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lsonoutdoor.co.kr/shop/sho...
이건데요 오픈마켓에서 쿠폰적용해서 16에 구매했습니다.
별문제는 없겠죠?
사이즈는 잠발란 44신는분이 43.5가 맞는다길래 발크기가 거의 비슷해서 따라구매했는데 땡겨신어서 검지들어갑니다.
발폭은 제가 이렇게 좋은 등산화는 처음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쬐는 느낌은 없는데 너무딱맞는거같기도 하고 근데 더크면 발이 놀거같기도하고 그렇습니다.
제발은 실측 길이270 폭105 둘레255이고 평소에 운동화280 구두275신습니다.
다좋은데 4년된거라는게 마음에 좀 걸리네요 괜찮을까요?
저 등산화가 문제가 될지 안될지, 된다면 언제가 될지 알 수는 없습니다만, pu중창 수명을 5년 전후로 보는 것 같습니다. 안 신고 모셔둔 등산화는 더 가속화 된다고 그러고요. 전 오래 전에 7년 신었던 K2 제품과 1~2년 전에 5년 조금 안된 로바 티벳의 중창이 떨어지는 일을 겪었습니다. 티벳의 경우 신다가 지병이 생겨 쉬고 새로 구입한 히말라야가 더 궁합이 맞아 모셔둔 경우였죠. 결정은 나우우맛님이 하시는거지만 저라면 할인율 좋아도 4년 지나도록 방치(?)된 제품을 사진 않을 것이고 사고 난 후 알았다면 반품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들인데 한번쯤 읽어보세요. http://www.hidoc.co.kr/healthstory/... http://www.outdoornews.co.kr/news/a... http://san.chosun.com/site/data/ht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