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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방어 잘하고계신가요? 7
 세다마 2021-07-23 14:22 | 조회 : 954 / 추천 : 0
Screenshot_2021-07-23-11-06-27-592_net.onecook.browser.jpg (506.6 KB)Screenshot_2021-07-23-11-06-27-592_net.onecook.browser.jpg (506.6 KB)

인터넷, 티비 등 가계 통신료 절약을위해서 라던가...

 

마음에 안들어서라던가 ....정말 바꾸고 싶어서

 

해지해달라고하면 상품권 얼마에 계속 써주는걸로 딜을 하여

 

현재 5년 가까이 헬ㅇㅇ을 쓰고있는데 

 

최근 저는 20만원을 받고

 

본가에 말씀 드리니 하긴햇는데 6만원을 받았다고

 

해서 오늘 제가 고객센터에 통화를 해봣습니다.

 

처음 상담사 티비8만원 인터넷12만원인데 왜이런지 모르겟다...

등 제대로된설명이 안되서

 

어떤 팀장이 2시간후 다시 전화가 왓습니다.

 

"고객님과 부모님은 사용하시는 상품이 달라서 다르다.

고객님은 인터넷+티비 2.4 만원. 부모님은 티비2대 1.6만원 쓰고있어서 다르다. 그리고 티비도 고객님은 디럭스. 부모님은 베이직 을 쓰고있어서 다르다.프로모션이 달라서 그렇다"

 

이렇게 이야기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럼 저랑 같은 상품쓰는사람들은 얼마나 받았는지 알수있는가? 개인이 각자가 적절하게 받았는지 아닌지 알수있는 기준이 없지않는가?  올초 경품고시제 라는 법도 제정이 되었는데 소비자 개인은  정작 알수가없다."

 

라고하니 

 

팀장 "그런 자료는 고객개인정보라서 줄수가 없다"

 

라고 하더군요...

 

기업입장에서야 소비자가 5만원만줘도 재계약을한다면 20만원 까지 줄 필요가 없으니 적게 지급해도 개인은 그런갑다 혹은 5만원에 만족해버리는 상황이 잘못 된거같은데.

 

이건 어디에 묻거나 하소연?을 해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르면 당하는건데

 

 

Screenshot_2021-07-23-11-06-27-592_net.onecook.browser.jpg

 


2021-07-23 14:25:08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skspil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4:33 | 덧글
세다마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4:34 | 덧글
냉녹차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4:54 | 덧글
평범한하루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5:21 | 덧글
냉녹차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5:26 | 덧글
평범한하루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5:43 | 덧글
세다마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3 16:37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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