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등록안내
얼마전 주차장에서 아크테릭스 아톰 LT가 벽면의 돌출부에 걸려 찢어졌습니다.
한참 전에 구매한거지만 버리자니 좀 아까운 생각이 들어 AS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넬슨스포츠 태그가 붙어있길레 백화점 아크테릭스 매장에 물어보니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AS 불가라 하더군요..
아마, 오래전에 OKMALL 3+1인가? 행사할때 구매한 것 같아요..
공동구매한 거라 OKMALL에 구매기록도 없네요..
이런 경우 AS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니 넬슨 테그가 별도로 붙어 있어면
거기서 정식 수입 유통한건데 매장구매가 아니면 as 가 안된다는 건 무슨 말인지 황당하네요... 아니지 안나요?
|
저도 오케목장 2+1 이었나?? 뽐뿌에서 아톰AR 공동구매로 구매했다가 모자 조이는 끈이 끊어져서 매장에 갔더니 구매한 곳에 문의하라며 처음에는 거부하더니 부탁부탁하니 접수해줘서 수선받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오케이몰에 연락하니 구매 내역이 있어야 한다고해서 이후 이런일이 발생할까봐 뽐뿌 공동구매 게시판을 검색해서 해당 게시물 찾아 공동구매 주도하셨던 뽐뿌 회원님께 쪽지로 연락해서 구매내역 인증은 받아두었습니다. 공동구매때 실제 구매하셨던 분의 아이디와 구매날짜가 필요하더라구요!! |
직구 제품도 택에 넬슨 적혀있더라구요.
국내 매장 정품은 거기에 딱지 한장 더 붙어있습니다. 그거와는 별개로 넬슨아웃도어에서 수리 및 수선 시 맡기는 곳이 종로5가 이코레즈 입니다. 직구상품이시면 이코레즈에 문의하시면 될듯합니다.
수입 등산의류 수선 "이코레즈" ☎ 02-2269-4925, 010-8760-4925 서울시 종로구 종로5가 332-8
위치는 아크테릭스 종로5가점 근처에 있습니다.
저도 오래전 인터넷에서 구매한거 구입이력 못찾아서 이코레즈에 수선 맡겨서 수리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