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에 본사에 점주 교육 받으러 갔는데 어디 팀장인가 나와서 앞으로도 저가커피가 잘되려면 모든 매장이 동일한 퀄러티의 상품과 서비스를 내야한다면서 교육 빡세게 하더군요. 컴포즈 커피는 매각하려고 작정하고 매장수만 어마어마하게 늘리고, 빽다방은 원래부터 백종원 매장 관리 안됐고 본인 이미지 하나로 프차 브랜드 이끌어온 거였는데 이미지 나락 갔죠. 결국 메가가 1위한게 사업 방향성을 잘 잡은거죠
1년 전에 본사에 점주 교육 받으러 갔는데 어디 팀장인가 나와서 앞으로도 저가커피가 잘되려면 모든 매장이 동일한 퀄러티의 상품과 서비스를 내야한다면서 교육 빡세게 하더군요. 컴포즈 커피는 매각하려고 작정하고 매장수만 어마어마하게 늘리고, 빽다방은 원래부터 백종원 매장 관리 안됐고 본인 이미지 하나로 프차 브랜드 이끌어온 거였는데 이미지 나락 갔죠. 결국 메가가 1위한게 사업 방향성을 잘 잡은거죠
dlda |
9
1
파월이짖어도창용불패 |
1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