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체중계 윈마이 미니2 올해 3월에 구매해서 사용중이었는데
한달 전부터 동작하지 않아서 AS 받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 https://iyunmai.kr/ )에서는 cs@iyunmai.co.kr 로 엑셀파일 작성해서 메일 보내는 방식으로 고객 문의를 받는데
gmail에서 저 메일주소로 메일 발송 실패합니다.
그리고 있는 전화번호(070-5066-3496~7)는 왠 초등학교라면서 전화 받습니다.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iyunmai ) 에서는 올해 4월이후 글이 없어요
윈마이 코리아가 철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해가 되지 않는데 혹시 아시는분 게신가요?
https://iyunmai.kr/ 잘 들어가지는데요? https://talk.naver.com/ct/wc4h6a 1:1 상담하기로 해보세요 |
사이트는 접속 되긴 하네요.
개인적으로 체중계 직구제품 못쓰게 한 윈마이 코리아는 진짜 나쁜 기업이라고 생각함 굳이 직구한 걸 앱을 사용못하게 해서 자기들 것만 사게 하는 건 좀 아닌 듯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