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대우, LG, 삼성, 삼성 이런순으로 썼는데 대우, LG꺼 새거 사서 쓸땐 괜찬았는데 삼성꺼 처음 중고 얻어서 쓰니 기존꺼보다 화력이 약해 음식 데우면 잘 안익어 오래 해야돼 수분이 증발 많아 푸석푸석 해져서 작년 삼성꺼 새거 할인 해서 사봐도 똑같더군요..
요즘 에어프라이어 많이 써서 살까 생각해봐도 2층으로 쌓으면 잘 안익어서 용량 큰거 사라는데 4L 이상은 몇제품 없고 나사 녹 쓰는거랑 세척 문제 걸려서 걍 복합형오븐 보는데 거진 화력이 600~700W이고 하나가 800W고 sk매직이 900w라서 sk매직 30L짜리 샀는데 기존 삼성 23L짜리 전자렌지랑 음식 드가는게 별 차이 없는거 같아서 자로 재봐도 오히려 기존 삼성꺼가 가로는 비슷하고 세로가 1센티 더 크더군요..
높이 재보니 높이는 2센티가량 sk매직이 높긴 해도 7L 차이인데 이거 모지 해서 스티커 잘못 붙여서 작은 용량 왔나? 해서 상품정보 보니 적힌 크기랑 같더군요..
계산 하니 소수점 반올림 해야 26L짜리를 약30L 이렇게 팔고 있었습니다..
타사도 그런가 봤는데 다른데는 소수점 반올림 해서 정상 크기고 판매하고 있더군요..
sk매직 25L는 어떻지 하고 상품정보 보고 계산하니 오히려 26L 크기 입니다..
이거 완전 소비자 기만 행위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