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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1
 바이러스균 운동일지 | 2021-07-31 18:37 | 조회 : 163 / 추천 : 1

덜덜이 벨트 5분

물구나무 푸쉬업 10회

 

밀리터리 프레스 : 20(10), 40(10), 50(10), 60(9), 70(4), 80(실패), 60(8) 네거티브로 하니 60kg 10개를 죽어도 못 넘김.

사레레 : 2(30), 5(20), 6(18), 7(15), 8(12), 9(10), 10(10), 11(10), 12(8), 6(20)

리어델토이드 : 30(3×20)

바벨 슈러그 : 80(3×20)

 

레그 컬 : 30(20), 40(10), 50(10), 60(6), 40(10)

스쿼트 : 40(10), 70(10), 110(20), 120(10), 130(6), 70(10)

맨몸 롱 런지 : 3×20

시티드 레그 프레스 : 50(3×20)

카프 레이즈 : 80(20), 100(3×20), 80(20)

원 레그 카프 레이즈 : 80(3×20)

이너 타이 : 75(3×12)

폼 롤러 2개 위에 올라가서 다리 찢고 롤링 60회

싸이 슬라이드 크런치 : 3×20

팔 걸이 레그 레이즈 : 5×10

시르사아사나 : 2분

덜덜이 벨트 : 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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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8-02 08:20 |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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