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1020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뽐뿌캠페인
> 자유게시판

골목식당 짜글이 충격이네요 ㅋㅋㅋ 12
 요체 2021-01-14 00:10 | 조회 : 5715 / 추천 : 0
4E18CFDD-3BE9-4FB4-A56C-99594C1B27E1.jpeg (123.7 KB)

 

4E18CFDD-3BE9-4FB4-A56C-99594C1B27E1.jpeg

 

 

청주 살 때 짜글이 심심찮게 먹으러 다녔었는데


자주 가던덴 국물은 자박자박하고 말린 호박에 버섯 잔뜩에 상추에 고기 쌈 싸먹고 그랬거든요. 고기 씹는 맛이라 ㅋㅋㅋㅋ

 

와 근데 골목식당 저 집은 제가 이 때까지 먹어왔던 짜글이 비쥬얼은 아닌데... 더군다나 김치찜도 아니고요

 

백파더 어리둥절 할만 합니다.

 

저 집 가서 짜글이 생각하고 시켰으면 괴리감이...ㅎㅎ

 

 

2021-01-14 00:16:07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박덕춘 다른의견 0 추천 0
대추...나무...?...아십...니까?ㅎㅎ
2021-01-14 00:11 | 덧글
요체 다른의견 0 추천 0

위 사진은 복대동 보글xx촌입니다...ㅋㅋ

대추나무도 알지요. 근데 거긴 몇 번 못 가봤네요ㅜㅜ

2021-01-14 00:17 | 덧글
박덕춘 다른의견 0 추천 0
어딜가든 맛있죠, 진짜 고기 씹는맛으로 먹는 그 쫄깃한 맛으로 먹는건데 흠...생각이 다들 다르신가 봅니다.
2021-01-14 00:16 | 덧글
요체 다른의견 0 추천 0

맞아요. 청주 처음 이사갔을 때 짜글이 보고 이건 뭐 김치찌개도 아니고 찜도 아닌게 비쥬얼만 보면 간도 엄청 쌜것 같고 그랬어요.

 

같이 상추가 나오길래 상추 왜 주시냐고 여쭤보니 고기랑 싸먹으라고 하셔서 쌈 싸먹어보니까 신세계였죠 ㅋㅋ

2021-01-14 00:19 | 덧글
금수까락 다른의견 0 추천 0

고기가 엄청 맛이 없을거 같더라구요

탱글턍글해야하는디

2021-01-14 00:12 | 덧글
요체 다른의견 0 추천 0
생고기 안 쓴거부터 이해 불가입니다 ㄷㄷ
2021-01-14 00:13 | 덧글
김센다 다른의견 0 추천 0
음식할때 제일 위험한 유형이 내가한 음식이제일맛있다 요거인데 이쪽분인거 같네요 ㅋㅋㅋㅋ 짜글이도 아니고 찜도아니고 찌개도 아니고 음 
2021-01-14 00:16 | 덧글
요체 다른의견 0 추천 0

백파더가 말했듯이, 지금은 정말 이도저도아닌 김칫국 느낌인거 같더라구요. 솔루션 근황을 차차 지켜봐야겠지요? ㅎㅎ

2021-01-14 00:21 | 덧글
김영삼 다른의견 0 추천 0
사리를 넣겠다면 그때 육수를 더 넣어줘야지 처음부터 저러면 아무것도 아닌게되죠.
2021-01-14 00:17 | 덧글
요체 다른의견 0 추천 0

맞아요. 사리 주문한 사람들만 육수 리필을 해 줘야지 처음부터 육수 잔뜩 잡아 준건 ㄷㄷㄷ 

2021-01-14 00:22 | 덧글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