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아이오닉등 나왔을때 배터리로의 전력을 in-out가능한
통합부품으로 ICCU로 내놨다고 자랑하던거 같은데...
근데 어차피 배터리 충전이야 모든 전기차는 다 되고
V2L처럼 전기를 뽑아다 쓰는 기능은 당시에는 현기말고
없었지만 요즘은 토레스EVX만봐도 잘 되는데
현기도 굳이 ICCU같은 통합부품을 쓸 이유가 있나요
계속 문제 터지는 부품을 왜 신차에 자꾸 달고 나오는지 이해가 잘안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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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절감
지금은 자랑도 못하고 유튜버 강성팬 금기어 수준
가성비나 다른 전기차들 고질병 생각하면 딱 현기차가
구매대상으로 정말 좋은데...
단한가지 ICCU만 좀 어케 해결좀 해줬으면...ㅠㅠ
원가절감입니다~ 드럼브레이크따윈 비교도안되게 원가가 절감되거든요
근데 원가절감만도 아닌듯한게 계속 리콜이니 뭐니 이것도 다 비용인데... 알수가없네여
설계할때 이런일이 일어날거라고 생각을 못한거죠
이건 원가절감이 주 목적이었을겁니다
iccu 현기 전기차는 무조건 걸러야합니다
이런 x같은 베타테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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