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ºÐ·ù
¡å¡ã
  • ÀϹÝ
  • ¸»¸Ó¸®

º¹À½ (Gospel) 1
Arizona 2024-10-26 18:09   Á¶È¸ : 420
20241026180955_YshbdCjI.jpg (24.1 KB)

¢Â King James Bible

(1 Corinthians 15:2) By which also ye are saved, if ye keep in memory what I preached unto you, unless ye have believed in vain.

(1 Corinthians 15:3) For I delivered unto you first of all that which I also received, how that Christ died for our sins according to the scriptures;

(1 Corinthians 15:4) And that he was buried, and that he rose again the third day according to the scriptures:

(1 Corinthians 15:5) And that he was seen of Cephas, then of the twelve:

(1 Corinthians 15:6) After that, he was seen of above five hundred brethren at once; of whom the greater part remain unto this present, but some are fallen asleep.

(1 Corinthians 15:7) After that, he was seen of James; then of all the apostles.

(1 Corinthians 15:8) And last of all he was seen of me also, as of one born out of due time.

(1 Corinthians 15:9) For I am the least of the apostles, that am not meet to be called an apostle, because I persecuted the church of God.

(Hebrews 9:27) And as it is appointed unto men once to die, but after this the judgment:

(Hebrews 9:28) So Christ was once offered to bear the sins of many; and unto them that look for him shall he appear the second time without sin unto salvation.

(Romans 5:10) For if, when we were enemies, we were reconciled to God by the death of his Son, much more, being reconciled, we shall be saved by his life.

(Romans 10:9) That if thou shalt confess with thy mouth the Lord Jesus, and shalt believe in thine heart that God hath raised him from the dead, thou shalt be saved.

(Romans 10:10) For with the heart man believeth unto righteousness; and with the mouth confession is made unto salvation.

¢Â Å·Á¦ÀÓ½º ¼º°æ (Ç¥ÁØ¿ª)

(°í¸°µµÀü¼­ 15:2) ¸¸ÀÏ ³»°¡ ³ÊÈñ¿¡°Ô ¼±Æ÷ÇÑ °ÍÀ» ³ÊÈñ°¡ ±â¾ïÇÏ°í ÀÖ°í ³ÊÈñ°¡ ÇêµÇÀÌ ¹ÏÀº °ÍÀÌ ¾Æ´Ï¶ó¸é, ±× º¹À½À¸·Î ³ÊÈñ ¶ÇÇÑ ±¸¿ø¹ÞÀº °ÍÀ̶ó.

(°í¸°µµÀü¼­ 15:3) ÀÌ´Â ³ª ¶ÇÇÑ ¹ÞÀº °ÍÀ» ³»°¡ ¹«¾ùº¸´Ù ¸ÕÀú ³ÊÈñ¿¡°Ô Àü´ÞÇÏ¿´±â ¶§¹®ÀÌ´Ï, ±×°ÍÀº °ð ¼º°æ ±â·Ïµé´ë·Î ±×¸®½ºµµ²²¼­ ¿ì¸®ÀÇ Á˵é·Î ÀÎÇÏ¿© Á×À¸¼Ì´Ù´Â °Í°ú

(°í¸°µµÀü¼­ 15:4) ±×ºÐ²²¼­ Àå»çµÇ¼Ì´Ù´Â °Í°ú ¼º°æ ±â·Ïµé´ë·Î ±×ºÐ²²¼­ ¼Â° ³¯¿¡ ´Ù½Ã »ì¾Æ³ª¼Ì´Ù´Â °ÍÀ̶ó.

(°í¸°µµÀü¼­ 15:5) ±×·± ´ÙÀ½¿¡ ±×ºÐ²²¼­ °Ô¹Ù¿¡°Ô º¸À̼̰í, ±× ÈÄ¿¡ ¿­µÎ ¸í¿¡°Ô º¸À̴̼À´Ï¶ó.

(°í¸°µµÀü¼­ 15:6) ±× µÚ¿¡ ±×ºÐ²²¼­ ¿À¹é ¸í ÀÌ»óÀÇ ÇüÁ¦µé¿¡°Ô ÇÑ ¹ø¿¡ º¸À̼ÌÀ¸´Ï, ±×µé Áß ´ë´Ù¼ö´Â ÇöÀç±îÁö ³²¾Æ ÀÖÀ¸³ª ÀϺδ Àáµé¾ú´À´Ï¶ó.

(°í¸°µµÀü¼­ 15:7) ±× ÈÄ¿¡ ±×ºÐ²²¼­ ¾ß°íº¸¿¡°Ô º¸À̼ÌÀ¸¸ç ±× µÚ¿¡´Â ¸ðµç »çµµµé¿¡°Ô º¸À̴̼À´Ï¶ó.

(°í¸°µµÀü¼­ 15:8) ±×¸®°í °¡Àå ¸¶Áö¸·¿¡ ¸¶Ä¡ ÇÕ´çÇÑ ¶§¸¦ ¹þ¾î³ª ž ÀÚ °°Àº ³ª¿¡°Ôµµ ±×ºÐ²²¼­ º¸À̴̼À´Ï¶ó.

(°í¸°µµÀü¼­ 15:9) ÀÌ´Â ³»°¡ »çµµµé Áß¿¡ °¡Àå ÀÛÀº ÀÚÀ̱⠶§¹®ÀÌ´Ï, ³ª´Â »çµµ¶ó°í ºÒ¸®´Â °Íµµ ¾Ë¸ÂÁö ¾Æ´ÏÇϵµ´Ù. ÀÌ´Â ³»°¡ Çϳª´ÔÀÇ ±³È¸¸¦ ¹ÚÇØÇÏ¿´±â ¶§¹®À̶ó.

(È÷ºê¸®¼­ 9:27) ±×·±Áï ÇÑ ¹ø Á×´Â °ÍÀº »ç¶÷µé¿¡°Ô Á¤ÇØÁ® ÀÖÀ¸³ª ÀÌÈÄ¿¡´Â ½ÉÆÇÀÌ Á¤ÇØÁ® ÀÖ´Â °Í°°ÀÌ

(È÷ºê¸®¼­ 9:28) ÀÌó·³ ±×¸®½ºµµ²²¼­µµ ¸¹Àº À̵éÀÇ Á˵éÀ» °¨´çÇϽ÷Á°í ÇÑ ¹ø Á¦¹°·Î ¹ÙÃÄÁö¼Ì´À´Ï¶ó. ±×·± ´ÙÀ½¿¡ ±×ºÐ²²¼­ ÀÚ½ÅÀ» °í´ëÇÏ´Â Àڵ鿡°Ô ÁË¿Í »ó°ü¾øÀÌ µÎ ¹ø° ³ªÅ¸³ª½Ã¾î ±¸¿ø¿¡ À̸£°Ô ÇϽø®¶ó.

(·Î¸¶¼­ 5:10) ÀÌ´Â ¿ì¸®°¡ ¿ø¼öµéÀ̾úÀ» ¶§ ±×ºÐÀÇ ¾ÆµéÀÇ Á×À½À» ÅëÇÏ¿© ¿ì¸®°¡ Çϳª´Ô°ú È­ÇØÇÏ°Ô µÇ¾ú´Ù¸é, È­ÇØÇÏ°Ô µÈ ¿ì¸®´Â ´õ¿í´õ ±×ºÐÀÇ »ý¸íÀ» ÅëÇÏ¿© ±¸¿ø¹ÞÀ» °ÍÀ̱⠶§¹®À̶ó.

(·Î¸¶¼­ 10:9) ³×°¡ ¸¸ÀÏ ³ÊÀÇ ÀÔÀ¸·Î ÁÖ ¿¹¼ö¸¦ ½ÃÀÎÇÏ°í Çϳª´Ô²²¼­ ±×ºÐÀ» Á×Àº ÀÚµé·ÎºÎÅÍ »ì¸®½Å °ÍÀ» ³ÊÀÇ ¸¶À½¼Ó¿¡ ¹Ï´Â´Ù¸é, ³Ê´Â ±¸¿øÀ» ¹ÞÀ¸¸®¶ó.

(·Î¸¶¼­ 10:10) ÀÌ´Â »ç¶÷ÀÌ ¸¶À½À¸·Î ¹Ï¾î ÀÇ¿¡ À̸£°í ÀÔÀ¸·Î ½ÃÀÎÇÏ¿© ±¸¿ø¿¡ À̸£°Ô µÇ±â ¶§¹®À̶ó.

0 ÃßõÇϱ⠴ٸ¥ÀÇ°ß 0 |
¸ñ·Ïº¸±â ÄÚ¸àÆ®ÀÛ¼º ÄÚ¸àÆ®1
½Ã±×´ÏÃĹ°Æ¼½´ ´Ù¸¥ÀÇ°ß 0 Ãßõ 0
* | µ¡±Û Á¡¾ÆÀÌÄÜ
  1. ´ñ±ÛÁÖ¼Òº¹»ç

¿å¼³, »óó ÁÙ ¼ö ÀÖ´Â ¾ÇÇÃÀº »ï°¡ÁÖ¼¼¿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