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회수 후 재배송 안하니까 오배송한거 알아서 폐기하고 업체가 다시 만들어서 배송해주는 시스템.
오배송 된거 회수하러 간 배달기사는 오배송난거 자기가 먹으려고 찾으러간거.
기사는 오배송이 2건이죠
음식값만 4만 가까이 될거고 배달비도 못받고요 그러니 음식 가져가고싶겠죠 음식값은 기사가 물어준거니 음식은 돈낸사람이 가져가야하지않겠어요
|
기사는 음식 값도 물어야 하고 고생해서 배달한 배달비도 정산 못받음. 거기다 더해서 음식도 가져가지 못하면 당연히 화가 나겠지요. 왜냐구요? 당신이 먹은게 다른 사람이 받아야 될 음식 이었음.
기사가 잘못했으니 당해도 싸다고 생각함? 보통 정상적인 사람들은 기사에게 연락해서 확인절차 거치고 다시 가져가게 함. 왜 아냐고? 주말마다 알바하거든. 그 동안 몇백건을 하면서도 하루에 한 두번 실수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당신같이 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음. 아마 센터에서는 고객한테 양해 구하고 다시 가져가게 유도했을텐데 따지고 화내고 하니 환불해주고 음식 먹으라고 말한 거겠지.
|
배달 기사세요? 고객센터에서 시키는대로 했는데 배달기사한테 불편한 일도 당해야함? 기사랑 센터가 알아서 할 일이지. 기사 사정까지 고객이 다 알고 배려해야됨? 온국민이 주말에 쿠팡 배달 알바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