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에 인조가죽시트 추가하고
CC제외, 오토홀드 제외,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제외, 어댑티드도 제외(선택옵션도 불가)로 갔을거고 단, 후방감지센서+후방카메라 선택옵션
LT에 인조가죽시트 기본에 천연가죽 옵션
CC추가, 전자식파킹브레이크 추가. 후방카메라 추가, 오토홀드+어댑티드 옵션(오토홀드 인질)
액티브/RS는 현구성 동일
기아의 트랜디/프레스티지라면 이렇게 갔을 것 같습니다.
아 볼트EUV보니 내비 옵션이 있더라구요 40만원.. 이것도 추가했을 것 같네요.
뭔가 이러면 딱 현기식 구성 같아서
뭔가 이렇게 나왔으면 아이구 아쉽다 이런 말들은 없지 않았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말씀해주신대로 현기가 아닌데 제가 현기를 바랐네요 ㅋㅋㅋ |
이번에 ceo 바뀌고 옵션이랑 가격이 한국형으로 나온거라던데요 신호대기많은 상황엔 오토홀드 필수죠. 이것도 쉐보레가 안넣다가 이번에 넣은거라던데 |
저도 오토홀드랑 어댑티드 필수로 사용하고 있어요
니로 구매할 때 옵션 구성 생각해보니 현기라면 트랙스를 저렇게 냈을 것 같아서 써봤습니다. |
@타자왕김삼진 유유자적이라는 말에 저도 오토홀드랑 HDA잘 쓰고 있다고 답변하고
아래는 2019년 니로 구입당시를 생각하면서 아랫급에서는 HDA 오토홀드 등이 다 옵션이라 만약 기아가 트랙스를 냈다면 저렇게 냈을거라는 뜻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