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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2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7-30 23:46 | 조회 : 133 / 추천 : 0

스트레칭 5분

중량 풀업 : 맨몸 10회, 10(10), 15(7), 20(3), 30(2), 맨몸 12회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 20(10), 60(10), 100(5), 140(1), 186(1), 100(20)

뉴트럴그립 풀업 : 4×10

원암 케이블 로우 : 30(15), 40(10), 50(10), 60(8)

언더그립 랫풀다운 : 40(15), 50(10), 60(10), 70(8)

중량 백 익스텐션 : 맨몸 12회, 30(3×10), 맨몸 12회

매달리기 : 1분

 

라잉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38(3×8)

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13(20), 15(15), 18(10), 20(8)

 

45도 크런치 : 8kg(20, 20, 10), 맨몸 20회

케이블 크런치 : 40(20), 50(10), 60(10), 75(2×10), 50(20)

뉴에라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31 09:49 | 덧글
바이러스균 다른의견 0 추천 0
2021-07-31 10:39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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