207_125338.jpg (118.1 KB)

방금 택배로 받고 바로 착용해봤네요ㅎ
생활기스외에 글래스도 깨끗하고 크로노작동도 정상작동하고 일단 이상은 없네요ㅎ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해서 좀 걱정됬는데 다행입니다ㅎㅎ
시계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ㅎ



靑音 다른의견 0 추천 0
헐... 그래도 프리미어인데 3만원에 ㅎㅎㅎ
2017-12-07 13:04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그러게요ㅎㅎ 사기당해도 소액이라 그러려니하려는 금액이라 쿨입금했네요ㅎ
2017-12-07 17:07 * | 덧글
GrBU 다른의견 0 추천 0
와 중고로 잘구하셨네요
2017-12-07 13:16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이쁘네요ㅎ 사이즈가 살짝작네요?ㅎ 38mm정도 인것 같아요ㅎ
2017-12-07 17:08 * | 덧글
물찬도야지 다른의견 0 추천 0
3만원요?
헐...줏으셨네요...ㅎ
2017-12-07 13:26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밥한끼 먹었다 생각하고 샀습니다ㅎㅎ
2017-12-07 17:08 * | 덧글
애플달리 다른의견 0 추천 0
손톱 광내는걸로 한번 줄 문질러 주세요 광이 살아나요
2017-12-07 13:33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오늘 퇴근하고 케이프코드로 열심히 문질러볼려구요ㅎㅎ
2017-12-07 17:09 * | 덧글
그린핑거 다른의견 0 추천 0
이거 모델명이 sna583이던가
2000년대 새제품 20중후반했을거에요
프리미어 라인중에는 가장 저렴하고,프리미어 라인중 이모델만 퍼펙추얼 갤린더가 아닐겁니다.
완전 득탬이네요
2017-12-07 13:43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완전 득템해서 기분좋네요ㅎㅎ
이녀석은 퍼페츄얼은 아니더군요ㅎ 집에 퍼페츄얼 세이코가 하나 있는데 확실히 퍼페츄얼이 좋긴좋아요ㅜㅜㅎ 중고가 보니 지금도 15~20사이 정도에 팔긴하던데 거래가되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2017-12-07 17:10 * | 덧글
靑音 다른의견 0 추천 1
놀랍게도 섹문페도 퍼페츄얼 아닙니다 ㅠㅠ
2017-12-07 18:08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섹문페 퍼페츄얼 아니에요????
2017-12-07 18:45 *
靑音 다른의견 0 추천 0
넵. 섹문페는 퍼페츄얼 아닙니다 ㅎㅎㅎㅎ
문페이즈, 키네틱 인디케이터, 24시간/요일 인디케이터, 일자 인디케이터는 있지만 월에 관련된 설정이 아예 없습니다 ㅎㅎㅎ
2017-12-08 15:02 *
욕정의노예 다른의견 0 추천 0
ㅋㅋㅋ 3마넌 쩌네요
2017-12-07 15:14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정확히는 2.8..ㅎㅎ 이런맛에 중고거래하죠ㅎㅎ
2017-12-07 17:10 * | 덧글
Soffice 다른의견 0 추천 0
배터리값도 안주고 구입하셨군요.
대박거래입니다.
2017-12-07 15:28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가죽줄질해도 이쁘던데 줄값이 더 들겠네요;;ㅎ
2017-12-07 17:14 * | 덧글
feat-소화불량 다른의견 0 추천 0
30 아니구요??
2017-12-07 15:57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이 셋중에서 세이코가 제일 싼게 이해가 안됬다는..ㅎㅎ
2017-12-07 17:13 * | 덧글
올드스포트 다른의견 0 추천 1
세이코 굴욕이네요. 루이까또즈랑 D&G라니..
2017-12-07 18:23 *
쎄이뽐 다른의견 0 추천 0
집에 있는거 가족이 그냥 판거 같네요 ㅋㅋㅋ
2017-12-08 18:11 *
게마게마 다른의견 1 추천 4
박스 없이 왔다면 장물인지도 ㄷㄷ
2017-12-07 17:20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시계단품이긴한데 설마;;ㅎㅎ
2017-12-07 17:28 * | 덧글
ssuper7 다른의견 0 추천 0
와 대박이네요... 3만원이라니... 길에서 주운거나 다름없네요
2017-12-07 18:14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싸게사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2017-12-07 18:46 * | 덧글
DavidLK 다른의견 0 추천 0
초대박이네요. 구입축하드립니다.
2017-12-07 18:19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감사합니다ㅎ 가끔 중고로 이런시계들 싸게 나오더라구요ㅎㅎ
2017-12-07 18:47 * | 덧글
스트라토78 다른의견 0 추천 0
시계를 모르는사람이 판듯한 ㅋㅋㅋ
2017-12-07 18:19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중고가 검색도 안해보신걸까요ㅜㅎ
2017-12-07 18:48 * | 덧글
조선혁명선언 다른의견 0 추천 3
장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2017-12-07 18:26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장물이면 찝찝한데ㅜ
2017-12-07 18:48 * | 덧글
지대깜찍해~ 다른의견 0 추천 0
snp021 은 얼마나 할려나.
2017-12-07 18:27 * | 덧글
와요일 다른의견 0 추천 0
스눕은 그래도 가격대가 좀 있죠 ㅎ
2017-12-07 18:53 * | 덧글
지대깜찍해~ 다른의견 0 추천 0
제거 팔려구요 ㅎㅎ
2017-12-07 21:30 *
nicenice 다른의견 0 추천 0
헐.....
2017-12-07 18:29 * | 덧글
젊은사냥꾼 다른의견 0 추천 0
군에간 오빠시계파는 여자일듯ㅋㅋ
2017-12-07 18:39 * | 덧글
고양이숑 다른의견 0 추천 0
엇..여자분이던데ㅎㅎㅎ
2017-12-07 18:46 * | 덧글
올드스포트 다른의견 0 추천 2
부인: 여보 시계 있는데 왜 시곌 또 사?
남편: 어 이거 삼만원짜리 싸구려야..


며칠 후
부인 : 자기 그 삼만원짜리시계 2만8천원에 팔았어 나 잘했지?
남편 : 으으응 잘...했어...ㅎㅎ...흑흑흑
2017-12-07 21:55 *
k11429 다른의견 0 추천 1
헐 저도 이거 있는에 이뻐요 튼튼하고
2017-12-07 18:54 * | 덧글
루진 다른의견 0 추천 0
어디서 사셨나요
잠복해야겠네요
2017-12-07 20:11 * | 덧글
다먹자고하는일 다른의견 0 추천 0
시계사고 싶었으나 불프때도 못 골랐는데 중고를 생각못했었네요 ㅎ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고로 사고 나머지 아낀돈은 아들 클스마스선물로 사야겠네요 ㅎ
2017-12-07 20:25 * | 덧글
이곤 다른의견 0 추천 0
3만원도 안되면 너무 싼 가격이네요.
2017-12-07 20:26 * | 덧글
**익명을 요구하셨습니다.** 다른의견 0 추천 0
모텔에서 나온 분실품일듯합니다...저 아는분이 모텔하셔서 종종 저런급 시계들 주십니다
2017-12-07 20:52 * | 덧글
비내리는사막 다른의견 0 추천 0
헐... 제가 기어s2와 번갈아 차는 유일한 시계인데
스나라고 불리웠던.. 전 금색버전 가지고 있습니다. 밝은갈색 가죽줄하면 예뻐요.

그래도 삼만원이라니 맘 아프네요 ㅠㅠ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다던 티토가죽줄만 해도 그정도는 할텐데
2017-12-07 21:02 * | 덧글
제주섬사람 다른의견 0 추천 0
장물가능성이 아주 많다 보네요ㅋ
2017-12-07 21:17 * | 덧글
슈어뿌 다른의견 0 추천 0
판매글을보니 모델명 설명없이 브랜드만 말하는거보니 장물인것같습니다.
2017-12-07 21:18 * | 덧글
SarQ 다른의견 0 추천 0
시계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절대 3만원에 안팔았을텐데....

구매자분 기분 상하라는 말은 아니지만 장물일 가능성이 큰 것 같네요...
2017-12-07 22:25 * | 덧글
지수조하 다른의견 0 추천 0
득템하셨네요 ㅊㅋㅊㅋ
2017-12-07 22:47 * | 덧글
일제4기통 다른의견 0 추천 0
3만원...이거 제가 대학다닐때 시계 관심 너무 많아서 돈은 없고 입문이라고 싼거 차기는 싫어서 30만원 넘게주고 잘 차고 다닌 기억이 나네요..14년전 얘기네요
2017-12-08 08:28 * | 덧글

공지사항 링크모음 PC버전 절약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PPOMPPU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