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근방문

포럼 > 건강/헬스
  • 건강/헬스
  • 금연포럼
  • 스키/보드
  • 메디컬포럼
  • 영양제포럼
  • 당뇨포럼
  • 탈모포럼
> 분류
  • 일반
  • 질문
  • 운동일지
  • 헬스
  • 건강
  • 다이어트

오늘의 운동 4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5-04 21:21 | 조회 : 174 / 추천 : 1

옆에서 못 찍어서 아쉽습니다 ㅎㅎㅎ

 

폼롤러 스트레칭 : 10분+시르사아사나 : 2분

 

풀업 : 30, 10, 10, 10, 10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 60(10), 90(10), 120(10), 140(6), 170(1)

친업 : 4×12

바벨 로우 : 50(10), 70(4×10)

중량 백 익스텐션 : 15(4×10)

 

드래곤 플래그 : 20, 10, 10, 10, 10

(옆에서 찍어야 하는데 벤치하는 사람 있어서 정면 촬영)

케이블 크런치 : 60(3×20)

행잉 니업 : 3×20

레그 레이즈 : 3×20

사이드 잭나이프+싸이 슬라이드 크런치 : 3×20

시르사아사나 : 2분

스트레칭 : 10분

 

싸이클 : 25단 중 12로 5분, 20으로 15분

 

오늘 습기 때문에 손에 계속 진땀이 나서 운동하기 힘든 날이었습니다.

풀업 30개 땡길 때 23개부터 미끄러워서 망치고 억지로 땡겼습니다.

헬스장 회원 중 한 명은 케이블 푸쉬다운 가볍게 하다가 미끄러워서 바가 빠져 가지고 눈썹을 강타하여 찢어지는 사고까지 남 ㅎㄷㄷ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저정도면 앞에서 봐도 인정이죠..ㅋㅋ

2021-05-04 23:02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비가 오니 확실히 텅텅 비어서 정면 촬영 가능이네요 ㅋㅋ
2021-05-04 23:06 | 덧글
종드1 다른의견 0 추천 0
드플은 예전엔 좀 했는데 허리 다친뒤론 겁나네요 ㅋ 
2021-05-05 08:46 | 덧글

[신고]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느끼는건데 허리 아프신분들 무조건 금지입니다.ㅠㅜ

디스크 있는 분들 작살나기 좋은...

2021-05-05 09:43 * | 덧글

[신고]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