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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2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7-27 22:16 | 조회 : 75 / 추천 : 0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 140kg까지 워밍업 후 185(1), 190(실패), 140(1) 아직 오버그립으로는 130kg까지 밖에 안 됨...

중량 풀업 : 맨몸 10회, 10(3×10), 15(6, 6, 7), 20(3), 맨몸(3×10)

친업 : 3×10

뉴트럴그립 풀업 : 3×10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 60(10), 100(10), 120(10), 140(3), 170(1)

원암 덤벨 로우 : 30(3×15)

백 익스텐션 : 맨몸 3×20

 

클로즈그립 벤치프레스 : 74(15, 12, 10)

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11(20), 13(15), 15(12), 18(10), 20(6)

벤치 딥스 : 3×20

 

드래곤 플래그 : 5×12

싸이 슬라이드 크런치 : 5×20

폼롤러 비비기 5분

시르사아사나 : 3분

 

풀업 류를 많이 하니 엄청 뻐근함.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8 07:56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8 12:03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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