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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2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7-28 22:17 | 조회 : 129 / 추천 : 0

날씨는 무척이나 덥고... 샤워실에서 샤워를 못하니 사람들 많이 안 나오네요 ㅎㅎㅎ

 

덜덜이 벨트 5분 스트레칭

 

밀리터리 프레스 : 20(10), 40(10), 50(10), 60(12), 70(5), 80(실패), 50(12)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 5(20), 6(15), 7(12), 8(12), 9(10), 10(10), 11(8), 10(10), 9(10), 8(12), 7(12)

케이블 리어델토이드 : 10(25), 20(4x20)

슈러그 : 30(20), 50(15), 70(4x12)

 

레그 익스텐션 : 40(3x12) 무릎으로 안 올리는 방식으로 천천히

레그 컬 : 40(3x12) 풀 가동 범위 네거티브

스쿼트 : 50(10), 80(10), 120(12, 10, 10)

맨몸 롱 런지 : 3x20 이때 돌덩이 되는 거 같음

시티드 레그 프레스 : 60(3x12)

카프 레이즈 : 30(20), 40(20), 50(20), 70(3x20), 60(3x20)

이너 타이 : 50(30), 60(20), 70(12)

 

바이시클 크런치 : 3x50

벽대고 물구나무 푸쉬업 : 5회

다리 찢기 스트레칭 : 3분 정도

 

수영장은 샤워 가능. 이런 말도 안 되는 ㅋㅋㅋ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9 07:20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9 09:15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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