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다른의견을 사용할 경우 게시글 작성자와 다른의견 사용한 회원님 모두 -1-2-3점을 받게됩니다.
운전자 시원하라고 핸들이 선풍기 역할
대신 바퀴콘트롤 힘듬
관심없다 그만퍼 날라
ㅎㄱ 알바애들 할당치 채워야 합니다
참고로 핸들에 스위치 신호를 연결하는 필름이 있어서 계속 돌아가면 끊어집니다
그러게요 저렇게 돌아가는게 말이 안되는데..
접점 마모, 산화 문제만 해결하면 가능?
수직으로생긴건 시중에 팝니다
근데 핸들스위치가 대부분 저항으로 전압레벨변경으로 사용해서 저항값이 늘어나면 오동작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비싸요
@옵져버 핸들에 있는 버튼 수만 해도 핀수도 겁나 많고
차량은 항시 진동 환경을 고려해야 해서
가만히 놓고 쓰는 저런 방식과 비교 대상이 아니죠
@한번만_더!!! 핸들크기가 크니까 그만큼 링갯수를 늘리면 되긴하죠 뭐
위 사진에 작은 커넥터만해도 4접점인데 핸들이면 접점 갯수가 정말 많아지긴하겠죠.
그렇게 해야하는가... 는 의문입니다만...
욕설, 상처 줄 수 있는 악플은 삼가주세요.
파워링크광고등록안내
바람이부는언덕에서 |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