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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7-29 22:30 | 조회 : 196 / 추천 : 2

스트레칭 5분

 

물구나무 푸쉬업 : 10회

플랫 벤치프레스 : 13(20), 33(15), 53(12), 73(15), 83(10), 93(6), 103(1), 53(20)

인클라인 덤벨 벤치프레스 : 15(20), 30(3×12)

인클라인 덤벨 플라이 : 11(12), 13(12), 15(12)

중량 딥스 : 맨몸 12회, 10(10), 15(10), 20(10), 30(5), 맨몸 20회

 

바벨 컬 : 20(10), 30(10), 40(3×8) 네거티브

컨센트레이션 컬 : 15(7, 8, 9, 10) 바벨 컬 네거티브로 하니 7개 들기도 힘듦.

얼터네이팅 슬라이드 해머 컬 : 13(3×20)

 

드래곤 플래그 : 3×12

30도 경사 중량 크런치 : 20(3×10)

시르사아사나 : 3분

 

처음 보는 러시아 친구가 제가 하는 드래곤 플래그를 따라하려고 하다가 안 돼서 리버스 크런치로 바꾸는 거 보고 웃김 ㅋㅋㅋ

2021-07-30 05:07:5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종드1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9 23:09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29 23:48 | 덧글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30 08:11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30 08:48 *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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